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MC몽 병역비리, 왜 주아민을 욕하나? 본문

연예 뉴스. 말. 말. 말

MC몽 병역비리, 왜 주아민을 욕하나?

카르페디엠^^* 2010. 10. 13. 14:59
반응형

MC몽 병역비리, 왜 주아민을 욕하나?


MC몽의 병역비리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전 여자친구인 주아민의 미니홈피 올린 대문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아민의 자신의 미니홈피에 'trust u! will be fine 4 sure' 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해석을 해보면 '난 널 믿어! 괜찮아질거야' 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시기로 보나, 글의 뜻으로 보나 현재 MC몽이 처한 상황과 일치하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최근 돈을 받고 고의적으로 발치를 했다고 주장하는 치과의사가 등장하고 MC몽에게 배신을 당했으며, 고의발치로 군 면제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증인들이 나타났음에도 MC몽 측에서는 끝까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받아들이는 사람에 따라서 주아민의 글이 MC몽을 향한 글이 아닐까라는 조심스러운 추측도 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주아민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남긴 글이 MC몽을 향한 글인지 아닌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없습니다. 글을 쓴 본인만이 그 의미를 알고 있겠지요. 그런데 이런 글을 적었다고 해서 무작정 그녀를 비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MC몽과 그녀에 관련된 기사에는 MC몽뿐만 아니라 그녀를 비난하는 댓글로 가득했고, 심지어 그녀의 미니홈피에 들어가서 악플을 다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아민이 MC몽을 이용하여 떠보려는 속셈으로 이런 글을 적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녀가 왜 욕을 먹어야 하는 걸까요? MC몽을 향한 비난이 왜 그녀에게까지 이어지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저 MC몽의 옛 여친이라는 이유 때문에 비난을 받아야 하는 걸까요? 그녀가 미니홈피에 남긴 글이 MC몽을 향한 것이라는 정확한 증거도 없으며, 그저 단순히 자신의 생각을 말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설령 그녀가 남긴 글이 MC몽을 향한 것이고, MC몽의 병역비리가 확실해진다고 하여도 우리는 그녀를 비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 때 사랑했던 연인이었기에 그를 끝까지 믿고 싶은 마음을 이해해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필자 역시 MC몽의 병역비리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MC몽에 관련된 수사결과와 그에 따른 증거, 증인들만 보더라도 MC몽에 병역비리는 거의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논란을 종식시키는 검찰의 정확한 결과는 나오지 않고 있으며, MC몽은 끝까지 자신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MC몽 병역비리 논란이 완전히 해결되기 위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그에 따른 비난이 MC몽이 아닌 주아민이 되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