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정보 서비스 쿡타운에서 90%할인 서비스를 받아보자!

요즘 정말 대새는 SNS(소셜 커머스)가 대세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셜 커머스는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기업은 저렴한 가격으로 물건을 팔면서 홍보효과를 누리고 소비자들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물건이나 음식을 구입할 수 있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저도 소셜 커머스를 자주 이용하고 주위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한 번쯤 이용해본 사람들이라면 소셜 커머스의 매력을 느끼지 않아을까 생각해봅니다.


쿡타운 홈페이지 메인화면

오늘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정보 서비스인 쿡타운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쿡타운은 말그대로 지역 정보 서비스입니다. 우리동네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병원, 약국, 배달, 미용 등등 다양한 가게의 정보를 쿡타운 사이트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동네에 어떤 가게가 있는지는 대충 알고 있지만, 모든 정보를 상세하게 알고 있지는 못합니다. 이럴 때 쿡타운을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자신의 지역에 있는 가게들을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얻는 것만으로도 무척 매력적인 사이트가 아닐 수 없을 것 같네요. 필자도 지금까지 몰랐던 우리동네의 맛집 정보와 새로운 가게들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90% 할인 이벤트, 지난 상품

현재 쿡타운에서는 12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90%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소셜 커머스라고 하더라도 지금까지 90%할인 이벤트는 찾아볼 수 없었는데, 정말 파격적인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쿡타운에서 90%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것에 정말 놀랍다는 생각뿐이더군요. 90%할인상품은 한정된 수량 소진 후 50% 할인상품으로 전환됩니다. 이 이벤트는 쿡타운과 위폰이 함께 1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것으로 얼마남지 않은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90%할인 쿠폰을 받으면 정말 상상 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맛집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90% 할인상품이 모두 소진된다고 하더라도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쿡타운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이 바로 저와 같은 소비자들이 직접 상품평을 남기고 가게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게리뷰를 통하여 그 가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음식의 맛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어 정말 좋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게리뷰를 보고 방문한다면 좀 더 신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쿡타운에서는 앞으로도 90% 할인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니 잘 알아두었다가 생각날 때마다 방문하셔서 쿡타운의 서비스를 만끽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지역 정보 서비스 쿡타운에서 다양한 지역 정보도 얻으시고, 90% 할인 이벤트와 같은 파격적인 할인혜택도 받아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