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를 좀 더 경제적으로 갖는 방법은?

최근 삼성에서 출시된 스마트폰 갤럭시 S의 인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이폰과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스마트폰이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지요. 여러 스마트폰 비교를 해놓은 사이트에 가봐도 갤럭시 S의 장점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S는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삼성에서 만든 휴대폰을 무척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휴대폰 제조기술이 매우 뛰어나며, 어떤 핸드폰과 비교하여도 손색이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 갤럭시 S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꽤 큰 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새로 출시된 최신 폰이기도 하며, 현재까지 출시된 휴대폰 중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의 기기 가격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갤럭시 S를 가장 경제적인 방법으로 갖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가장 경제적인 방법은 하나SK Touch S 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입니다. 그럼 하나SK Touch S카드는 어떤 카드인지 알아볼까요? 먼저, 갤럭시 S 구입시 가장 중요한 스마트폰 구입비용을 지원해주는 것입니다. SKT 통신요금 2년간 최고 60만원을 할인받을 수 이지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카드 신청 후 SKT 통신요금을 터치 S 카드로 자동 이체하면 단말기 할부금을 포함하여 월 최대 25,000원이 할인이 됩니다. 무척 큰 금액을 할인해주고 있는 셈이죠.


할인 절차는 위와 같습니다. 통신요금 카드자동납부만 등록하면 누구나 쉽게 할인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통신요금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터치 S 카드를 발급 받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둘째, SKT멤버십 서비스와 OK캐쉬백 카드 자동탑재 서비스로 T멤버십 제휴 가맹점 할인 서비스 제공과 함께 전국 5만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제 터치 S 카드 하나만 가지고 다니면 될 것 같습니다.

셋째, 모바일 결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모바일 결제 할인 서비스를 통하여 홈플러스와 훼미리마트 그리고 SK주유소에서 터치 S 모바일카드로 결제 시 3% 청구할인을 비롯하여 모바일 교통 정액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가계에 큰 보탬이 될 것 같습니다.

넷째,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SK카드 모바일VM을 통하여 모바일 쿠폰 가맹점 할인 및 무료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외식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터치 S를 카드를 발급받으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갤럭시S 구입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갤럭시S를 구입하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현재 하나SK 터치 S카드의 발급을 기념하여 두근두근 이벤트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터치 S 카드를 발급 받고,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럽여행 상품권, 캐논 DSLR 카메라 등 푸짐한 상품이 걸려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최근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갤럭시S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그 동안 비싼 가격때문에 갤럭시S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터치S 카드가 매우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TOUCH S 카드의 혜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터치 S [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