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들을 위한 박람회 세텍메가쇼 2017 시즌2가 개최됩니다. 세텍메가쇼는 수도권 주부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있는 박람회인데요. 남편보다 좋은 리빙/생활용품/주방박람회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메가쇼 시즌2>부터는 <당신을 위한 메가쇼>라는 주제로 개최가 된다고 하네요. 이번 메가쇼 시즌2는 어떤 테마로 개최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우리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본다. 메가리빙쇼!
메가리빙쇼는 가구, 인테리어, 주거 살림, 생활 용품, 주방 용품 등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주부들이 가장 큰 관심을 보이는 항목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우리집에 필요한 것들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는지 메가리빙쇼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아름다움과 건강함으로 가득하다. 메가뷰티풀쇼!
요즘 젊은 주부들은 자신의 건강과 미용에 상당히 관심이 맣이 있습니다. 주부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나 피부관리, 미용용품을 메가뷰티풀쇼를 통하여 만날 수 있습니다.



3. 지역특산물과 가공식품까지 한번에 메가푸드쇼!
먹거리에 대한 관심을 누구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메가푸드쇼에서는 지역특산물과 가공식품까지 한번에 만날 수 있는데요. 우리 농수축산물, 우수특산물, 식재료, 가공식품, 간편대체식, 해외식품, 유제품류, 간식류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메가쇼 홈페이지에서는 참가 기업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메가쇼가 개최되려면 아직 1달 이상 남았으니 어떤 기업들이 메가쇼에 참가하는지 틈틈히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세탁메가쇼 2017 시즌2
일정: 2017년 8월 24일(목) ~ 27일(일)
장소: 3호선 학여울 SETEC 전시장 전관
전시품목: 메가리빙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풀쇼
주최: 서울특별시, 서울산업진흥원(SBA), 메가쇼

세텍메가쇼는 학여울 세텍 전시장 전관에서 진행되는데요. 실내이기 때문에 시원한 곳에서 메가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 끼였고, 여름휴가철이기도 하기 때문에 가족나들이라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가족나들이로 메가쇼에 방문하고, 가족들에게 필요한 것, 나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무래도 주부들을 위한 리빙박람회/주방박람회이기 때문에 상품의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여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하면 무료
세텍메가쇼 박람회는 사전등록을 해서 가면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8월 11일(금)까지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권 4장과 메가쇼 관람안내지가 우편으로 발송이 됩니다.

8월 11일(금) 이후에도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단, 우편물은 미발송이지요. 오기 전 사전등록은 꼭 필수입니다.



메가쇼 사전등록 마감은 8월 23일(수)까지 진행이 됩니다. 사전등록하신 분들은 전시장 입구에 위치한 메가쇼 등록대에서 본인확인 후 무료 관람권 없이 무료입장이 가능하지요.


세텍메가쇼는 사전등록만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점이 또 다른 장점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세텍메가쇼는 바이어들도 많이 찾는 곳 중의 하나입니다. 바이어들이 세텍메가쇼를 중요시 생각하는 이유도 다양한데요. 가계 주 소비계층인 3040 주부관람객 7만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소싱할 제품의 소비자 반응과 시장성을 소싱 전 미리 검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메가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구매상담회 동시개최가 되는데요. 메가쇼 바이어가 되면 마케팅 효과나 판매에도 큰 효과가 있는만큼 바이로 사전등록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메가쇼는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박람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세텍메가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 사전등록 신청하고 무료입장권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세텍메가쇼 2017 시즌2에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세텍메가쇼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요즘에는 와이파이가 정말 흔한 세상입니다. 집이나 사무실에는 항상 와이파이가 있지요. 와이파이의 장점은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고, 빠르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와이파이가 없는 곳도 많이 있고, 와이파이를 제한하는 곳도 많이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어쩔 수 없이 스마트폰 LTE 데이터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 많이 있다고 하더라도 워낙 스마트폰으로 많은 것을 하는 젊은 세대이기 때문에 데이터가 무제한이 아닌 이상 항상 부족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터를 제약 받지 않고 마음껏 사용하기 위해서 요금제도 높여야 하기 때문에 통신료에 대한 부담도 느끼게 되지요. 그런분들에게 필요한 것이 바로 휴대용 와이파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KT와이파이 에그는 와이파이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중의 하나인데요. 통신 3사중 최대데이터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휴대용 와이파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KT와이파이 ktegg
KTEGG는 KT에서 판매하고 있는 KT와이파이입니다. Ktegg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기기는 공짜이면서 월 요금 15,000원에 기본 데이터 11GB가 매월 제공되는 것입니다.



