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채은정(본명 이은정)의 연예계 은퇴소식이 들려왔다. 공식적으로 발표를 한건 아니지만 치과 코디네이터로 변신하며 앞으로 연예 활동을 하지 않을것이라고 한다.


 그녀는 1999년 여성그룹 클레오로 데뷔한 후 나름대로 높은 인기를 누려왔었다. 클레오는 SES, 핑클, 베이비복스등 여성그룹이 전성기를 누리던 중에 등장한 그룹이였다. 세 명의 맴버로 구성된 클레오는 미모와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SES나 핑클처럼 귀여운 이미지가 아닌 성숙한 이미지로 데뷔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었다. 하지만, 잦은 맴버 교체와 SES, 핑클처럼 고정팬을 확보하지 못하여 점점 팬들에게 잊혀져갔다.


  그녀는 2004년 클레오 탈퇴후 2007년 엔젤(ANGEL)로 솔로 앨범 들고 팬들 앞에섰으나 큰 호응을 얻지 못하고 조용히 활동을 중단했었다. 채은정은 활동 중단후 간간히 화보를 찍으며, 소식을 전해왔었다. 그리고 클러버 BY 채은정 이라는 쇼핑몰을 내기도 했지만,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였다.
<채은정쇼핑몰> 바로가기

  그녀는 연예계에 생활을 하면서 그룹, 솔로, 화보, 쇼핑몰등 여러가지를 시도했었지만 클레오 데뷔 초창기 이외에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한것 같다. 개인적으로 클레오의 음반들은 괜찮았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SES, 핑클, 베이비복스의 인기에 가려 큰 인기를 얻지 못한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 아쉬움이 든다.


  은퇴를 선언하며, 연예인에서 일반인으로 생활한다는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현재 그녀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치과에서 치과 코디네이터로 근무하고 있으며 그녀의 미니홈피에는 근무복을 입은 그녀의 모습과 병원사진이 공개되어 있다. 그녀의 미니홈피는 마치 연예인 채은정이 아닌 치과 코디네이터 이은정의 모습밖에 찾아 볼수가 없었다.
<출처 : 채은정 미니홈피>
미니홈피 바로가기
 
  분명 그녀는 쉬운결정을 한것이 아닐것이다... 가수로서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지만 연예인이 아닌 치과 코디네이터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면 좋겠다.  치과 코디네이터로 변신을 선언한 그녀의 훌륭한 결정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