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실은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전향하여 성공한 인물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영실은 최근 한아름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아름컴퍼니는 오영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한 만큼 오영실의 활발한 배우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오영실 나이는 1965년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으로 가족으로는 오영실 배우자 남석진, 아들 남종수, 아들 남혁수가 있습니다.

오영실 학력은 홍익대학교 금송공예과이며, 오영실 데뷔는 1987년 KBS 1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오영실 남편 직업
오영실 결혼은 남석진이라는 의사와 결혼을 했습니다. 남석진 나이는 1961년생으로 현재 삼성서울병원 의사이자 성균관대학교 교수를 맡고 있지요.



남석진은 서울대학교 의예과를 나온 수제로 인하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를 수료했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병원장을 지내기도 했지요.

남석진은 유방암 전문의로 상당히 유명한 의사인데요. 의학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적도 있고, 오영실과 함께 방송에 출연을 한 적도 있습니다. 유방암 전문의이자 오영실의 남편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지요.



두 사람은 대학생 때에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오영실을 향한 남석진의 프로포즈 역시 참 재미있는데요. 오영실의 말을 들어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남편과 결혼 전 심하게 다툰 후 헤어지려고 결심하고 안 만나줬다. 어느날 갑자기 집으로 찾아와 의료용 메스와 종이를 꺼내 들고 사랑한다. 앞으로 잘하겠다. 결혼하자는 내용의 혈서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상당히 섬뜩한 프로포즈였을지도 모르나 그만큼 오영실을 놓치기 싫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영실은 방송에서 남편이 상당한 짠돌이이자 자린고비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의사라는 직업을 가졌지만 상당히 검소하고, 성실하다고 해석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영실 아버지 군인

오영실 아버지는 월남참전 용사로 어렸을 때에 아버지 없이 자란 설움이 상당히 컸습니다. 이 때문에 오영실은 어렸을 때에 아버지가 없다는 것에 대해서 큰 충격을 받았고, 이것이 우울증으로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영실은 상당히 밝게 자라줬고, 남편 남석진이 오영실 옆에서 아버지와 같은 존재이자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런데 오영실과 남석진의 러브스토리만큼 두 사람의 다른 성격도 참 재미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영실이 톡톡튀고 밝은 성격에 수다스러운 면모를 가지고 있지만, 남석진은 과묵하면서도 진지한 면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은 뚜렷한 성격차이를 보이면서 갈등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를 잘 극복했고, 서로의 장점을 잘 부각시키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영실은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지만 외향적인 성격으로 배우 활동도 잘 적응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영실의 활약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영실이 배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휴가 성수기가 끝났지만, 아직까지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분들이 늦은 휴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비싼 성수기보다 조금 저렴한 늦은 휴가를 가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더 현명한 방법은 좋은 여행상품이 있는, 좋은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1등 여행사 하나투어리스트의 기획전 여행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하나투어리스트 가족의발견
하나투어리스트는 가족 여름 휴가를 위하여 가족의발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족의 발견은 우리 가족들이 외국에서 어떻게 행동을 하고 어떤 평가를 받는지를 알아볼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됩니다.

매일 영어공부를 하는 우리 아이가 외국인과 영어로 대화가 가능한지도 보고, 남편이 수영을 이렇게 잘하는 남자였는지 등등 새로운 여행지에서 새로운 가족의 모습을 확인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하나투어리스트 가족여행 상품 할인
1. 동남아
동반아동 할인



2. 중국
동반아동 할인 그리고 동반아동 단체비자 포함
하이난 동반아동 반값할인

3. 일본
동반아동 반값 할인 그리고 동반아동 5만원 할인

4. 남태평양
괌(코롤라 동급 렌터카 24시간 지원) 사이판(스낵바구니 증정) 팔라우(7~9월 PPR 리조트 투숙시 과일 바구니 룸당 1개 증정) 대양주(코알라 인형 아동 1인 1개 증정)



5. 미주
동반아동 최대 반값 할인

6. 유럽
클래식/캐주얼(동반 아동 최대 50만원 할인) 이세이브팩(동반 아동 최대 20만원 할인)

7. 에어텔/배낭
에어텔(유럽미주/대양주 에어텔은 SM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 아동포함 3인 이상 예약시 팀당 1매 제공)
푸켓(동반아동 반값할인) 끄라비(동반아동 상품가 20만원 할인) 보라카이(동반아동반값 그리고 동반아동 10만원 할인)

다낭(SM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 아동 포함 3인 이상 예약시 팀당 1매 제공)
미주/캐나다(10만원 할인 아동포함 3인 이상 예약시 팀당 10만원 할인 적용)

8. 지방 출발
부산출발(오키나와, 괌, 세부 하이난, 보라카이 아동반값)
대구출발(오사카 동남아동 유니버셜스튜디오 1인 무료입장, 오키나와/세부 아동반값, 상해 동반아동 할인)