데이터 요금 절감의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볼 수 있으며, 통신3사중 최대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에그 통신비 절약 방법

KT에그를 사용하게 되면 월 통신료가 50%이상 절감이 가능한데요.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각각 모바일기기 요금을 내고 PC와 호환을 하게 되면 통신비 월 8~10만원이 들어갑니다. 기기할부 값이 제외되기 때문에 통신요금 역시 더 부담이 되지요.



그러나 KT에그를 사용하게 되면 모든 기기와 호환이 되기 때문에 와이파이로 노트북, 테블릿PC를 사용하면 되지요. 데이터 11기가 월 15,000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2.9요금제로 최저 스마트폰요금제를 그대로 쓰면서 월 15,000원만 내면 되기 때문에 2만 9천원 + 1만 5천원 = 4만 4천원에 데이터를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KT에그를 사용하게 되면 8~9만원 내는 월 통신요금을 5만원 미만으로 줄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데이터도 제한 없이 마음껏 사용하면서 말이지요.


KT에그 추천하는 사람
KT에그는 20대 대학생에게 추천합니다. 20대 대학생의 경우 휴대폰 최저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부족한 데이터를 저렴하고 이용하고 싶은 대학생에게 추천할 수 있지요.

멀티 디바이스 족에게도 추천하는데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단말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사용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동영상을 많이 보는 동영상 매니아에게도 추천합니다. 데이터 걱정없이 스포츠, 영화 동영상 시청을 즐기고 싶다면 KT에그를 추천하지요.



30~40대 직장인에게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영업직, 프리랜서 등 야외에서 데이터 사용이 필요한 이들에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KT에그를 추천할 수 있지요.


현재 ktegg신청페이지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신청하면 기기값이 무료인 것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삼성 9Always 1명, 삼성 49인치 TV 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6명 등의 선물을 주고 있지요.


ktegg상담사은품


휴대용 와이파이 KT에그를 공짜로 받고, 푸짐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입절차도 상당히 간단한데요. 온라인 신청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고, 상담원 해피콜을 한 다음 개통 후 배송을 받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휴대용 와이파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ktegg혜택을 꼼꼼히 잘 살펴보시고,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tegg혜택 상담받아보기<링크>



반응형

세상에 이유없는 할인은 없습니다. 할인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런 할인 상품을 저렴하게 잘 구입한다면 돈을 많이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유있는 할인, 이유몰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할인 상품으로 주부들이 알고 있으면 정말 좋은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유몰 사이트 소개
이유몰은 제품의 품질은 정상이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서 정상가로 판매되지 못하는 상품들과 생산자의 다양한 사연으로 인해서 제품에는 문제가 없지만 저렴하게 처분해야 하는 상품들을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연간 1조원 이상 폐기처분되는 유통기한 상품 및 B급 상품 등의 가치를 재창조하여 자원절약에 기여하고, 소비자에게는 알뜰한 구매와 현명한 소비생활의 기회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지요.

