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은 농구선수 출신으로 현재 가장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방송인으로 거듭났습니다. 서장훈은 방송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시피 한 번의 결혼 실패로 현재는 돌싱으로 지내고 있는데요.


서장훈은 아나운서 오정연과 결혼 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서장훈이 오정연과 이혼을 한 이유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이번 글에서는 그 이유와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정연 프로필

오정연 나이는 1983년 1월 18일생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과천 출신이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교육학과 발레전공, 서강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학 석사를 지냈습니다.



오정연 아나운서 데뷔는 2004년 청주 MBC 아나운서였고,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입니다. KBS에 있으면서 오정연 아나운서의 전성기가 시작되었는데요. 도전 골든벨, 6시 내고향, 체험 삶의 현장, 생생정보통 등을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2015년 프리랜서를 선언하지요.



오정연은 서울대 출신으로 김태희, 이하늬 등과 함께 서울대에서 스키 동아리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미모가 너무나 뛰어났기 때문에 그 당시 일일호프를 하면 매진되기도 했다고 하지요.


오정연 전남편 서장훈 결혼

오정연은 KBS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다가 전남편 서장훈을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2008년 1월 농구 프로그램 <비바 점프볼>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지요. 오정연은 프로그램 진행자였고, 서장훈은 KCC 소속으로 프로그램 게스트였지요.


프로그램 녹화가 끝난 후 서장훈이 오정연에게 큰 관심을 보였고, 여러 번의 구애 끝에 처음 데이트를 하는데 성공하게 됩니다.



서장훈은 오정연의 단아한 모습에 끌렸고, 오정연은 서장훈의 적극적이고 진지한 면에 마음에 열게 되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서장훈의 큰 키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처럼 비밀 연애가 불가능했고, 결국 서장훈과 오정연은 자연스럽게 공개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둘러 결혼식을 잡게 되지요.


서장훈 나이가 오정연보다 9살 연상이었기 때문에 서장훈 집에서 결혼식을 좀 더 빨리 올리려고 노력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지요.



오정연 서장훈 결혼은 2009년 5월에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자녀는 없었으며, 이혼을 하게 되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지요.


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이혼사유)

오정연 서장훈은 결혼 초기부터 불화설이 돌았습니다. 결국 결혼 3년만인 2012년 이혼을 하게 되는데요. 오정연 서장훈 이혼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장훈은 연예계 누구보다 깔끔한 스타일이었고, 오정연은 털털한 편이라고 본인이 말했습니다. <장훈씨는 많이 깔끔하지만 난 좀 털털한 편이다. 내가 외출하고 들어와 씻지 않으면 침대에 눕지도 못하게 한다. 결국 이런 이유로 다투다가 침대 반쪽은 옷을 갈아입지 않고도 누울 수 있도록 쟁취했다. 내가 2~3일 머리를 감지 않으면 가끔 남편이 직접 머리를 감겨주기도 한다>



서장훈의 결벽증에 가까울 정도의 깨끗함과 털털한 성격의 오정연과는 맞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장훈이 2011년 시즌 성적이 별로 좋지 않아 농구 선수로서의 은퇴의 기로에 놓여 있었고, 이런 예민한 시기 등등이 이혼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오정연 서장훈 증권가 찌라시와 루머가 상당히 많이 나왔는데요. 그러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서장훈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습니다.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내가 같이 살아봤기 때문에 그 친구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안다. 오정연은 헤어졌지만 소탈하고 좋은 사람이다. 내가 운동선수라 늘 징크스에 시달리기 때문에 깔끔한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의 이혼이유는 성격과 가치관의 차이 때문이다>


오정연과 서장훈은 이혼 후에도 원만하게 잘 지내는 것 같은데요. 서장훈이 방송 초기에 오정연에게 상의를 하고 가끔 통화도 한다고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재혼 생각에 대해서도 극히 말을 아꼈는데요. 아무래도 서로에 대한 배려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정연 서장훈이 이혼을 하면서 위자료 문제도 없었고, 원만하게 합의 이혼을 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나빠서 이혼을 했다고 추측을 해서는 안될 것 같네요.


아무튼, 서장훈은 이혼이후 방송가에서 섭외 1순위 방송인이 되었고,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정연 역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방송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서로 젊은만큼 다시 좋은 인연을 만나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기를 응원해봅니다.

