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정상의 가요그룹으로 명성을 떨치며, 그들만의 개성넘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라. 그들이 다시 돌아 왔다. 1994년 백일째 만남으로 데뷔하여, 날개잃은 천사, 연인, 3!4!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나 2001년 8집(활동은 하지 않았음)을 끝으로 조용히 해체한 그룹 룰라! 그들이 10년만에 목동 현대백화점 문화홀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컴백을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을때부터 큰 기대를 모았었는데.. 막상 컴백 발표를 한 모습을 보게되니.. 룰라 음악을 좋아했던 한 팬으로서 정말 반갑게 느껴진다.



  해체이후 영화, 솔로, 그룹등 룰라맴버들은 개인활동을 간간히 하며 TV에 모습을 비췄다. 신정환의 버라이어티에서의 활약 이외에 나머지 멤버들의 결과는 그렇게 좋지 못하였다. 이번 룰라 9집 앨범은 룰라 맴버인 이상민, 고영욱, 신정환, 김지현, 채리나 이렇게 다섯맴버가 음반 작업을 했지만 신정환은 음반 작업만 참여 했을뿐 함께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한다. 현진영, 이현도가 작곡에 참여하여 룰라 특유의 음악을 선보일꺼라 예상한다. 또한 후배 실력파 가수인 리쌍과 에픽하이도 함께 참여했다고 한다.



 90년대 당대 최고 스타였던 서태지와 아이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던 그룹 룰라. 김지현의 파워풀하며 색깔있는 보이스와 이상민 특유의 거친랩을 다시 들을수 있게 되어 반갑게 느껴진다.



  다시돌아온 보고싶었던 그룹 룰라!  10년만에 들고온 이번 9앨범에 팬들은 어떻게 반응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15년동안 지켜왔던이름 '룰라'라는 자존심과 그들을 기다렸던 많은팬들을 위해서라도 예전에 화려했던 모습을 다시 보여줬으면 좋겠다.
<사진 : 뉴스앤, 노컷뉴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