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LEGO) 어떠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왠지 모르게 몸과 마음이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항상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는 것 때문에 분주한데요. 여러분들은 주로 어떤 선물을 하시나요? 저도 선물때문에 고민이 있는데, 조카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정말 고민이 된답니다. 그러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말 괜찮은 것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레고입니다. 아마 레고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 레고는 블록장난감으로 필자가 어렸을 때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장난감입니다.



레고는 정말 좋은 장난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레고의 역사를 알고 계신분들이 많은지 모르겠는데, 레고는 1932년 덴마크 빌런드의 작은 목공소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오늘날에는 초당 7박스씩 팔리고 세계 40억 어린이들이 1년에 50억 시간을 함께하는 세계적인 장난감 회사로 성장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난감 추천으로 레고를 말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도 어릴 때에 레고를 가져 놀았기 때문에 레고의 장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레고는 정말 두뇌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블록을 개인의 성향에 따라서 만들고 조립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두뇌 발전도 되고, 새로운 공부도 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아야 할 장난감 선택도 신중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요. 놀이뿐만 아니라 두뇌 발전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도 항상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레고와 같은 블록장난감을 만들면서 아이들 스스로 상상력을 발전시킬 수 있고, 블록을 쌓으면서 집중력도 높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이들에게 집중력을 길러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데요. 장난감을 통하여 집중력을 기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위와 같은 비행기를 레고로 조립한다고 생각해보면, 얼마나 많은 상상력이 요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의 색깔부터 모양까지 모두 스스로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상력과 집중력을 길러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로보트를 만들때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로보트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죠. 레고는 이처럼 무한한 상상력을 길러주기 충분한 장난감이라고 생각합니다.

필자가 크리스마스 선물추천으로 레고를 소개하는 이유는 어렸을 때 필자가 직접 가져놀기도 하고, 레고 선물을 부모님으로 받을 때마다 설레이는 기분을 아직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레고를 오빠와 함께 조립하면서 시간을 보내던 그때를 아직도 너무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내가 직접 성을 만들고, 집을 만들고, 도로를 만들면서 무척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아이들은 레고를 선물로 받는다면 누구나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레고 동영상으로 레고가 얼마나 퀄리티 높은 장난감인지 한 번 알아보세요!

필자가 어렸을 때 레고를 가지고 놀때에는 지금처럼 이렇게 다양하거나 퀄리티가 좋지는 않았는데, 지금은 블록 하나하나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을 것 같네요.

레고는 혼자하는 것이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 재미있는 장난감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레고를 통하여 간접적으로 대인관계를 하는 방법까지 배울 수 있지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레고는 아이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서 다양한 상품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좀 더 성숙된 아이일수록 복잡하고 어려운 레고를 선택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현재 레고가 구입적기인 이유는 레고 코리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레고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인기제품 8종을 12월 1일부터 12월 26일까지 전국 레고 판매점에서 특별 할인 판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할인 대상의 제품은 지난 1년간 레고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으로 인기와 품질이 벌써 증명이 된 상품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러분들께 레고를 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이 할인 행사를 하고 있기 때문이죠. 아이들의 성향과 관심분야를 고려하여 자신의 자녀나 장난감이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맞춤 선물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놀이를 통하여 아이에게 교육을 시킬 수 있는 레고. 올 겨울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고 블록 장난감과 함께 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market.lego.com/ko-KR/default.aspx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