반응형

최근 국내 기업 중에서 가장 말이 많은 기업은 바로 한진그룹입니다. 한진그룹은 대한항공을 두고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과 누나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경영참여 의사를 밝히며 남매의 난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현재 두 사람이 가진 한진칼 주식 지분율이 각각 6.52%와 6.49%로 차이가 크지 않기 때문에 주요 주주들이 어느 편에 서느냐에 따라서 조원태 회장의 연임 여부가 달려있습니다.



한진그룹에서 남매의 난이 일어나면서 한진그룹 故조양호와 현 회장인 조원태 가계도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가계도를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조양호 가계도

한진그룹은 2002년 11월 17일 향년 82세로 사망한 故조중훈 회장으로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조중훈은 8.15 해방 후 트럭 1대로 한진상사라는 이름으로 화물 사업을 시작했는데요. 1947년 트럭 15대를 갖추고 경기대 일대의 화물 수숭업 면허를 따내게 됩니다.



6.25전쟁 때 가지고 있던 트럭을 전부 징발당했지만 1956년 주한 미8군과 군수수송물자를 수송하기로 계약 체결하면서 성장하기 시작했지요. 베트남 전쟁 당시에도 주월 미국 구매처와 하역 및 수송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1967년 대진해운을 창설했고, 그해 9월 삼성물산의 동양화재해상을 인수했습니다. 1969년에는 대한항공공사를 인수하고 1977년 한진해운을 출범했습니다. 대한 선주를 인수 합병하여 국내 굴지의 해운회사로 길러냈습니다. 수송 외길을 고집하면서 그는 사후 국민훈장 무궁화장이 추서되기도 했습니다.



조중훈은 한국항공, 한일개발, 대한선주, 대한조선공사, 한진중공업 등 21개 회사를 한진그룹으로 키워낸 기업인입니다. 조양호는 조중훈의 장남으로 태어났지요.


조중훈은 조양호보다 4살 많은 장녀 조현숙, 조양호, 조남호, 조수호, 조정호 등의 순으로 자녀들을 키워냈습니다. 한진중공업은 셋째인 조남호 회장이, 한진해운은 넷째 조수호, 메리츠종금 증권은 조정호 회장의 손에 맡겨지게 되지요.



조양호 부인(아내)는 이명희 그리고 장녀 조현아, 장남 조원태, 막내딸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있습니다.


조원태 조현아 싸움

조원태는 한진그룹 창업주인 조중훈의 손자이자 조양호의 장남입니다. 2004년 대한항공에 입사를 했고,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여객사업본부장을 지냈습니다.



2011년부터 경영전략본부장을 맡았으며, 2014년 1월부터 대한항공 경영전략 및 영업부문 총괄부사장과 그룹경영지원실 실장, 한진칼 대표이사를 겸직했습니다. 2018년 조원태의 인하대학교 편입 비리가 제기가 되면서 교육부에서 조사에 착수했고, 그결과 비리가 드러나 교육부는 인하대학교에 조원태의 편입학 및 학사 학위를 취소하라고 통보했습니다.


조원태는 2019년 4월 24일 조양호 장례 8일만에 한진그룹 회장에 취임하게 됩니다.



조원태에 맞서는 인물 조현아는 2014년 12월 5일 대한항공 086편에서 승무원의 견과류 서비스에 불만을 품고 훈계하다가 흥분하여 이륙을 위해 활주로를 향하던 비행기를 다시 게이트로 되돌리도록 지시하고 사무장을 강제로 내리게 한 인물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땅콩게이트였는데요. 이 사건으로 대한항공 기내서비스, 호텔사업 부문 총괄부사장에서 물러나고, 대한항공 부사장에서까지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대한항공과 한진그룹이 문제가 되고 위기를 맞기 시작한 것이 이 때부터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 때문에 대한항공 노조는 조현아 부사장을 비난하고 나섰습니다.



<갑질로 인한 우리회사 이미지를 추락시킨 장본인인 조현아 전 부사장에게 따지지 않을 수 없다. 항공업계 종사자들의 일자리와 노동환경도 악영향을 받고 있는 불안한 이 시점에서 회사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조현아 부사장의 행동은 경거망동하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조원태 현 한진그룹 회장과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의 남매의 난이 과연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모르겠는데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대한항공(한진그룹)이 언제쯤 조용해질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

결혼과 출산 등의 공백으로 방송 활동을 쉬엄쉬엄 했던 황정음이 JTBC 쌍갑포차로 방송에 복귀를 합니다. 쌍갑포차는 늦은 밤, 낯선 곳에서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 그곳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었습니다.


황정음의 복귀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데요. 결혼과 출산으로 달라진 황정음의 모습에 성형설 등 여러가지 루머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황정음 프로필

황정음 나이는 1985년 1월 25일생입니다. 황정음 소속사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지요.


