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는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가장 주목 받는 전 스포츠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를 통하여 독특한 매력으로 엄청난 주목을 받은 이후 자연스럽게, 정글의 법칙에 출연을 했으면 식탁의 기사 그리고 체험! 사랑의 현장 <막나가쇼>의 방송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허재 프로필

허재 나이는 1965년 9월 28일생입니다. 고향은 강원도이며 농구대스타 출신이지요. 프로농구 선수 당시 슈팅가드 포지션의 허재는 기아자동차팀에서 강동희, 김유택, 한기범 등 중앙대학교 동문들과 함께 기아 왕조를 구축하며 승승장구했습니다.



허재는 오구 천재, 농구 9단, 농구 대통령이라는 별명으로 불릴만큼 탁월한 기량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농구레전드로 은퇴 후 2016년부터 2018년 농구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기도 했습니다.



허재는 뛰어난 농구 실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여러 논란으로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폭행과 음주운전 등이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이후 현재는 방송인으로 승승장구하며 방송에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허재 부인(아내) 이미수

허재 부인의 이름은 이미수입니다. 허재보다 한 살 연하로 부산의 상류층 집안 출신인데요. 학력은 부산여대 미대 조소과를 졸업했습니다.



이미수는 1992년 선을 보기위해서 부산의 모 호텔에 어머니와 함께 방문을 하는데요. 그때 주차장에서 허재를 처음 만나게 됩니다. 첫눈에 반한 허재는 이미수에게 계속 전화를 하면서 대쉬를 하게 되지요.


허재는 패션 센스가 상당한데요. 옷기 구져니는 것을 참지 못해서 옷입은 상태로 드라이를 하기도 하고, 완벽주의자 허재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아내 이미수 역시 허재를 농구 선수가 아니라 모델인줄 알았다고 하지요.



그러나 허재와 결혼 한다는 소리에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허재가 당시 악동의 이미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허재 아내도 잠시 결혼을 망설였다고 하는데요. 허재가 워낙 술을 좋아해서 이미수와의 데이트 때도 계속 술을 마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허재의 보스기질과 남자다움에 빠져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지요.



이미수의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허재와 약혼을 결심하고 만난지 겨우 4개월에 허재의 적극적인 움직임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밀고 나가는 허재의 남자다운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후 허재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했고, 허재 아내 이미수 사이에는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아들 허웅, 허훈 모두 프로 농구선수로 허재의 농구 실력을 그대로 물려받았습니다.



허재 뭉쳐야찬다

허재는 뭉쳐야찬다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의 방송 센스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게 되었습니다. 농구대스타답지 않은 어설플 축구 실력을 가졌지만 누구보다 적극적이고 열정이 넘쳤기 때문입니다.


누구에게나 눈치보지 않고, 꿀리지 않은 열정으로 젊은 이들에게는 웃음을 중년층에게는 허재의 하나하나의 행동이 큰 공감대를 형성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무튼 허재는 지금 가장 뜨고 있는 방송인 중의 하나인데요. 스포츠 스타로 뜨고, 방송인으로도 뜨고 있는 허재의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허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방송인으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