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혜 다이어트,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비결!

가창력으로 승부하는 그룹 빅마마소울의 박민혜의 다이어트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민혜는 지난 23일 방송된 MBC기분좋은 날에 출연하여 무려 20kg이나 감량한 이유에 대해서 털어 놓았는데요. 20kg이나 감량했다니 정말 폭풍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박민혜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다이어트를 한 이유를 공개했는데요. '화면 속 내 자신이 싫었다'며 스스로를 위하여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같은 빅마마소울의 멤버 신연아 결혼식때 들러리 드레스를 입었는데 그 모습에 너무나 충격을 받아, 자신은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을가? 라는 생각에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에게 좀 더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순수한 여성의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지요.


박민혜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아마 그녀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꼭 감량해야 되겠다는 자신의 마음가짐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 사람들을 보면 자신의 모습에 실망을 하여 다이어어트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이정도의 의지만으로는 쉽게 실패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단호한 결심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지요. 따라서 다이어트를 통하여 체중을 감량하겠다고 생각한다면 모든 음식의 유혹에서 이겨낼 수 있는 의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꼭 이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이어트 비법 식이요법과 운동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이 두 가지는 반드시 지켜야 합니다.


식이요법
식이요법이 무조건 굶어라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적게 먹고 살이 찌지 않는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는 말입니다. 물론, 하루 세끼를 꼬박 먹으면서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체중 감량을 할 수 있다는 것도 기억해야 하는데요. 우선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지방(기름기)이 적은 음식을 섭취하고 과일과 채소를 주로 이루어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바나나 다이어트, 양배추 다이어트, 고구마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같은 것들을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고 있지요. 자신의 식단 중에서 음식을 채소와 과일 위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체중감량에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
양배추 다이어트 그 놀라운 효과와 방법은?
고구마 다이어트의 모든 것!

복싱다이어트 사진

운동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동은 요요현상을 줄여줄뿐만 아니라 탄탄한 근육을 만들어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줍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병행해준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소녀시대 유리의 경우 하루에 무려 복근 운동을 600개나 했다는 말도 있지요. 그 만큼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단단히 결심을 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식이요법과 함께 운동을 항상 병행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빅마마소울의 박민혜 역시 복싱 다이어트를 했다는 소리가 들리던데 아마 20kg 체중감량의 비법 중에 운동이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다이어트 성공팁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신의 체질을 분석해보는 것도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똑같은 양을 먹고, 똑같은 운동을 해도 체중감량의 효과가 다른 이유는 다이어트에 대한 체질이 다르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이어트 체질 검사를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 테스트 및 바디케어 테스트 받아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