황정음은 가수 출신의 배우인데요. 슈가 멤버로 캐스팅 되어 인기를 얻었습니다. 황정음은 가수 이후 2004년 말 연기자로 활동을 하기 위하여 탈퇴를 하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을 했으나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2009년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하여 로코 여신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황정음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있는데요. <우리 결혼했어요>에 실제 연인으로 함께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던 가수 SG 워너비 김용준입니다.



황정음 이혼, 황정음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이는 황정음이 실제로 김용준과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 연애만 했을뿐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황정음 김용준 열애

2008년 1월 황정음은 동갑내기 SG 워너비 가수 김용준과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로 황정음이 평소 음악에 관심이 많아 SG워너비의 녹음실에 자주 드나들며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옥주현의 3집 <거짓말이야> 뮤직비디오에 연인으로 출연을 했으며, 여러 연예계 활동을 함께 했습니다. 특히 2009년 5월 10일부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을 하면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게 되지요.


황정음 김용준 결별이유

황정음은 <우리 결혼했어요>와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하여 김용준보다 더 큰 인기를 얻게 되는데요. 김용준이 황정음이 무명 배우로 활동을 할 때에 큰 도움을 주었는데 이제는 상황이 역전이 되었습니다.


김용준은 당시 <내가 7년 동안 번 돈을 황정음은 1년 만에 넘어섰다. 황정음의 통장 잔고가 아마 지금 나보다 세 배는 더 많을 것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은 황정음이 뜨기 시작하면서부터 여러 가지 루머와 논란을 겪게 되는데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함께 출연을 했던 최다니엘과 황정음이 열애설이 터지게 된 것입니다.


김용준은 <열애설로 힘든 시기를 보냈다. 하도 주변 사람들이 너 괜찮냐? 정말 헤어졌냐?라는 이야기를 듣다보니 나중에는 사람들 다 아는데 나만 황정음에게 속고 있는건가?라는 생각마저 들게 되더라. 사실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목도리 키스를 보면서 소주 4병을 마셨다>



이 때 증권가 찌라시에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 김용준 최다니엘 폭행 루머 등이 터지기 시작합니다. 근데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지요.


최다니엘은 <나도 루머를 들었다. 당시 신종플루가 유행해서 하이킥 방송이 중단된 적이 있었는데 내가 김용준씨에게 맞아서 방송을 하지 못한 것이라고 이야이가 와전되더라. 그저 소문일 뿐이지만 소문을 가만히 놔두니 계속 커졌다. 이후 김용준씨와 만난 적이 있는데 괜히 미안해졌다>



이런 여러가지 루머 속에서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됩니다. 약 10년을 사귀다가 2015년 3월 결별을 하게 되지요. 황정음 김용준 결별이유는 당시 소속사에서 <두 사람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소원해졌고, 결국 서로 결별하게 되었다>



두 사람은 결별하고 다시 재결하는 등 여러 가지 갈등과 루머를 만들어냈지만, 결국은 이별을 선택했지요. 만약 황정음이 이렇게 뜨지 않았다면 두 사람이 결별하는 일도 없었을텐데, 황정음이 너무 떠버린 이유로 여러 가지 소문과 갈등을 만들어낸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황정음이 뜰 수 있었던 것에는 김용준이 여러 가지를 도와줬었고, 우결을 통하여 실제 결혼까지 이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었기에 이들의 결별이 더 안타깝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김용준은 결별 이후 2015년 9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황정음을 언급했습니다. <늘 열심히 하는 친구니까 잘 됐으면 좋겠다>


<다른 사랑이 찾아오겠지... 난 의도적이나 소개팅보다는 자연스럽게 찾아온 사람이 좋은 것 같다>라며 언급을 했습니다. 아무튼 이후 황정음은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공개 연애를 했던 연예인 커플이기에 두 사람에게는 서로의 이름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겠지만, 아름다웠던 추억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두 사람 모두 행복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2019년 가장 화제가 되었던 정치인을 꼽으라면 조국 전 장관을 꼽을 수 있습니다. 조국 전 장관 가족과 아내 등 여러 가지 문제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조국 전장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조국 프로필

조국 전장관은 교수 출신입니다. 조국 전장관 나이는 1965년생으로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학력은 캘리포니아대학교 버클리캠퍼스대학원 로스쿨 법학 박사입니다.


조국은 페미니즈 학자라고 불렸었는데요. 법해석이 상당히 여성 중심적으로 흘러갔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 그를 페미니즘 법학자라고 비판을 하기도 했지요.



