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화장을 하실때 주로 어디에 제일 신경을 많이 쓰시나요??

아마도 눈이 아닐까 싶은데요... 쉐도우, 마스카라, 아이라인....
요즘은 화장법이 발달해서 화장만으로도 여러 이미지를 연출 가능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눈 화장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수있는 아이라이너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모델로 나서 "서인영 아이라이너" 라고도 불리우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입니다.


매력적인 눈매를 갖기 위해서는 아이라인을 잘그려 한다는데요..
그게 어디 쉬울까요??
그런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0.05mm 라는 극세모 브러쉬가 세밀하게 라인을 그릴수 있게 도와줍니다..
대부분의 아이라이너로는 정교한 라인은 표현하기 쉽지 않습니다..
너무 얇다고 느끼신다면 몇번 반복으로 두꺼운 느낌까지...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하나로 여러가지 매력적인 눈매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컬러도 리얼블랙으로 더욱 세련된 눈매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고광택 기능까지 있어서 눈매가 또렷하게 살아나는걸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그리는 즉시 피부위에 바로 밀착되어는 하이퍼 코팅 폴리머 기능으로
시간이 지나도 갈라지거나 가루가 되어 떨어지는 경우가 없습니다.

더욱 만족스러운 것은 물이나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하루종일 번짐없이 선명하게 유지됩니다.
여기서 궁금한점..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이면 세안했을경우 안지워지는거 아닐까하는 의문이 듭니다..
그러나 폼클렌징이나 아이리무버로 무리없이 깔끔하게 세안할 수 있습니다..

이정도라면 시중에 어떤 아이라이너 제품 과도 비교될수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 각종 유명 잡지들의 품평회를 통한 극찬을 통해 다시한번 최고임을 알수 있습니다.
세밀도, 워터프루프, 클렌징 테스트 에서 타 제품들과는 확실한 차이를 느낄수 있군요..
직접 경험을 통한 내용만큼 믿을 수 있는건 없겠죠~~


저 는 개인적으로 하이퍼 샤프 라이너의 디자인 역시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여성들의 화장품은 한 마디로 패션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잖아요! 가방속에 쏙~ 넣고 다니면 무척이나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여성들은 가방속 서로의 소지품을 보면서 많이 이야기를 하는데요. 언제 어디서 꺼내도 친구들에게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싱글즈 5월호에서는 메이블린 타투라이너 평가자료가 올라와 있는데요. 많은 여성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5월 한정 이벤트로 메이블린 타투라이너의 모델 서인영씨가 직접 그린 타투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션 디자인에 일각연이 있는 서인영이 직접 디자인한 만큼 멋스러운 타투겠죠??
어떤 디자인인지 살짝 엿볼까요??


곧 노출의 계절 여름인데 요 타투 스티커 붙이고 외출하면 시선을 한몸(?)에 받을수 있겠죠??

내눈을 돋보이게 해줄 메이블린 타투라이너로 멋진 눈매에 도전해 보세요~~

http://www.maybellin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