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여러분들은 레뷰라는 사이트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친구의 소개로 가입하게된 레뷰(RevU)! 솔직히 처음에는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레뷰라는 이름을 들으면 어떤 상품소개나 물건을 리뷰해야한다는 선입견 때문에 연예에 관련된 글을 적는 제 블로그와 맞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레뷰에 몇번 글을 송고해보니.. 레뷰의 여러가지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제가 느낀 레뷰의 매력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처음 레뷰에 글을 송고하면서 추천버튼을 통하여 괜찮은 글이 있으면 다른 사람들의 글을 추천했습니다. 그런데 송고할때마다 쌓이는 포인트! 추천할때마다 쌓이는 포인트!등 마음만 먹으면 쉽게 포인트를 모을수있는 방식이 더군요.


  저도 꽤 많은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곧 레뷰컵을 신청할수있겠네요^^

  레뷰에서는 레뷰캐쉬도 적립해줍니다. 추천 받을때 마다 30캐쉬 작은 금액이지만 모이면 꽤 많은 캐쉬를 모을수 있겠더라구요.저도 벌써 11200캐쉬나 모았습니다.  광고수익보다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레뷰에서는 프론티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있는 곳입니다. 음반, 식품, 레스토랑등 체험단과 비슷한곳이죠. 저도 이번에 신청한 피자헛 시식단에 당첨 되었습니다.  레뷰덕분에 피자도 먹게 생겼네요. 그리고 프론티어에 글을 작성하여 송고하면 3000캐쉬를 따로 적립해줍니다. 일석이조죠? ^^

   회원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은 괜찮은 글들은 이렇게 주간 베스트에도 올려줍니다. 주간 베스트에 오르면 또 순위에 따라 상금이! 정말 괜찮은 시스템인것 같습니다. 다음뷰 다음베스트와 같은 시스템이죠. 좋은글들을 묻혀지지 않을것 같아서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후보에 한번 오른적있지만 아쉽게도^^ 다음기회를 노려 볼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을 다음뷰에 모두 글을 송고하시지요? 글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똑같은 글을 레뷰에 한번더 송고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귀찮으시더라도 조금만 신경쓰시면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보람을 레뷰에서도 느낄수있을듯 합니다. 레뷰(RevU)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