조국 이라는 이름은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할아버지와 아버지가 우리 집안의 항렬자인 현자도 넣지 않고 외자 이름 국으로 지어 주었다. 아주 센 이름인데 모험을 하신거다>



<그동안 그 이름이 나에게 부담을 줬고, 저는 그 부담을 감당하고자 노력했다. 그러다보니 그나마 여기까지 온 것 같다> 조국이라는 이름이 그를 성공으로 이끌어간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조국은 과거 교수 시절 과연 정치를 할까?에 대한 질문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는 당시 이렇게 언급을 했었는데요. <쩡치를 할 의사도 능력도 없다. 학자로서 인생을 살기로 이미 마음을 완전히 굳혔다>



<내가 진보적 활동을 하고 있지만, 독립적 지식인의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 만약 조국이 교수 시절처럼 정치를 하지 않았다면 지금과 같은 이런 논란의 대상이 되지 않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도 듭니다.



조국 부인(아내)

조국은 첫사랑과 결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조국 이혼, 조국 재혼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조국 부인 이혼 루머가 나온 가장 큰 이유는 조국 논란으로 조국 동생 부부가 위장이혼했다는 의혹이 나오면서 부터이지요.



조국은 이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대학에서 자연스럽게 만난 첫사랑과 운좋게 결혼을 했다> 조국은 아내와 미국 유학 시절도 같이 보냈다고 합니다. <제가 가정적이라고 주변에서 이야기하지만, 저 스스로 학점을 주면 B플러스나 B제로 정도 된다. 저 자신의 희망을 아이한테 투영하면 안되는데 자꾸 그렇게 된다>



조국 자녀

조국 자녀로는 조국 아들, 조국 딸이 있습니다. 조국은 자녀의 교육에 대해서 과거 이렇게 언급을 했는데요.


<사립학교를 없앨 수는 없다. 또 필요하다고도 생각한다. 그건 자유다. 다만 전 제 자녀들을 모두 집에서 가까운 공립 초,중학교에 배정을 받아 보냈다. 아이들이 어릴 때는 무조건 공립학교가 좋다는 소신 때문이다>



<사실 사립초등학교에 보내면 일단 시스템이 안전하기 때문에 아이가 안전해진다. 또한 계층이나 문화 수준, 재산소득 수준이 비슷하니까 아이나 부모도 동질감을 느끼고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게다가 학교에 선생님 숫자도 많고 체계가 잘 잡혀 있다는 장점도 있다>



<나의 진보적 가치와 아이의 행복이 충돌할 때 결국 아이를 위해 양보하게 되더라>


조국의 이런 생각을 보면 가족을 얼마나 생각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조국이 법무부장관 자리를 내려놓을 수 있었던 이유도 이렇게 생각하는 가족 때문이 아니었을까요?

반응형

강문영은 1980년대를 뜨겁게 달군 청춘스타로 예쁜 외모를 가진 여배우로 활약을 했습니다. 당시 많은 남성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인물인데요. 이승철과 이혼의 아픔을 겪었고, 오랜 공백기로 방송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강문영이 최근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강문영 프로필

강문영 나이는 1966년 3월 5일생입니다. 강문영 고향은 경기도 파주인데요. 1983년 고등학교 재학 중 CF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문영은 1984년 프랑스로 유학을 떠나 알리앙스 프랑세즈에서 2년간 어학과 미술공부를 했다가 1986년 MBC 공채 18기 탤런트로 입문을 하게 됩니다.



강문영이 출연한 작품으로는 한지붕 세가족, 끝없는 사랑, 야망의 세월, 사랑을 위하여, 아담의 도시, 미망, 앵그리암, 화정 등의 드라마와 영화 스물하나의 비망록, 도둑과 시인, 굿바이 데이, 뜨거운 비 등이 있습니다.


강문영은 1984년 프랑스 유학을 떠나 약 2년간 어학과 미술을 공부하게 되는데요. 유학 후 방송으로 복귀를 했지만 연기 분야에서는 별로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강문영 아버지 이야기

강문영 아버지 백운산 직업은 역술인으로 강문영이 어린 나이에 부모가 이혼을 했고, 강문영 아버지라고 불리는 백운산은 강문영의 새아빠이지요.


백운산은 유명 역술인이었는데요. 정치인 경제인들과 교류가 많았고, 특히 2002년 대통령 당선자를 예언하면서 주가가 크게 올랐습니다. 백운산은 당시 이회창의 지지율이 압도적으로 높을 때 부산에 사는 노무현씨가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예언을 한 것이 맞아 떨어지기도 했지요.



