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학, 여성 5인조 유닛 활동. 탁월한 선택이다!

지난 9월에 데뷔한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은 활동한지 불과 3개월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몇몇 남자 멤버들의 잇단 사생활 구설수로 최근 쓸쓸하게 활동을 마감했었습니다. 연예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데, 남녀공학은 일부 멤버들의 과거 사생활 논란이 문제가 되면서 활동을 더는 이어갈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최근 남녀공학의 소속사에서는 새 멤버를 영인하고 5인조 유닛활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남녀공학은 원래 남자 6명, 여자 4명으로 구성된 10인조 아이돌 그룹이었습니다. 그런데 기존 여자 4명의 멤버와 새 멤버 서은교가 추가로 들어오면서 파이브돌스(5dolls)로 유닛활동을 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새 멤버를 영입하고 여성 5인조 유닛활동을 시작한 것은 소속사 김광수 대표의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남녀공학의 열혈강호(좌), 가온누리(우)


그동안 남녀공학이 가지고 있었던 안좋은 이미지는 대부분 남자 멤버들이 만들었습니다. 몇몇 멤버때문에 본의 아니게 다른 멤버들이 피해를 입은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같은 그룹에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여자 멤버들은 상당히 피해를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남녀공학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기 위해서 이들은 엄청난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몇몇 멤버때문에 다른 멤버들이 피해를 입는게 불쌍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미소수미, 별빛찬미, 한빛효영, 한별혜원(시계방향 순으로)

남녀공학의 기존 여성 멤버는 개인이력이나 외모를 봤을 때, 다른 여성 아이돌 그룹과 비교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소수미는 씨야의 전 멤버로 활동할 정도로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남녀공학을 이끌어가는 리더이지요. 그리고 별빛찬미는 소녀시대의 연습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남녀공학 멤버들 중에서 가창력이 가장 좋은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빛효영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 미스춘향 진으로 선발되었으며, 뛰어난 미모에 묘한 매력을 가진 여성입니다. 청순한 매력을 가장 많은 남성팬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이기고 합니다. 한별예원 역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데뷔 전부터 리틀 구하라로 불리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 서은교 역시 16세의 어린 나이이지만 뛰어난 춤과 랩실력을 가지고 있어 상당히 기대가 되는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자 멤버들의 개인이력을 보면, 왜 처음부터 따로 데뷔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괜찮은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새 멤버 서은교

남녀공학이 소속되어 있는 코어컨텐츠미디어는 최근 각종 구설수에 휩싸이며 홍역을 치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티아라와 남녀공학 멤버들의 사생활 논란, 씨야의 그룹해체, 소속사 대표 김광수의 파산논란 등 이미지가 떨어질 때로 떨어진 것 같네요.

아무튼, 남녀공학 유닛 파이브돌스의 활동 시작은 현재 위기를 맞고 있는 코어컨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의 어쩔 수 없는 선택이자, 가장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과연 남녀공학의 새로운 유닛 파이브돌스의 활동으로 추락한 남녀공학의 이미지와 위기를 맞고 있는 코어컨텐츠미디어를 다시 살릴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