이유몰 판매 상품
이유몰은 새 제품이지만 스크래치, 포장박스 불량, 인쇄 불량 등 사소한 문제나 과다 재고, 유통기간 임박, 긴급처분, 전기 리퍼 상품, B급상품 등 생산자의 다양한 사정으로 인해서 제품의 기능이나 섭취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시장에서 정상적인 가격으로 판매되지 못하는 모든 상품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유몰은 최대99%할인된 상품이 가득한데요. 매주 다양한 상품이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은 없는지? 자신이 구입하고자 한 상품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유몰 아수라장
이유몰 아수라장 서비스를 틈틈히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몰의 아수라장은 월, 수, 금 아침 11시 새로운 상품이 등록이 되는데요. 아수라장은 ZERO 마진으로 진행되는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성 장터입니다.

아수라장에 인기 있는 상품은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판매가 완료된 상품은 상당히 빨리 매진되기 때문에 틈틈히 잘 체크해두고 구입하는 것이 좋지요. 현재 아수라장에 있는 인기 상품 몇 종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리얼 화이트하임 카페라떼
여름철에는 커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카페리얼 화이트하임 카페라데 230m 소비자가 2000원짜리를 1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려 91% 할인된 가격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금방 품절이 되었지요.



유통기한은 8월 2일로 매일 하루에 한 잔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주문하면 금방 먹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전주한옥마을 명물 수제초코파이 40g
전주한옥마을 명물인 수제초코파이도 맛볼 수 있습니다. 100% 수제로 만들어 정성이 깃들어 있지요.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쨈, 초콜렛의 달콤함이 어우려져 있습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으로 간식거리로 딱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격은 74% 할인된 79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즈온 퍼퓸 드 바디 씨크릿 200ml
매끈한 바디 돌아보게 만드는 매혹적인 향이 매력적인 미즈온 퍼퓸 드 바디 씨크릿도 인기가 있습니다. 샤워젤+스크럽+바디 에센스+퍼퓸 효과를 한 번에 할 수 있지요.



바쁘고 지친 당신을 위한 스페셜 케어, 귀찮은 단계별 샤워를 한번에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미즈온 퍼퓸 드 바디 씨크릿이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음식, 화장품, 생활 용품 등 다양한 B급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저렴한 상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어떨까요? 유통기한이 짧은 것도 많지만, 긴 상품도 많이 있는데요. 유통기한을 잘 체크하여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조건 비싼 것이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저렴하면서도 똑같은 효과를 줄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으니 그런 상품을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반응형

탈북녀 임지현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탈북 이후 국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던 임지현이 갑자기 반공화국 모략선전에 이용되었던 전혜성이 밝히는 진실이라는 영상이 북한을 통해서 공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16일 북한의 대외선전용 매체인 <우리민쪽끼리>에서 공개한 반공화국 모략선전에 이용이 되었던 전혜성이 밝히는 진실이라는 영상을 통해서 전혜성이라는 여성이 임지현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전혜성이 <2014년 1월 탈북했고, 지난 6월 조국(북한)의 품에 안겼다. 한국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 술집 등 떠돌아다녔지만 돈으로 좌우되는 남조선에서 육체적, 정신적 고통만 따랐다>고 주장을 했습니다.



임지현 BJ 음란행위로 적발?
일부 누리군은 전혜성과 지난달 21일 충북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적발된 탈북 여성 BJ를 동일한 인물로 보고 있습니다.

2014년 탈북해 홀로 한국행, 하나원서 6개월간 정착교육 후 구인난, 그 해 10월, 일자리 찾던 중 여성 노출 인터넷 개인방송을 접하였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게 돈을 벌 수 있겠단 생각에 인터넷 뒤져 방송법 습득.



그 해 12월 개인방송 개설해 말투 바꾸고 방송 시작, 시청하는 남성들 팝콘 보내며 환호, 갈수록 수위가 높아져 1만원 내야 입장가능한 방송서 유사 성행위까지 시도.



임지현은 북한 가족에 한 달 300만원씩 송금하고도 400만원 남아 외제차와 명품을 구입, 2017년 3월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고, 26개월 동안 1억 3천만원 이상 수입을 얻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임지현은 지난 4월가지 TV 조선 남남북녀, 모란봉클럽,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국방 TV 명 받았습니다. 등에 출연을 하면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 차석으로 입학해 연기자를 꿈꿔왔습니다.

