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2일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결혼식을 올리게 된 개그맨 정형돈.

 02년 KBS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그는 개그콘서트에서 뚱뚱한 이미지로  이름을 알린후 2004년 MBC를 중심으로 버라이어티에 도전했습니다. 그는 현재 대한민국 예능 아이콘 무한도전의 맴버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으로서 성공을 한 그는 또 한번 아름다운 방송 작가와 웨딩마치를 올리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정형돈 그를 지금의 이 자리까지 오게 많은 도움을 준 개그맨 선배 이경규!  개그 콘서트에서 나온 정형돈이 MBC로 온 후 그를 가장 도와준 사람이 개그맨 이경규라고 합니다.
            
<규라인>

  많은 사람들이 잘알고 있듯이..이경규는 강호동, 김용만, 박명수,정형돈, 조형기, 박경림,이윤석,윤정수, 주영훈, 김창렬, 김구라등 재능이 있었으나 빛을 보지 못하는 많은 후배들을 도와준 사람입니다.


 대표적으로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MC가된 강호동씨였습니다. 씨름선수였던 강호동에게 연예계 길을 열어준 사람이 이경규입니다. 그의 데뷔를 도와줬으며 끊임없는 조언과 연예계 경험담으로 항상 강호동 뒤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었습니다. 지금의 강호동을 이경규가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그래서 흔히 말하는 규라인도 생긴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렇듯 연예계에서 이경규의 힘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현재 IN&IN의 대표직을 맡고 있는 이경규 그는 지금까지 많은 예능 프로를 히트시켰으며, 현재에도 공영방송, 케이블을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예계의 마이더스의 손 이경규! 내년이면 데뷔 30년를 맞이합니다. 앞으로도 지금 처럼 재능있는 후배들을 양성하며, 좋은 개그맨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안겨 줬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 한국일보, 조선일보, 다음인물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