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정 전역, 남자 연예인들은 그를 본받아야...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이정 전역, 남자 연예인들은 그를 본받아야...

카르페디엠^^* 2010. 8. 31. 17:36
반응형

이정 전역, 남자 연예인들은 그를 본받아야...

지난 2008년 10월 연예인이로는 드물게 해병대로 입대하였던 가수 이정이 22개월간의 현역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하였습니다. 이정이 군입대를 할 당시에도 팬들에게 미리 알린 것이 아니라, 갑작스럽게 해병대 입대를 발표를 하면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는 연예인의 신분으로 특별한 대접을 받기 싫다고 연예병사가 아닌 해병대로 자진 입대를 하였습니다.

최근 연예가는 일부 남자 연예인들의 군 기피 의혹때문에 말들이 많은 것 같은데, 필자는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이정을 본받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물론, 군대에 대한 일반적인 남성들의 생각으로는 군 복무 시간이 너무나 아깝고 힘들게 생각될수도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군대라는 곳에 억매여야 하고 통제를 받아야 하니까요. 특히, 연예인들은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연예계로 돌아오면 입대전 인기를 보장 할수도 없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성이라는 자부심을 안고 당당하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군대는 어쩔 수 없이 거쳐야 할 곳이죠...

사진(한경닷컴)

이정은 군 입대 전 군복무기간 자신을 갈고 닦는 수련이 되겠다는 말을 했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겪어보지 못한 힘든 일들을 경험하면서 연예인이 아닌 남자 이정을 뒤돌아보겠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지요. 그리고 31일 드디어 군 생활을 마치고 전역하는 그는 전역 소감을 말하던 중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 동안 겪었던 많은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 갔을 것입니다. '하루하루 다 기억에 남고 정말 평생 지울 수 없는 경험을 한 것 같다' 라는 자신의 말처럼 힘든 군 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보람이 너무나 많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의 뒷 모습이 그렇게 아름다울수가 없었다.. 사진(한경닷컴)

그가 전역하는 기사를 본 네티즌들도 하나같이 그의 전역을 축하하고 기뻐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음반을 발표하면 꼭 사겠다', '진정한 남자다', '앞으로 팬이 되겠다' 등등 그를 응원하는 댓글들로 가득했습니다. 최근에 악플없는 기사를 본적이 없었는데, 이정에 관한 기사에는 악플을 찾아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그의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좀 더 편한 군생활을 할수도 있었을텐데, 연예인이라는 것보다 대한민국 남자라는 자부심으로 누구보다 당당하게 군 복무를 한 이정. 힘든 군 생활을 한 만큼 2년 남짓한 군 복무 시간은 연예인으로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전역도 했으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러 방송을 통하여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이정을 본받아 일부러 군을 기피하는 남자 연예인들이 더 이상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정, 그가 많은 남자 연예인들의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방랑자 2010.09.04 07:42 이정 전역할때쯤 됐는데
    왜,, 저의 귀와 눈에는 조용~한가 싶더니만
    전역 드디어 했군요.
    고생했습니다.

    군에서의 경험,추억,지혜 도 많이 얻었겠군요 (그리고, 않좋은 기억들?)
    TV에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