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에서 선물해주고 싶은 면도기 - 질레트 퓨전

여성들에게 화장이 중요하듯이 남자들에게는 면도가 무척 중요합니다. 면도를 하지 않은 남성들을 보면 왠지 모르게 조금은 지저분한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깔끔한 남성이 되기 위해서는 면도는 꼭 해야겠죠? 저도 면도를 깨끗히 한 남성들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솔직히 어떤 면도기를 선물해줘야 할지 망설 일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있기 때문이죠.



대한민국 국가대표 박지성 선수가 모델로 있어 저도 알게 된 면도기 인데요. '저자극 면도' 를 위하여 만들어진 질레트 퓨전 면도기 입니다. 요즘에는 남자들도 피부에 무척 관심이 많은데요. 자극성 강한 면도기는 피부를 망치기 쉽상입니다. 피부과 전문의에 따르면 저자극 면도는 남성 피부를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면도는 남성들이 매일매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종의 데일리 케어라고 볼 수 있지요. 평소에 어떠한 면도 습관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자신만의 데일리 스킨 케어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수염뿐만 아니라 피부의 각질과 피부막도 제거해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면도를 자극적으로 잘못하게 된다면 피부 트러블이 심화되고 깨끗한 피부를 망치는 주된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얼굴에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 무척 보기 싫은데, 피부에 예민한 남자친구에게 무척 좋은 면도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뿐만 아니라 모든 여성들은 쉐이빙존의 관리가 잘 된 남성들에게 호감을 느낀다는 설문 조사가 나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들은 쉐이빙존을 잘 관리해야겠죠? 여기서 쉐이빙존은 면도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질레트 퓨전 면도기를 선물해주면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럼 질레트 퓨전 면도기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질레트 퓨전은 5중 밀착 면도날로 면도날에 힘을 고르게 분산시킵니다. 힘들이지 않고 가볍게 면도를 가능할 수 있도록 하지요. 그리고 1단 정밀 면도날, 유연한 컴포트가드, 향상된 인디케이터 기능, 인체공학적 손잡이 등 면도기가 가지고 있어야 할 유용한 기능들을 다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요즘 질레트 퓨전 면도기가 사랑받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런 면도기를 싫어하는 남성들은 없겠죠? 대한민국 남성들은 84.4%가 면도 후 자극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닏. 하지만, 질레트 퓨전을 사용해본 사용자의 93%가 퓨전으로 면도 후 피부의 자극을 덜 느꼈다고 합니다. 효능은 입증되어 있는 것 같네요.


현재 질레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거기에 따른 푸짐한 상품도 내걸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질레트 홈페이지에 방문하셔도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남자 피부관리를 위하여 면도기는 저자극 면도기를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제 남자친구에게도 이제 질레트 퓨전을 소개해야겠습니다. 면도기 추천으로 질레트 퓨전 만한 것은 없을 것 같네요.

질레트 퓨전으로 내 남자친구의 피부를 보호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