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남격 7멤버 양준혁! 의외의 선택 and 최고의 선택!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남격 7멤버 양준혁! 의외의 선택 and 최고의 선택!

카르페디엠^^* 2011. 3. 14. 14:59

남격 7멤버 양준혁! 의외의 선택 and 최고의 선택!

일요일 3사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의 남자의 자격에 새로운 멤버가 발탁되었습니다. 제 7의 멤버는 가수나 탤런트, 개그맨 등의 연예인이 아닌 프로야구 선수 출신의 스포츠 스타 양준혁이었습니다. 남격 PD에 의하면 양준혁의 출연이 확정되기는 했지만, 실제로 투입되는 시기가 한 달 정도 뒤라고 하니 TV에서 그를 만나보려면 약 2달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프로야구 출신의 양준혁이 남자의 자격 제 7의 멤버로 확정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무척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그가 예능 프로에 고정 멤버로 출연할 것이라는 정보가 전혀 없었으며,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 남자의 자격 멤버로 발탁될지는 상상도 못했기 때문입니다. 혹여나 양준혁이 예능에 출연하게 된다면 단 한 번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1박 2일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양준혁이 1박 2일의 게스트로 깜짝 출연하여, 강호동과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숨겨진 예능의 끼를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양준혁은 1박 2일이 아닌 남자의 자격에 발탁되었습니다. 어쩌면, 남자의 자격에서 양준혁을 발탁한 것은 의외의 선택이 아닌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준혁에서 숨길 수 없는 예능의 끼가 흐른다고 하더라도 방송 경험이 많이 없는 그가 프로그램에 잘 적응하고 이끌어갈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1박 2일에 들어갔다면 제일 나이가 많은 큰 형이 되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야 하는데 어딘가 모르게 그림이 잘 그려지지 않는 것 같고, 예능 경험이 없는 그가 어린 동생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한다는 자체가 큰 부담으로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남자의 자격에 출연한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우선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이경규, 김태원, 김국진에 이어 서열 4위가 되는데, 그들이 양준혁을 잘만 이끌어간다면 재치있는 입담과 숨겨진 예능의 끼를 발산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조금은 가볍게 느껴지는 예능프로 1박 2일보다는 무게감이 느껴지는 남자의 자격이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난해 12월, 마약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며 남자의 자격에서 퇴출 된 김성민 이후, 남자의 자격은 위기를 맞이 했습니다. 남자의 자격은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웃음과 중년 남성들의 도전 이야기를 그려내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김성민 사건 이후, 상승세로 가고 있던 분위기는 점차 하락세로 반전하며 최근에는 일요예능 탈환을 노리고 있는 '일요일 일요일 밤에'에 심한 견제를 받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특히, 일요일 일요일밤에 '나는 가수다'가 대중들의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기 때문에 일요예능 독주도 장담하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아무튼 남자의 자격 제 7의 멤버는 의외의 인물 양준혁이 발탁되었습니다. 이번 캐스팅으로 해피선데이는 1박 2일 엄태웅에 이어 연달아 파격적인 캐스팅을 한 것 같습니다. 아마 해피선데이 프로그램 자체의 분위기 반전이 필요했고 동 시간대의 방송되는 타 프로그램의 견제가 심해지고 있는 상태에서 분위기를 반전해보고자 하는 제작진의 의도가 숨겨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조금씩 지겨워 지려던 프로그램에 양준혁이 어떤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기대가 됩니다. 양준혁 그가 그라운드가 아닌 예능프로에서도 홈런을 칠 수 있을까요?...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서 남격 7멤버로 양준혁을 발탁한 것은 의외의 선택이지만 한 편으로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12 Comments
  • 프로필사진 라이너스™ 2011.03.14 15:18 신고 의외지만 기대되는 맴버인데요^^
    잘보고갑니다. 멋진 월요일아침되세요^^
  • 프로필사진 초록누리 2011.03.14 15:41 신고 정말 의외이기는 한데 반갑네요.
    1박2일에서도 예능감 좋던데 남격에도 잘 어울릴 지 기대됩니다^^.
  • 프로필사진 ageratum 2011.03.14 16:00 신고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삼성 라이온즈 팬이라서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 프로필사진 gg 2011.03.14 17:31 2달뒤는 아니구요

