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y Friend, 효성의 친환경 사업에 대해서 알아보자.

효성은 세계 각지에 수많은 제조법인과 무역법인, 무역사무소 등 다양한 사업장을 하고 있습니다. 견실한 기업으로 국내에서도 꽤 인지도 있는 기업입니다. 하지만, 효성그룹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효성그룹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효성UCC

My friend, 효성이라는 뜻은 이름 그대로 친구처럼 친근하고, 친구처럼 따뜻한 효성의 이야기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친구의 목소리로 전달해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만든 뜻이라고 합니다. 위 효성 UCC에서 알 수 있듯이 효성은 일상생활에 사용되는 많은 제품 생산해내고 있습니다. ATM 한국 1위, 타이어코드 세계 1위, 송배전 설비 한국 1위, PET병 한국 1위, 스판덱스 세계 1위 등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효성 제품은 명성을 떨치고 있습니다.


저도 이렇게 많은 부문에서 한국과 세계 1위를 달리고 있는지 몰랐는데 무척 놀랍게 느껴지네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ATM기는 효성이 한국 1위 입니다.

이밖에도 효성은 친환경기업효성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친환경 경영이 사회적 책임일 뿐만 아니라, 회사의 필수적인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소개하자면 국내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풍력, 태양광 등 신재생 에너지 사업, CO2 저감에 획기적인 고효율 중전기 제품, 국제적인 친환경 인증인 GRS인증을 획득한 리싸이클 친환경 원사 사업 등 친환경 사업의 리딩 컴퍼니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친환경경영에 힘쓰고 있는 효성 사진(강원도 대기리 풍력발전설비)

이밖에도 스판덱스, 폴리에스터, 나일론 등의 제품에서도 리사이클에 중점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때문에 리사이클 기술도 세계최고의 수준에 도달했다고 하네요. 이처럼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효성의 친환경경영은 다른 기업에서 본받아야 할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효성은 자연보호에서 글로벌 인재양성에 이르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자원을 절약하고 환경을 가꾸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지요. 클린 에너지 창출사업, ESCO(에너지 서비스 컴패니), 연료전지시스템, 수처리 등 토목 환경 분야, 자원 순환 분야, 바이오 환경 사업 등이 효성의 환경경영 활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효성은 이런 다양한 노력 외에도 소비자들과 좀 더 친근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 최근에는 효성그룹 블로그도 개설했습니다.


효성블로그에서는 효성그룹의 친환경경영과 효성그룹 채용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효성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친환경경영을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효성그룹이 앞으로도 세계 1위의 기업으로 더 많은 상품이 도약할 수 있도록 기원해보겠습니다.

  1. Nike Free Shoes 2011.09.13 18:29

    <p>Nike Free shoes in outsole with deep grooves, you can make the foot more natural to reverse, move and grip. Various projects to improve the results. Feel the freedom of barefoot running with technology to provide you excellent support and cushioning in the Nike Free 3.0 .Two-panel mesh upper for a spike-like fit Compression molded EVA midsole with <a href="http://www.nikefreemart.com/nike-free-50-v2-c-11.html"><strong>Nike Free 5.0</strong></a> for increased flexibility and advanced foot strengtheningBRS1000 carbon rubber strategically placed at outsole for durabilityWeight: 5.6 ounces (men's size 9 and women's size 6).In April 1, 2011, Nike Free Run+2 iD design of this shoe along with the listing page on the same line.Nike Free is not a pair of ordinary shoes. Your training program should not be ordinary. <b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