이처럼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아동 반값, 최대 50만원 할인, 과일바구니 등과 같은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혜택을 받기 위해서라도 가족 여행을 선택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밖에도 하나투어리스트에서는 추석여행 패키지, 내나라골프 제주 패키지, 베니스 아시아나 취항 기념 패키지, 힐링 패키지, 캘리포니아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품을 잘 이용한다면 상당히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가족의 발견 여행 패키지 만큼이나 추천 드리고 싶은 여행상품은 동남아 추석여행 패키지입니다. 2017년 추석연휴는 최대 10일로 황금연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황금연휴를 잘 이용한다면 정말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석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하나투어리스트의 여행 상품도 비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 가장 즐겁고 추억이 있는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투어리스트에서 행복한 가족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나투어리스트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로또1등을 많은 사람들이 꿈꾸고 있을 것 같습니다. 로또1등 당첨자를 보면 그저 부러운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꼭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혹시 내가 당첨되면 어쩌지?'라는 설레임과 함께 기분 좋은 기다림이 있기 때문에 매주 로또에 응모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로또를 많은 돈을 들여서 매주 응모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되지만, 가끔씩 좋은 꿈을 꿨을 때, 웬지 모를 행운이 있었을 때에 로또에 응모를 한다면 기분이 배가 되고, 더 큰 설레임으로 다가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또가 꼭 나쁘다고 선입견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매주 로또를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나면서 로또에 관련된 다양한 사이트와 상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로또리치라는 곳도 이런 곳 중의 하나입니다.

로또리치란?
로또리치는 국내 최초, 최대 로또복권 커뮤니티입니다. 당첨번호 통계를 이용하여 빅데이터 패턴을 분석한 자료를 제공하고, 국내 로또 1등 당첨자 최대 배출 기록을 인증하고 있지요.



로또리치에서는 로또1등 후기와 인터뷰, 랜덤워크 분석 시스템, 골드서비스, 로또분석자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요. 특히 골드서비스의 경우 로또를 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로또리치 골드서비스의 경우 매주 골드번호 10조합이 제공되는데요. 1등 당첨분석 번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로또1등 당첨법이 여기에 있었던 것일까요?



실제 로또리치를 통하여 1등 당첨자는 73명으로 골드회원이 무려 71명이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로또당첨 로또리치와 함께 하는 분들이 많았다는 이야기입니다.


로또리치 골드서비스 100% 활용노하우
골드회원을 어떻게 하면 잘 이용할 수 있을까요? 골드간편가입 서비스를 통하여 골드회원으로 특별한 혜택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주 문자로 제공되는 10조합을 받아서 자신이 쓰고 싶은 번호를 사용하여 응모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로또 당첨 후기와 실제 1등 당첨자 인터뷰를 공유하고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랜덤워크, 퍼펙트, 꿈해몽 등 다양한 조합기를 이용하여 나만의 추가 조합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당첨자 인터뷰
개인적으로 로또리치가 가장 좋았던 장점은 1등 당첨자의 인터뷰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또1등 당첨자들은 어떻게 달랐으며, 어떤 방법으로 1등에 당첨이 되었는지를 생각해볼 수 있지요. 로또 1등 당첨자는 이렇게 말을 했습니다.

'로또리치 덕에 좋은 결과가 생겼고, 감사합니다. 만약에 로또리치에 다시 가입하지 않았다면 이런 행운이 오지 않았겠죠, 제가 다른분들에게 로또리치 홍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역시 로또리치가 좋은 것 같습니다'



로또리치 1등 당첨자의 동영상도 직접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제가 만약로또 1등에 당첨이 되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기분 좋은 상상을 해보기도 합니다.

로또리치에 방문하셔서 로또1등, 2등 당첨자의 소감과 다양한 감동사연을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로또리치에 방문해보세요!


로또리치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문자를 통하여 광고를 하는 것이 이제는 상당히 일반화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문자광고를 하고 있는데요. 문자업계 1위 업체라고 한다면 '뿌리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뿌리오는 문자, 팩스, 음성, 설문, 포토 서비스 등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사이트로, 안전성과 신뢰성, 신속성을 기본으로 가장 맣은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뿌리오를 통하여 다량의 메시지를 다양한 전송서비스를 통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뿌리오는 저렴한가격, 등급별 다양한 회원혜택, 서비스 안정성, 재미있는 부가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런 뿌리오에서 국내 최초 온라인 DM뿌리기를 실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DM뿌리기란?
DM뿌리기는 우체국이나 대행사를 통하지 않고 뿌리오를 통해서 DM제작부터 발송까지 한방에 해결하는 온라인 원스톱 서비스인데요. 뿌리오를 통하여 가장 저렴하게 DM제작(디엠디자인)이 가능하며, 발송까지 드는 비용 역시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뿌리오 DM뿌리기는 2,100만 주소 DB와 고가의 템플릿, DM제작 대행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DM뿌리기 이용순서는
DM시안 업로드를 한 다은 어떤 사람들에게 보낼 것인지 받는 사람 지정 -> 봉투 및 DM 인쇄 -> 우체국 접수의 순서대로 진행을 하면 되지요.

