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무한도전 신세경 등장, 시키면 다하는 그녀! 급호감 되나? 본문

버라이어티/무한도전

무한도전 신세경 등장, 시키면 다하는 그녀! 급호감 되나?

카르페디엠^^* 2011. 9. 26. 10:00
반응형

무한도전 신세경 등장, 시키면 다하는 그녀! 급호감 되나?


지난 24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스피드 특집에 이어 2011 하나마나 공연 특집이 방송되었습니다. 하나마나 공연은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무대를 그대로 재현하기로 했는데, 멤버들은 오리지널 멤버를 대신하여 비슷한 컨셉과 외모의 멤버를 새롭게 뽑게 되었습니다.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길과 함께 출연한 바다 대신해서는 신세경이 깜짝 등장하였는데요. 그녀가 배우로서의 역할이 아닌 노래를 부르는 가수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을지 약간은 걱정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의외의 노래 실력에 깜짝!
그동안 신세경이 방송을 통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노래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상태에서 하나마나 공연을 제대로 소화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미지만 본다면 노래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예상과는 다르게 의외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길과 함께 녹음 스튜디오를 찾아 나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녹음하면서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청순하면서 부드러운 노래를 불러 주었습니다. 바다 특유의 고음은 볼 수 없었지만, 안정적인 음정과 음색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길의 새로운 파트너로 전혀 손색이 없었습니다. 아마 그녀의 노래를 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의외의 노래 실력에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


시키면 다하는 엉뚱한 매력을 가진 그녀
신세경은 노래 녹음에 이어 무한도전 녹화장에 등장하였습니다. 멤버들은 무한도전에 신세경이 나왔다며, 폭발적인 환호를 보내며 그녀를 맞이했습니다. 멤버들은 그녀에게 댄스 신고식도 할 수 있느냐고 물었고, 그녀는 분위기를 달궈주면 추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멤버들이 차례로 티아라의 롤리폴리에 맞춰 다양한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궜고 신세경은 수줍은 모습으로 등장해 음악에 맞춰 춤을 선보였습니다. 미리 준비라도 한 듯 롤리폴리의 춤동작을 선보이며, 의외의 춤실력을 선보였는데요. 일단 빼면서도 시키면 다하는 그런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부끄럽고 수줍은 얼굴을 뒤로하고 몸은 벌써 음악에 맞춰, 흔드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조용하면서도 할 말은 다하고, 하고 싶은 행동은 다하는 그런 캐릭터라고 해야 할까요? 시키면 뭐든 다할 것 같은 그녀의 엉뚱한 매력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호감으로 만드는 무한도전 출연
무한도전은 다른 예능프로그램고 다르게 출연하는 게스트들의 호감도를 급상승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멤버들이 출연 게스트들을 워낙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지금까지 무한도전에 출연한 연예인들의 모습만 봐도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무한도전에 출연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닐까요? 신세경도 무한도전 하나마나 공연 특집을 통하여 그동안 대중들에게 각인된 청순녀, 차도녀의 이미지가 아닌 털털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 것 같습니다. 자신의 이미지까지 급호감으로 만드는 효과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런닝맨에 이어 무한도전까지 출연하며,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세경. 내숭 이미지의 여자 연예인들을 무장해제시키는 데엔 무한도전만큼 좋은 예능도 없는 것 같습니다. 하나마나 공연 특집을 통하여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됩니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