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구강건강 관리는 오랄비와 함께!~

아~ 무더운 여름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름에 가장 걱정되는 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아가 조금 좋지 않기 때문에 구강건강이 걱정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여름에는 더운 날씨 때문에 차가운 음식을 많이 먹게 되고, 보통 차가운 음식의 경우 단 음식이 많아서 치아에 상당히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때문에 여름에 가장 치아가 손상이 많이 되는 계절이라고 합니다.


여름에는 치아의 세균 번식도 활발해지기 때문에 충치가 많이 생기게 되는데 이럴수록 양치질을 제대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한 양치질을 위해서는 칫솔을 선택하는 것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럼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그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오랄비 크로스 액션  칫솔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랄비 크로스 액션 칫솔은 독특한 빗살 모양의 칫솔모로 만들어져 잇기 때문에 일반 칫솔모로 닦기 힘든 곳의 플라그를 잘 제거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칫솔은 평면 칫솔모가 많아서 플라그가 잘 제거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단점을 오랄비 크로스 액션이 보완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랄비 크로스 액션은 특허받은 빗살모양의 칫솔모로 치아 틈새까지 깊숙히 침투하여 플라그를 말끔히 제거해줍니다.

정말 괜찮은 칫솔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이런 이유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오랄비 크로스 액션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 현재 오랄비에서는 10,000명의 구강 건강 업그레이드 프로젝트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빗살모양 칫솔모의 크로스액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헌 칫솔을 크로스애션 칫솔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프로젝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5월 말까지 오랄비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연을 받고 오랄비에서는 헌 칫솔을 교환해주러 여러 단체를 방문했습니다.


여러 단체를 방문하여 헌 칫솔을 교환해주는 이 프로젝트가 언론에 소개되는 등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오랄비가 방문한 곳은 펠리스 호텔의 호텔리어들을 위하여 방문하였으며, 환자들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강남 밝은세상 안과도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예비승무원, 레스토랑 등에 방문하여 많은 사람들의 구강건강을 위하여 오랄비가 직접 방문하였습니다. 만약 다시 이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면 저도 그때는 꼭 참여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체험을 신청한 단체에 직접 방문하여 헌 칫솔을 교환해주는 오랄비의 모습을 보면서 국민들의 구강건강을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엿볼수 있었습니다. 또한, 신청자와 약속을 지키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오랄비 크로스 액션으로 올바른 양치질을 한다면 99%까지 플라그가 제거된다고 하니 구강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랄비 크로스 액션과 함께 구강관리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현재 오랄비 사이트 내에는 OQ(구강건강 관리지수)를 체크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자신의 구강건강 관리지수 OQ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OQ를 높이는 칫솔질 방법도 꼭 기억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안에 세균이 번식하기 쉽고 충치가 발생하기 쉬운 여름에는 구강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올 여름 오랄비와 함께 소중한 치아를 관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http://www.oral-b.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