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이어폰 추천, Klipsch 이어폰을 아시나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폰뿐만 아니라 아이폰에서 제공되고 있는 악세서리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이어폰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lipsch 이어폰을 소개할까 합니다.

Klipsch는 정말 유명한 스피커 제조사인데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스피커 제조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호프, 아칸사스의 양철 헛간에서 시작된 Klipsch는 오디오와 홈씨어터용 라운드 스피커를 전문적으로 생산해 왔습니다. 아마도 스피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브랜드를 잘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우리나라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미국내 800여개 이상의 점포에 전시되어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얼마나 유명한 브랜드인지 잘 알고 계시겠죠?


Klipsch의 역사와 매년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에 대한 소개입니다. 가장 최근에는 Klipsch 이어폰이 인기있는 MP3 주변기기 중에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동영상을 통해서도 Klipsch의 우수성을 쉽게 느낄 수 있는데요. 위 동영상을 보면서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좀 더 좋은 음질의 이어폰을 만나고 싶다면 Klipsch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까요?


Klipsch X10i, S4i의 일반형 이어폰 X10, S4의 해외리뷰

필자가 Klipsch 이어폰을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애플제품이 추구하는 것과 잘 맞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일단 애플 제품에 나오는 MP3 제품의 경우 음질을 상당히 중요시 여기고 있습니다. 다른 MP3보다도 상당한 고음질을 요하고 있으며, 또 애플사에서 항상 신경써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애플제품의 악세사리 역시 음질이 좋은 이어폰과 스피커를 많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Klipsch는 애플 전용 아이폰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는 것입니다. 애플의 인증을 획득하였을뿐만 아니라 아이폰 정용 이어폰으로써 음역대를 넘나들며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애플의 인증을 획득하기에는 상당한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아무런 스피커 회사에서 받을 수 있는 단순한 인증이 아니기 때문에 더 의미가 깊은데요. 6개월간 까다로운 검증을 통하여 허가된 제품만이 애플 인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Klipsch 이어폰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Klipsch 제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Klipsch image S4i라는 제품입니다. 애플 전 제품을 호환하고 있으며 리모트 시스템, 고급 3버튼, 내장형 마이크로폰 등 매우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Klipsch image X10i라는 제품입니다. 애플 전 제품에 호환되며, In-EAR 이어폰 초소형 초경량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타원형 이어팁과 에코 방지기술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이어폰입니다.


Klipsch image One라는 제품입니다. Klipsch최고의 헤드폰으로 애플 전 제품 호환이 가능하며 높은 품질의 메모리 폼과 On-EAR 헤드폰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중저음이 특징입니다.

일단 저는 Klipsch의 이어폰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imge One 제품은 Klipsch최초의 헤드폰이면서도 매우 뛰어난 디자인과 음질이 무척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아이폰 헤드폰 추천으로 전혀 손색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Klipsch이어폰은 60년의 스피커 제조 전통을 가진 회사답게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노하우들이 이어폰에 모두 담겨있다고 생각하니 정말 믿고 구입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범한 이어폰과는 전혀 다른 퀄리티가 느껴질 정도이니까요.

그리고 애플의 까다로운 인증을 받았다는 것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졌는데요. Klipsch제품을 구입할 때 항상 애플인증마크를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애플 인증 마크가 주는 의미는 정말 많은데요. 애플 제품과의 안정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S/W와의 높은 호환성을 기반으로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을 믿을 수 있고요. 애플 제품에 최적화된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꼭 애플 인증마크를 획득하고 애플 주변기기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애플 제품. 저는 이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디자인과 음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의 이어폰으로 Klipsch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지금 홈페이지로 가셔서 Klipsch의 우수성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http://www.klipsch.com/Special/Headphones/BS/Index.aspx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