강문영 이승철 결혼

강문영은 가수 이승철과 열애 끝애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당시 강문영 가족이 이승철과의 결혼을 반대합니다. 백운산은 <강문영 사주는 절대 한 번 결혼으로 끝날 팔자가 아니다. 영이에게도 사주를 귀뜸했는데 그러자 영이가 정 그렇다면 내가 너무도 사랑하는 가수와 한 번 살아나보겠다라면서 부모 몰래 이승철과 혼인신고를 해버렸지요>


<강문영 이승철의 궁합은 해로 할 수 없게 생겨서 걱정이 태산 같았어요> 강문영과 이승철의 만남은 1991년 7월이었습니다. 강문영이 이승철이 노래하던 나이트 클럽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지요.



당시 인기 여배우와 인기 가수와의 만남은 흔치 않은 조합이었는데요. 강문영 이승철 커플은 당대 최고 스타 커플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두 사람은 1995년 결혼을 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혼인신고는 이것보다 훨씬 전인 1993년에 하게 됩니다.


결혼 이유에 대해서 지인측은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왔으며 그 사랑을 확인하고 좀 더 안정된 상태에서 서로의 일에 전념하게 위해서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미리 했다>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러나 결혼 생활을 그렇게 순탄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초기부터 성격차이로 갈등을 빚게 되지요. 그러다가 두 사람은 결국 1997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알려진 강문영 이승철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훗날 강문영이 이승철과의 이혼이유로 좀 더 자세하게 고백하게 됩니다.


<스물다섯 살에 이승철을 만나서 서른 두 살에 헤어졌다. 저에게 그 시간들은 가장 예쁘고 아름다웠던 추억이다. 비록 이승철과 이혼하기는 했지만 그 시간까지 지우고 싶지는 않다. 앞으로 승철씨가 재혼이나 가수활동 모두 잘했으면 좋겠다>



<사실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이 어느 한 사람의 잘못 때문만은 아닌 것 같다. 한 때는 이승철에 대해서 미운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미안한 마음이 앞선다. 지난 날들이 서로에게 상처로 남지 않기만 바랄뿐이다>


강문영은 이승철과 이혼을 한 후 훗날 일반인 홍모씨와 재혼을 하게 됩니다. 재혼 당시 강문영은 <홍모씨는 겉멋 부리지 않은 소박하고 한결 같은 모습이 아주 믿음직스럽다. 또한 술을 마셔도 얼굴이 조금 빨개지는 것 이외에는 평상시의 말투와 행동 그대로다> 어쩌면 이 말에 이승철과의 이혼 원인도 있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이승철은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 알려져 있지요. 술이 결혼 생활에 적지 않은 문제가 되었을 것입니다.



강문영은 이승철과 이혼 이후 연예계에서 거의 은퇴를 하게 됩니다. 이 당시 여러가지 루머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2004년 연예계에 복귀를 하게 되는데 이 당시 강문영은 성형수술 논란에 시달리게 됩니다.


<성형수술을 절대 하지 않았어요. 다만 2003년 헬스클럽에서 운동하다가 코뼈가 부러지는 사고 때문에 코수술을 받았을 뿐이예요. 그러니까 코 성형을 했다는 소문은 사실 무근이죠. 눈 성형이야 데뷔 초기에 했던 것이구요>



강문영은 방송 복귀 후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고 200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재혼 남편 홍모씨를 만나게 됩니다. 당시 홍모씨는 건설업, 금융업 등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만남 2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할 정도로 가까워지지요.


그러나 이 결혼 생활도 끝이 좋지 못했는데요. 2009년 다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강문영 지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2008년부터 사실상 따로 산 것으로 알고 있다. 부부가 함께 불화를 극복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잘 안된것 같다>



<사실 두 사람 성격이 처음부터 서로 잘 맞지 않았는데 아이가 생겨 어쩔 수 없이 결혼했다> 강문영은 이혼과 함께 친권의 양육권을 갖기로 협의이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결혼 생활이라는 것이 정말 쉽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강문영은 돌싱으로 지내면서 앵그리맘, 화정 등에 연달아 출연을 하고 성공적으로 다시 방송에 재기를 하게 됩니다. 그러나 또 오랜 공백기를 가지다가 불타는청춘으로 다시 방송계로 돌아왔는데요.


배우로서 큰 성공을 했지만, 두 번의 결혼 실패는 참으로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혼자 사는 행복도 더 클 수 있지 않을까요?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강문영이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