그런데 이런 임지현이 음란방송 BJ로 활동한 사실이 알려지며 더 이상 정상적인 생활이 어려워지자 재입북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임지현 납북에 대해서 유인 납치가 아닐까 하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국내 방송에서 시키는 대로 북한을 비방하고 헐뜯었다고 말하며 다소 경직된 모습을 보인 것에 대해서는 중국에서 유인 납치됐지 않았나? 하는 주장도 나오고 있지요.



아무튼, 탈북녀 임지현은 역대급 탈북녀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탈북녀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팝콘 BJ로 활동을 하면서 음란 BJ로 경찰에 체포된 것뿐만 아니라 다시 북한으로 납북을 했다는 사실만 봐도 그렇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탈북녀 임지현의 납북 진실과 선전매체 진실은 무엇인지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해외여행의 계획이 많이 생겼고, 면세점 쇼핑의 기회도 그만큼 많이 생기게 됩니다. 면세점 쇼핑을 공항에서 직접하는 것도 좋지만 그것보다 더 좋은 것은 공항이 아니라 인터넷을 통하여 미리 면세점 쇼핑을 하고 상품을 공항에서 인도 받는 것이지요.

이번 글에서는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인터넷 면세점 중에서 인지도가 높은 곳이며,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랜드인터넷면세점이 좋은 이유는 풍성한 혜택을 줄뿐만 아니라 적립금과 쿠폰으로 저렴하게 면세점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설화수나 아이오페 등과 같은 인기 화장품을 면세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려는 분들이라면 그랜드면세점의 다양한 혜택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 7월 다양한 혜택과 면세점적립금, 면세점쿠폰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7월 그랜드면세점 회원혜택
그랜드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적립금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최대 19만원, 최대할인 최대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지요. 적립금의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 출석체크, 룰렛돌리기, 등급별, 청첩장 등록 등등 다양한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도 많이 제공되고 있는데요. 정액쿠폰, 정률쿠폰, 첫구매쿠폰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쿠폰에 적립금 할인까지 받으면 혜택이 2배가 되지요.



면세점화장품 설화수
화장품을 면세점에서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도 그랜드면세점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랜드면세점에서는 설화수 화장품 등 다양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설화수는 어머니 세대나 최근에는 젊은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설화수 화장품을 면세점에서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그랜드면세점을 꼭 이용해봐야 할 것 같은데요. 회원할인 + 적립금 30% 할인 + 브랜드쿠폰을 사용하여 인터넷면세점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쿠폰 존
그랜드면세점에서는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쿠폰 존 다운페이지가 있는데요. 정액쿠폰뿐만 아니라 브랜드마다 각기 다른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설화수나 다른 화장품 브랜드를 구입할 때에도 화장품 브랜드 쿠폰을 다운받아 적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쇼핑기획전 아이오페 쿠션 세일
그랜드 인터넷면세점에서는 아이오페 쿠션 세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어쿠션 일부품목, 멤버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세일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최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인데요. 그랜듬면세점에서는 보다 저렴하게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캘빈 클라인 진스 입점
캘빈 클라인 진스도 신규로 입점이 되었습니다. 캘빈클라인은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모르는 분들이 없을텐데요. 현재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CK 데님 파우치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와로브스키 30% 세일
여성들이 좋아하는 쥬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도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017 S/S 신상을 30% 세일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데요. 10만원 미만의 다양한 쥬얼리를 그랜드 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7월 면세점 적립금과 7월 면세점 쿠폰을 이용한다면 면세점 쇼핑을 상당히 저렴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면세점 쇼핑은 여행의 시작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에서 풍성한 혜택으로 저렴하게 면세점 쇼핑을 하고 여행의 시작을 보다 즐겁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랜드 인터넷 면세점 혜택 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