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BC카드와 함께라면 더 저렴하다?

요즘 신용카드는 성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의 편리함과 동시에 신용카드를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소비를 하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물건을 싸게 구입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 등등의 방법 밖에 없을까요? 아닙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보다 저렴하게 해외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바로 비씨카드인데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신용카드인데 어떻게 해외여행 할인을 받을 수 있을까요?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비씨카드에서는 비씨투어(www.bctour.co.kr)이라는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비씨투어에서는 비씨카드로 결제할시 해외패키지, 골프패키지, 에어텔 이용 고객들에게 기본할인과 함께 추가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비씨투어에서는 대부분의 인기 여행사의 상품을 모두 결제할 수 있는데, 기본할인(3~7%) + 추가할인(3%)에 여행사마다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bccard.com

하나투어 상품 예약시, 예약자 전원에게 롯데면세점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300만 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롯데면세점 5만 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모두투어 상품 예약시, 여행상품의 1%추가할인(최대11%할인) 및 결제금액 100만원당 1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한진관광 상품 예약시, 성인 2인 예약시, 롯데면세점상품권 5만 원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세중투어 상품 예약시, 룸당 10달러 상당의 달러 쿠폰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혜택에 이어서 이런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니, 여행하는 기쁨이 배가 될 것 같습니다. 여행상품 및 이용카드의 종류에 따라서 할인율과 사은품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겠지만, 예를 들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만약 BC플레티늄카드로 모두투어 하와이 패키지를 200만원 상품을 비씨투어에서 결제를 한다면 기본할인 7%에 프로모션할인 3% 그리고 모두투어는 추가할인 1%가 되니 총 11%할인을 받아 22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위에 소개해 드린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간다면, 그 어떤 여행이라도 보다 즐겁게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간이 ~8.31일까지입니다. 이 기간에는 여름휴가가 끼어 있으니 비씨투어를 통하여 해외여행할인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C카드(비씨카드)의 또 다른 혜택!
이런 할인 외에도 현재 비씨카드에서는 ~7.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우선 신라면세점 할인권, 인천공항 BC VIP라운지 이용권 그리고 리무진 이용권, 인천공항 워커힐무료음료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과 함께 BC카드 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BC카드에서는 해외여행 20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모두투어 5만 원, 하나투어 3만 원 정액 할인혜택도 주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모두투어와 하나투어에서 해외상품 최대11%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과 해외여행 200만원 이상 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3만원 할인 혜택은 중복 제공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만약 할인혜택과 사은품 혜택을 받았다면 아쉽게도 정액 할인혜택은 받을 수 없어요^^)


여행을 갈 때에는 항상 망설여집니다. 우선 가격이 비싼 것은 아닌지 고민하게 되고, 여행사가 믿을만한 곳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한 여행사의 신혼여행 사기사건까지 발생하였기 때문에 더 큰 고민으로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비씨투어 홈페이지를 통하여 예약을 하게 된다면 이런 고민을 한 번에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씨투어를 이용하려면 먼저 BC카드가 있어야 하겠죠? 우선 자신이 사용하기 적합한 BC카드가 있는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한 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BC카드를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런 여러가지 여행 혜택을 보고 있으니 저도 당장 여권을 들고 여행을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www.bccard.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