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도시락 확인해 보니, 8kg 폭풍감량 이유 있었다!

연예인들이 몸매 관리를 위하여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접은 꾸준히 자기 자신을 관리해야 하는 직업으로 우리는 그들의 그런 노력도 모르고 비난만 하는 것 같습니다. 씨스타의 소유가 8kg 감량으로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된적이 있지요? 그런데 이번에는 그녀가 직접 자신의 도시락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도시락 메뉴는 계란과 파인애플 그리고 브로콜리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사실 양념이 하나도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오랫동안 먹을 수 없는 식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먹는 재미로 사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이런 식단으로만 먹고 살아야 한다면 정말 불행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계란 - 계란은 단백질을 보충하기 위하여 많이 먹는 음식인데, 근력운동을 통하여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만들때 많이 먹는 식품입니다. 적절한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계란(흰자)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계란에는 단백질 외에도 탄수화물과 지방, 무기질, 비타민 등이 골고루 들어있는 완전식품으로 영양소 보충을 위해서도 많이 먹고 있답니다.

파인애플 - 파인애플도 다이어트 식품 중의 하나입니다.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니 칼슘과 포도당을 상당수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체내의 영양 손실을 방지해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맛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시 먹는 과일인 것 같습니다.

브로콜리 - 브로콜리가 몸에 좋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브로콜리는 100g당 28칼로리로 상당히 저칼로리 식품입니다. 브로콜리는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도 상당히 좋으며, 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브로콜리는 과도한 다이어트로 인하여 영양 결핍이 되는 것을 막아줄 것 같습니다.


이 세가지로만 식단을 구성한 그녀를 보면서 4주만에 8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비결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식단만으로 단기간 체중을 감량한다는 것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이런 식단으로만 꾸준히 영양소를 섭취할 경우 영양불균형으로 인한 탈모와 요요현상, 영양부족 현상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장기간 이런 식단으로 유지할 것이 아니라, 단기간 유지하면서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해주어야지만 큰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연예인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가 봅니다.^^ 다이어트 그냥 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꾸준한 노력 그리고 그에 따른 투자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날씬한 몸매 만드는 다이어트 팁!
다이어트 체질 검사를 받아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요즘에는 누구나 쉽게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하여 무료로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검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동안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는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검사 그리고 바디케어 테스트를 무료로 해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세요.
추천링크1. 한의학으로 알아보는 과학감량 프로모션<링크>
추천링크2. 비만 체형의 맞춤감량을 위한 프로모션<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