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식단 공개, 아름다운 몸매 비결은 무엇일까?

몸매 좋은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 있는 김준희가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공개는 항상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하나의 마케팅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필자 개인적으로는 김준희가 워낙 몸매가 좋은 연예인이기 때문에 그녀의 식단이 무척 궁금했습니다. 그렇다면 김준희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하여 공개한 식단을 한 번 살펴볼까요?

체리, 메추리알, 밤, 기름 뺀 고기, 파프리카

김준희가 공개한 식단입니다. 정말 양이 무척 적지요. 그녀는 항상 저칼로리 식단으로 엄격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완벽한 몸매를 위해서 저칼로리 식이요법은 무척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꾸준한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멋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김준희 식단에 이어서 추가로 다이어트를 위한 저칼로리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고구마
김준희 식단에도 있는 고구마는 대표적인 저칼로리 음식입니다. 무기질이 풍부하고 탄수화물이 적으며, 조금만 먹어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필자 역시 고구마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는데, 고구마의 포만감은 어떤 다이어트 식품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2. 두부
고구마 다이어트와 마찬가지로 두부 다이어트도 큰 인기를 어고 있습니다. 100g 당 약 80칼로리로 대표적인 저칼로리 식품이지요. 콩을 갈아서 만든 식품이기 때문에 몸에도 좋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건강을 위하여 자주 먹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바나나
다른 것에 비하여 조금 칼로리가 높기는 하지만, 그래도 바나나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과일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맛도 좋아서 체중 감량을 하는 분들이 식사 대신에 많이 먹는 과일이기도 합니다. 포만감과 맛을 모두 느끼고 싶다면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4. 토마토
요즘 토마토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많이 부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토마토 한 잔이면 장수를 하고 건강해진다는 말이 있지요? 토마토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채소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노화방지, 피부, 피로회복 등 건강에 좋기 때문에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는 250g당 약 35칼로리라고 하니 얼마나 저칼로리 식품인지 잘 알 수 있겠죠?^^


5. 닭가슴살
닭가슴살 역시 저칼로리 식품으로 분류할 수 있는데요. 지방이 적고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무척 좋은 음식입니다.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할 때에 근육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먹어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저칼로리 식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고, 몸에도 좋기 때문에 가까이하면 좋은 식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저칼로리 음식과 함께 꾸준히 다이어트 운동을 한다면 누구나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남들보다 멋진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김준희도 저렇게 멋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피나는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성공 팁!
저칼로리 음식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짜는 것도 무척 중요하지만, 좀 더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알고 있는 것도 무척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온라인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통하여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검사와 자신에게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그리고 바디케어 테스트를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의학으로 알아보는 과학감량 프로모션<바로가기>
비만 체형의 맞춤감량을 위한 프로모션<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