    남격 라면에피도 전주에 찍어서 바로 다음주에 내보냈어요

    남격 녹화일정을 보니 31일에 처음 같이 촬영이던데 바로 그 담주부터 티비로 볼 수 있을듯 하네요 ^^
  • 프로필사진 Boan 2011.03.14 18:06 신고 1박2일에서 양준혁선수를 보고 TV에 나올것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안나오더군요..ㅋㅋ
    그런데 이렇게 나오네요.ㅎㅎ
  • 프로필사진 햇살가득한날 2011.03.15 09:37 신고 진짜 의외였죠~ 어떻게 양준혁 선수가 남격의 고정을!!
    해피선데이는 의외의 캐스팅을 하는 듯 해요~
  • 프로필사진 mistyblue 2011.03.15 10:38 신고 양신....파이팅입니다...
  • 프로필사진 코리안블로거 2011.03.15 10:49 신고 요즘 예능에서 자주 보이시길래.. 어딘가 고정될거란 예상은 했었는데 그게 바로 남격이었군요.ㅋ
  • 프로필사진 허허 2011.03.16 02:46 어차피 양준혁이 예능에 고정으로 나온다면 남격 만한 프로가 없죠.
    예능에서 대개의 경우 메인mc와 출연자들의 나이가 대개 양준혁 보다 어리니 출연자 나이대에서 오는 부담감 없고 첫 예능 출연이 웃기고 망가지는게 중요한 프로엔 나가기 힘든 것도 잇고요.
    그 프로에서 양준혁이 제일 연장자란거 감안하면 더 그렇죠.

    늙그막에 추잡하게 예능 나와서 뭐하는 짓이냐 욕먹기 딱 좋죠.

    하지만 남격은 일부러 망가질 필요가 전혀 없는데다 웃긴다는 목적보다는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하는 자세가 더 중요한 프로라 열심히만 하면 인정 받을 수 밖에 없죠.

    또 그 미션이란게 장난식 혹은 미션 잘해봐야 아무 쓸모없는 그런게 아니라 미션을 완수하고 나서 보람을 느낄수 있는게 많아요.

    제목 그대로 남자라면 해볼만한 해보고싶은 일 자체가 미션이니까요.

    남자의 자격팀이나 양준혁 본인이나 최선의 선택을 한거라 봅니다.

    여기서 남자의 자격은 보기와 다르게 아주 빡빡한 프로라 예능초보자인 양준혁은 남ㄱ겨에 올인하는 자세가 필요할 겁니다.
    장기미션이 아주 많이 남았죠.

    남격이 양준혁을 영입한 목적이 미션이 주어지면 1등이 되라인데 투잡을 뛰어서는 그게 쉽지 않을 겁니다.

    양준혁이 몸이 좋을지는 몰라도 기존 남자의 자격 맴버들은 어떤 미션이 주어지든 어떻게 풀어간다는 노하우들이 있어서 항상 바뀌는 미션에서 양준혁 보다 훨씬 유리하게 미션 수행하는거니까요.

    해설자와 병행하면서 남격을 하다간 괜히 욕만 먹을수도 있다고 봅니다.
  • 프로필사진 long wigs with bangs 2011.08.03 12:15 그것 은 정말 기 쁜 소식 을 들었다
    이든 으로서 선수 " 라고 말 했 다
    아니면 으로서 연예인 이다
    그 의 플레이 는 모두 보 일 이 어 려 워 지고 있다
    너무 멋 졌
  • 프로필사진 fabrica madeira plastica 2011.09.14 04:16 아, 이것은 정말 좋은 게시물되었습니다. 생각에서 나는 또한 이렇게 서면으로 보관하고 싶은데요 - 시간과 좋은 기사를 만들기 위해 실제 노력을 복용하지만 무엇을 말할 수 .. 많이없이 수단으로 뭔가를 끝내야 할 것 같습니다.
  • 프로필사진 LED Christmas Lights 2011.09.22 12:22 이 신문 은 劲爆 네 요
    재미 있 겠 다 ' 라 는 부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