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명품녀와 최희진, 두 여성의 치명적인 공통점은?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명품녀와 최희진, 두 여성의 치명적인 공통점은?

카르페디엠^^* 2010. 9. 13. 16:11
반응형

명품녀와 최희진, 두 여성의 치명적인 공통점은?

최근 연예계에서 작사가 최희진과 가수 태진아 - 이루 부자의 관계가 아직까지 논란이 되고 있으며, 이어 4억 명품녀에 대한 진실공방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연예뉴스 프로그램이 아닌, 일반 뉴스 프로그램에까지 보도가 되었으니, 이 두 문제가 얼마나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동안 진흙탕 진실 공방전을 펼쳤던 최희진은 자신이 지금까지 미니홈피를 통해했던 말들이 거짓이었다면서 대중들에게 전격 사과를 하였습니다. 그녀가 했던 모든 말이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한편으로 그녀를 지지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서운함을 풀기 위하여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했지만, 덕분에 태진아 - 이루 부자는 평생 지울 수 없는 상처로 남게 되었습니다. 태진아가 그간 논란을 일으켰던 최희진을 상대로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최희진의 사과로 이번 논란이 일단락된듯 보였지만, 아직 이 싸움은 끝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4억 명품녀는 모 케이블방송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부모 용돈만으로 모든 명품을 구입한다는 그녀의 말과 네티즌들을 무시하는 발언으로 화를 자초하며, 국세청 세무조사에 이어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되면서 국민 비호감으로 낙인 찍혔기 때문입니다.
 

그녀를 궁지로 몰아뜨린 것 역시 최희진과 마찬가지로 거짓말입니다. 방송이 논란이 되자 모든 말이 사실이 아니며 대본대로 읽었을뿐이라고 그녀는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집중 조명 되었던 세계에서 하나 밖에 볼 수 없는 2억짜리 키티 목걸이 역시 실제 주얼리 디자이너가 등장하면서 원래의 가격인 3 ~ 4천 만원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아직 목걸이에 대한 대금결제 마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라고 하니 그녀에 대한 비난이 더욱 더 거세지는 것 같습니다. 목걸이를 디자인한 디자이너 강코가 미결제금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였고, 명품녀의 남자친구 역시 강코를 폭행 및 협박으로 형사 고소할 예정이라고 하니 4억 명품녀에 대한 논란도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위 두 여성이 사회적으로 논란을 일으킨 가장 치명적인 공통점은 바로 '거짓말' 입니다. 누구나 거짓말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여성의 거짓말은 개인이 개인에게 저지른 거짓말이 아니라 개인이 수많은 대중들을 상대로 한 거짓말이었습니다. 최희진은 미니홈피에 태진아에 대한 서운한 감정 때문에 본인 스스로 거짓 글을 올렸으며 명품녀 역시 방송사 즉, 타의에 의한 거짓말이든 자의에 의한 거짓말이든 자신의 동의하에 이뤄진 거짓말이기 때문입니다.


거짓말의 도가 지나치면 더 이상 거짓말이 아니라 '사기' 가 되는 것입니다. 최근 연예계 뉴스를 보면 정말 씁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매일 터지는 새로운 사건과 거듭된 진실 공방으로 연예인들에 대한 불신만 더 늘어나는 것 같네요. 도박, 병역비리, 돈, 명예, 시청률에 얼룩진 연예인과 방송사를 더 이상 믿을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돛새치는 명마 2010.09.13 23:38 신고 세상에서 가장 나쁜 것이 거짓말이지요...
    그어떠한 잘못을 저질러고 그것에 대해 진실하다면 사람들은 조금의 동정이라도 하게 되지만..

    지금의 신정환도 마찬가지구요...

    이들을 보니.. 그저 안타깝다는 말밖에 나오지가 않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