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면세점 이용방법과 TIP를 알아보자!

요즘 해외여행 많이들 가시죠? 삶이 여유로워지고 나라가 발전하면서 해외여행을 즐겨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해외여행을 가봤는데요. 갈 때마다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꼭 들리는 곳이 있지요. 바로 면세점인데요. 여러분은 면세점 많이 이용하시나요? 면세점은 한 마디로 세금이 면제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곳을 말하는데요. 출국 수속을 밟고 비행기를 타기 전에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사람들이 면세점을 많이 이용하는 이유는 국내에서 고가에 살 수 있는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주위 사람들을 살펴보면 면세점에 갈 때를 잘 맞춰서 고가의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면세점을 이용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공항 면세점
2. 인터넷 면세점

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면세점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각각의 장점을 쉽게 느낄 수 있답니다. 일단 공항면세점의 경우 비행기 탑승 시간을 기다리면서 여유롭게 쇼핑을 하시고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항 내 면세점에서는 특히, 술이나 담배를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고 있지요. 하지만, 공항면세점을 이용하다보면 충동구매가 이루어 질수도 있으며 바쁜 시간을 쪼개서 이용해야 된다는 등 장점이 있으면 이런 여러 가지 단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필자는 공항 면세점보다 인터넷 면세점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왜냐? 너무 편리하거든요.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해본 분들이라면 인터넷 면세점의 장점을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인터넷 면세점은 정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행기 예약 티켓과 여권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손쉽게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두 번째 장점은 일단 가격이 싸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할인쿠폰과 매년 여행시즌이 오면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때 구입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인터넷 면세점을 소개해 드리자면, 일단 인터넷 면세점에서 정말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신라인터넷 면세점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면세점 중의 하나인데요. 인터넷 면세점에 신규가입한 회원에게 1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첫 구매 고객에게 15달러의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터넷 면세점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에게 상당히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하는데요. 신라인터넷 면세점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첫 가입 혜택을 이용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면세품을 구입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라면세점 - 링크



그리고 신라면세점과 함께 두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인터넷 면세점 사이트는 바로 워키힐 면세점입니다. 신라 면세점과 마찬가지로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시 워커힐 면세점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워커힐면세점 - 링크



워커힐 면세점에서는 2011년 토끼해를 맞이하여 토끼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것을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소개해 드렸던 인터넷 면세점 이외에도 다양한 인터넷 면세점이 있으니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면세점마다 취급하는 상품도 다르고 할인쿠폰, 가격도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보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때에는 자신이 비행시간을 정확하게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제대로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권번호도 제대로 입력해야겠죠? 이런 실수만 없다면 공항 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자신이 사고 싶었던 면세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연휴가 찾아옵니다. 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일부러 직장에 휴가를 내지 않아도 되고, 연휴를 위한 여행 상품도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도 구입하고 즐거운 해외여행도 경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