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개그듀오-컬투

컬투하면 개그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하지만, 컬투는 엄연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수많은 앨범을 발매했으며, 가끔씩 새로운 음반으로 대중들을 찾아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컬투가 부르는 예쁜 노래는 많은 사람들을 기분좋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의 노래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무척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 그런 사람들 중에 한 명이구요. 컬투의 밝고 기분좋은 노래....



최근 컬투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동안 그들을 기다렸던 많은 사람들에게 무척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앨범이름은 '사랑해'로 걸투의 노래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개그 듀오지만, 항상 이들의 노래를 듣고 싶어하고, 곁에 두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올해에는 그 어느해보다 바쁜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 음반까지 발매했다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네요. 지치지 않는 그들의 열정이 그들이 사랑 받고 있는 이유가 아닐까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컬투의 노래로 만든 예쁜 뮤직비디오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컬투의 사랑해와 무척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 사랑해는 매우 산뜻하고 밝은 노래입니다. 컬투노래가 항상 그랬듯이 무척 신나고 듣기만해도 기분 좋은 앨범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랑해는  캔의 배기성이 작곡하고 컬투의 김태균이 공동 작사한 곡입니다. 한 사람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아름다운 가사와 누구나 들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가 무척 인상적인 곡입니다. 컬투가 벌써 활동한지도 15년이나 넘었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대중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들이 무척 존경스럽게 느껴지네요.


요즘 컬투의 라디오 프로 두 시 탈출을 즐겨 듣는데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만나게 되니 더 반갑게 느껴지네요^^ 앨범의 제목 '사랑해' 라는 말처럼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는 개그 듀오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해'라고 말해 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