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남격 이정진 하차, 아쉬운 이유!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배우

남격 이정진 하차, 아쉬운 이유!

카르페디엠^^* 2011. 4. 26. 15:13

남격 이정진 하차, 아쉬운 이유!

해피선데이 남자의 자격에서 활약했던 이정진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이정진은 남자의 자격을 통하여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정진이 밝힌 하차 이유는 드라마 일정으로 잦은 불참과 장기 프로젝트 불참 등으로 더 이상 멤버들과 제작진에 민폐를 끼칠 수 없다며 남격하차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예능인들과 다르게 해외촬영과 영화촬영으로 많은 지역을 오가는 배우의 어쩔 수 없는 고초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정진의 남격 하차가 아쉽게 느껴지는 이유!
사실 이정진은 남격(예능프로)을 통하여 큰 웃음을 주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남격 프로그램 자체가 웃음과 함께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남자의 새로운 경험 그리고 감동을 주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그의 출연도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정진은 비덩(비주얼 덩어리)이라고 불리며, 어떤 미션이 주어질 때마다 항상 묵묵히 열심히 하는 모습에서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가끔씩 엉뚱한 모습도 보이면서 시청자들은 배우 이정진을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정진은 남격이 방송되면서 예능프로에 맞게 노력하려고 하는 모습과 항상 뒤에서 동료를 서포트해주는 모습도 무척 보기 좋았습니다. 프로그램이 처음부터 방송되는 동안 그를 봐왔지만, 그의 모습에서 느낄 수 있었던 것은 진중하고 성실한 사람이라는 사실입니다. 장기프로젝트나 가끔 방송에 불참하는 경우도 많이 있었지만, 그는 남격 멤버로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빛이 나는 그런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남격 합창단 2에 대한 부담감
남자의 자격이 지금처럼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남자의 자격 합창단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 프로젝트로 수개월에 걸쳐서 수많은 감동과 웃음을 안겨주었지요. 박칼린 신드롬을 불러올 수 있었던 것도 남자의 자격 합창단이 있었기 때문이지요. 현재 제작진에서는 남격 합창단 2를 준비하고 있으며, 곧 장기 프로젝트가 진행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정진은 지난 남격 합창단 1에서도 드라마 촬영으로 남격 합창단에서 중도 하차를 하였고 결국에는 합창단 무대에 올라서지 못했습니다. 이 때문에 이정진은 또다시 촬영되는 시즌 2가 무척 부담스러웠을 것입니다. 해외촬영과 드라마 촬영으로 잦은 이동을 해야 하는 그가 스케줄을 소화하기란 힘이들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남격 합창단 2의 촬영이 그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격 새멤버 전현무
남격에서는 이정진을 대신하여 새로운 멤버로 아나운서 전현무를 투입시킨다고 하는데요. 전현무 아나운서의 입담은 누구나 잘 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는 이정진을 대신하여 무난히 프로그램에 적응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정진과 전현무의 이미지가 너무나 상반되기 때문에 자칫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 가벼워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스러운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이 주는 감동은 사라지고 전형적인 오락 예능 프로그램으로 변하지 않을까 하는 우려의 생각도 듭니다. 따라서 새멤버 양준혁과 함께 전현무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멤버 한 사람만 바뀌어도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은 무척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자체가 완전히 바뀔수도 있지요. 남자의 자격은 최근 김성민을 대신하여 양준혁이 들어왔으며, 이정진을 대신하여 전현무가 들어온다고 하니 프로그램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비칠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멤버교체가 프로그램의 새로운 위기이자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남자의 자격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오랫동안 안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