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서울 FC 경기 무료 관람이벤트 , 세계적인 게임회사를 만들려면?

  개그콘서트 '분장실 강선생님' 코너가 26일 타계한 故 마이클 잭슨을 희화화하여 논란이 되고 있다. 故 마이클 잭슨은 세계적 팝스타로 미국뿐만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故 마이클 잭슨의 타계는 필자뿐아니라 전세계 수많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전세계  곳곳에서는 故 마이클 잭슨의 사망을 애도하며, 그의 음반 판매가 급증하는 등 추모열기가 식을줄 모르고있다.

  최근 곽한구 벤츠절도, 대한뉘우스등 많은 시청자들에게 비난을 사고있던 개그콘서트가 이런 추모의 분위기 속에서 '분장실 강선생님'코너를 편집없이 그대로 내보내며 분위기 파악을 전혀 못하고 있는듯하다. 비록 마이클 잭슨의 타계전에 녹화한 방송이며, 개그는 개그일뿐이라고 하여도 마이클 잭슨을 개그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려하였던것은 문제가 있지않나라는 생각을 해본다.
KBS2 ▲ 개그 콘서트의 강유미, All Right Reserved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하여 故 마이클 잭슨의 추모열기가 그렇게 뜨껍지 않다. 하지만 유럽, 미국 그리고 가까운 중국이나 일본등은 추모장을 따로 만들어 연일 추모열기로 뜨겁다. 만약 이 방송이 인터넷을 타고 전세계인들이 보게 된다면, 분명 '분장실 강선생'코너는 큰 비난을 받을것이다. 아니 어쩌면 국민성을 논하며 대한민국 국민 전체가 욕을 먹고 비난을 받을지도 모른다.
연합뉴스 , All Right Reserved

 故 노무현 전대통령이 타계했을때 일본 네티즌이 만들었던 故 노무현 전대통령을 조롱하는듯한 UCC를 보며 우리나라 국민들은 크게 분노하며 일본의 국민성까지 논하며, 입에 담지 못할 욕과 비난을 서슴없이 했다. 그랬던 우리가 이번 문제로 비난을 받게된다면, 변명이나 제대로 할 수 있을까? 최소한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하는 방송을 하지는 못할망정, 분위기 파악못하고 故 마이클 잭슨을 희화화한것은 문제가 있는 듯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