뿌리오 DM뿌리기 주소 DB의 출처 역시 안전한데요. 전국세대와 일반기업, 소상공인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행정자치부, 국토교통부, KCB, 각급 기관, 교육부, 소상공인 진흥공단, 비장자치단체를 통하여 DB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DM뿌리기는 지역기반, 기업대상, 업종기반, 개인대상 등으로 나뉘어 자신의 업종에 따라서 선택을 하여 DM제작을 하고 가장 필요로 하는 분류에 DM뿌리기를 하면 됩니다.


DM뿌리기 요금
광고를 하는 입장에서 요금이 가장 신경쓰일 수 있는데요. 뿌리오 DM뿌리기는 국내최저가로 단면 250원, 양면 295원에 이용할 수 있지요. 우체국이나 다른 대행업체를 이용하여 DM뿌리기를 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뿌리오 DM뿌리기는 전단이 없어도 뿌리오 템플릿을 활용하여 DM 발송이 가능합니다. 제공하는 이미지는 뿌리오 DM발송용으로만 사용이 가능하지요.

제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한시적으로 제작대행을 무료로 해주고 있으니 뿌리오 템플릿 무료다운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뿌리오의 DM뿌리기는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단지배포대행업체나 소량전단지 업체를 직접 찾아서 DM제작을 하고 광고우편을 보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뿌리오의 DM뿌리기를 이용하면 더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광고 전단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댑비 높은 효과를 기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뿌리오를 이용해보세요.



아직까지 뿌리오를 믿지 못하시겠다구요?

뿌리오는 랭키닷컴 1위, SSL보안인증,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개인정보 보호마크 획득, 코스피 상장업체(다우기술)라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뿌리오를 신뢰하고 믿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뿌리오는 최저 9.1원으로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문자 광고가 비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뿌리오를 이용해보면 그런 생각을 하지 않게 되지요. 이런 문자서비스와 함께 온라인 최초 DM뿌리기를 하고 있는 만큼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여러분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과 윈도우10 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에서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으로 많은 이들에게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지요.

윈도우10 Home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OS가 윈도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는 업데이트 될수록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바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윈도우10이 출시되어 많은 사용자들을 더욱 편리하게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윈도우10은 빠른 시동 프로세스, 친숙하면서도 확장된 시작 메뉴 그리고 여러 장치에 걸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방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은 현존 최고의 윈도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장치 간에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빠르며 응답성이 높지요. 그리고 윈도우 10에는 이미 잘 알고 있는 윈도우의 기능들이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멋진 개선 사항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부탕과 다시 시작을 보다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에 도움이 되도록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내장형 보안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지요.

이밖에도 멀티태스킹,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Continuum, 사용자인식, 게임 및 Xbox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윈도우10 대학생 할인
이런 윈도우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윈도우10 학생 할인을 통하여 구입하면 됩니다. 학생 및 교직원이라고 한다면 윈도우 10 Home 버전을 154,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윈도우 10 PRO를 27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할인뿐만 아니라 잘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엣지 브라우저의 웹 메모 기능을 이용하여 과제를 수행하거나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잉킹 기능을 활용하여 필기와 문서요약이 가능하며, 원노트에 작업한 파일을 윈도우 계정으로 언제 어디서나 액세스가 가능하지요. 대학생이라고 한다면 이런 편리한 윈도우10 기능을 잘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피스365
오피스 365는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Word, Excel, PowerPoint, OneNote, Outlook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지요.



이런 프로그램들은 계산을 할 때나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 레포트를 적을 때 등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 할인
대학생이라고 한다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똑같은 혜택을 받으면서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피스365 대학생 할인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대학생 필수 프로그램인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최신버전을 4년 동안 99,000원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지요.



오피스365 Home 4년 이용 금액 476,000원과 비교했을 때에 35만원 이상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하게 정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ome 버전을 똑같이 그대로 사용할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혜택도 똑같습니다. 원드라이브 1TB 제공이 큰 장점인데요. 각종 강의 자료, 발표 준비 자료 등을 원드라이브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확인하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불법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경우 위법한 행동일뿐만 아니라 자신의 소중한 프로그램과 파일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오피스365 대학생 버전은 할인 된 가격으로 4년 동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이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해보는 것이 어떨까 생각됩니다.


오피스365 유니버시티나 학생용 Windows10(윈도우 10)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S 공식 스토어)에서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 MS 스토어에 방문하여 오피스365와 윈도우10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