ALL THE REDS(올 더 레즈)와 함께 남아공 월드컵~

아 이제 정말 월드컵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너무나 설레고 또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들은 우리나라 경기 일정에 맞춰서 월드컵 응원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월드컵은 4년마다 한 번씩 열리는 큰 행사로서 전 세계인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월드컵이라는 큰 행사를 앞두고 우리는 태극전사들에게 힘을 주기 위하여 열띤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빨간 티셔츠를 입고 거리에 나와 태극전사와 함게 하고 있지요. 저도 항상 월드컵 시즌이 되면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거리로 나가고 있답니다.

월드컵 응원하면 가장 생각나는 것이 무엇인가요! 바로 빨간 티셔츠입니다. 오늘은 월드컵 응원 필수 티셔츠 ALL THE REDS(올 더 레즈) 티셔츠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더레즈 티셔츠는 온 국민 모두가 하나되어 남아공에서 태극전사들의 기적을 함께 응원하자는 의미입니다. 2002년 4강 신화의 기적을 우리 모두 응원하자는 뜻이기도 합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올 더 레즈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 저도 올 더 레즈 티셔츠를 입고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 더 레즈 티셔츠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짜짠~ 올 더 레즈 티셔츠 입니다. 보통 이런 티셔츠의 경우 남여구별 없이 공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 더 레즈는 남녀가 구별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위 사진도 여성용 95 사이즈 인데 허리가 잘록하게 라인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선명하게 보이는 ALL THE RED! 왠지 모르게 붉은 전사들의 기운이 막 솟구치는 것 같습니다.


올 더 레즈 티셔츠는 쿨맥스의 소재로 시원한 통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쿨맥스는 등산용 의류에 많이 사용되는 섬유이지요. 응원도 등산 못지 않게 땀을 많이 흘리고 활동적인데 여기에 딱 맞는 쿨맥스 소재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왼쪽 팔 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쿨 맥스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에도 걱정없겠죠?


그리고 또 하나 마음에 들었던 것은 통풍이 잘 될수 있도록 옆 라인에는 촘촘한 구멍으로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입어도 바람이 시원하게 들어와 보송보송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이렇게 작고 깜찍한 미니 태극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더라구요.


뒷 부분도 이렇게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뒷 목 부분에는 이렇게 HELLO FOOTBALL 이라는 글씨도 새겨져 있구요. 너무 밋밋하지도 않고, 적당한 디자인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올 더 레즈 티셔츠를 입고 응원을 한다면 왠지모르게 태극전사들이 더 화이팅 할 것 같는 생각이 드네요.

전체적으로 올 더 레즈 티셔츠를 평가해보자면, 붉은색 컬러에 ALL THE REDS라는 글씨와 클 맥스 소재의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면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일단 활동적인 무대에서 입으면 더욱 빛나 보이는 그런 티셔츠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올 더 레즈 티셔츠는 패션그룹형지에서 만든 티셔츠입니다. 형지몰닷컴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1장에 19,900원이며 39,800원의 커플 세트를 구매할 경우 휴대폰 클리너도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www.hyungjimall.com/
형지몰닷컴

그리고 일반 티셔츠뿐만 아니라 아동용, 응원도구 등 다양한 상품을 발매하고 있으니 월드컵 응원도구가 필요하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태극전사들은 12일 그리스 전을 시작으로 17일 아르헨티나 전 23일 나이지리아 전 순으로 본선 예선 경기가 진행됩니다. 그 동안 오랫동안 준비하고 땀흘려온 태극전사들을 위하여 우리 모두 함께 응원하는건 어떨까요?


남아공 월드컵! 태극전사들의 16강 진출을 꼭 기원합니다. 2002년 한일월드컵을 다시 한 번 재현해보자구요! 태극전사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