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 꼭 웃기라는 법은 없습니다. 잘생기고 멋진 모습으로 사랑을 받는 비주얼 개그맨들도 많이 있는데요. 이를 대표하는 인물이 바로 개그맨(코미디언) 이용진입니다.



이용진 프로필

이용진 나이는 1985년 11월 18일생입니다. 이용진 소속사는 A9미디어이며, 학력은 삼일공업고등학교를 졸업했지요. 이용진 데뷔는 2005년 SBS 웃찾사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용진이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은 것은 2008년 당시 웃찾사의 간판코너인 웅이아버지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당시 이용진, 양세찬, 이진호 등의 웅이네가 큰 사랑을 받았지요. 공교롭게도 이들 세명의 멤버 모두 큰 인기를 얻는 개그맨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용진 자이언트 핑크 공개고백

많은 개그우먼들이 이용진을 공개적으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가수 자이언트 핑크 역시 공개적으로 이상형이라고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2018년 7월 자이언트 핑크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진을 언급했습니다. <이게 널리 퍼져야 한다. 이용진씨 정말 팬이다. 진짜 사랑한다.>


하지만, 이런 고백은 자이언트 핑크만의 외사랑으로 끝났는데요. 그 이유는 이용진이 자이언트 고백을 들은지 약 1시간 만에 여자친구가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을 했기 때문입니다.


<난 솔직한 편이다. 여자친구가 있냐고 물어보면 한번도 없다고 한 적 없다. 사적으로 연락 줬으면 좋겠다고 기사가 나왔길래 그것에 대한 피드백을 한 것이지 철벽을 친 것이 아니다>



<당시 녹화를 하고 있어서 몰랐다. 깜짝 놀랐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다고 했다. 처음 겪어 보는 일이라 당황스러운 게 사실이다. 멋있떠라고요. 표현방식이 힙합 용어로 따지면 정말 리스펙하게 됐다>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고백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 언급하는 동시에 결혼 생각에 대해서도 고백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지금 여자친구와 결혼할 생각이냐라는 질문에 <일단 생각하고 있다. 6년을 사귀었으니까. 라디오스타를 계기로 뭔가 잘돼 결혼 준비를 하고 싶다. 날 더 알려서...>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용진 아내(부인) 결혼

이용진 아내는 비연예인으로 상당한 미모를 가진 여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용진과 7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했는데요.



이용진 결혼식은 2019년 4월 14일에 했으며,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 임신(속도위반)을 했고, 결혼 후 5개월만인 9월 말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이용진은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했던 이야기도 언급을 했었는데요. <별다른 것은 없었다. 집에 여자친구가 놀러왔을 때 선물을 받았던 꽃이 있어서 무릎 꿇고 결혼하자고 했다. 지금 결혼해주면 좋을 것 같다. 6년이 지나서 이 얘기를 하는게 미안하기도 하고 꺼이꺼이 울었다. 여자친구는 웃고 있더라>며 당시 프로포즈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용진이 사랑꾼 이미지를 얻게 된 것과 지금의 이용진 부인(아내)와의 결혼 과정에서 보여준 모습 때문이었지요.



이용진은 결혼과 득남 후 많은 것이 달라졌는데요. 방송 운도 생겨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를 낳고 전에 인생은 뭐였지라는 생각이 든다. 너무 특별하니까. 민상 형도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 (아들 이름을)이윤재로 지었다. 보통 이름도 굉장히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 저는 5분도 안 걸렸다. 아버지가 5개, 장모님이 5개를 건네줬는데 윤재가 겹쳤다. 그래서 이윤재가 됐다>


이용진은 코미디 빅리그, 친한 예능, 끼리끼리, 플레이어2, 너이가 힙합을 아느냐 등에 출연을 하면서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 후 오히려 일이 더욱 잘 풀리고 있는 것 같네요. 어쩌면 아내와 아들과 함께 가족 예능에 출연을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이용진이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이준혁은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준혁은 코믹스러운 이미지가 상당히 강한데요. 그 이유는 각종 영화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를 많이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오랜 연기경력과 감초같은 역할로 매년 많은 작품을 소화해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드림즈 스카우트팀 팀장 고세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이준혁 프로필

이준혁 나이는 1972년 3월 19일생입니다. 이준혁 데뷔는 2008년 영화 <과속스캔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준혁은 이전부터 연극과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했지요.



이후 다수의 영화에 출연을 했으며, 아빠본색과 같은 예능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이준혁은 원래 영화감독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이준혁 아버지가 영화광이었다고 하지요. 그러다가 이준혁은 군대를 다녀온 뒤 본격적으로 연극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준혁은 마임 연기도 상당한데요. 연극배우로 생활을 하면서 마임을 배우게 되지요. <극단 생활을 하다가 남금호 선생님을 만났어요. 선생님은 프랑스에서 마임을 배우고 돌아오신 상황이었는데, 선생님과 함께 마임 공연을 하면서 마임을 배웠어요>



이 때문에 이준혁은 다수의 영화에서 마임을 표현하는 지도를 하기도 하지요. 늑대소년의 송중기가 늑대 움직임을 가르친 것과 미스터고에서 고릴라의 움직임을 표현한 것이 대표적입니다.


이준혁은 재주도 많고, 재능도 뛰어나지만 연극배우 생활을 하면서 무명 생활이 길어져 생활고를 겪기도 합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한 끝에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던 것이지요.



이준혁 부인(아내) 정지안 직업

이준혁 아내 직업은 연극배우입니다. 이준혁이 극단 생활을 할 때에 처음 만나게 되었고, 결혼가지 하게 되었지요. <내가 비록 돈 없고 나이 많은 사위지만 결국 사람 하나보고 장모님께서 결혼을 승낙해주셨다. 난 아내와 종신계약이다. 매일 밤을 뜨겁게 보내다보니 어느덧 누웠다가 일어났더니 애가 셋이더라>



이준혁은 아빠본색에서 아내와 함께 출연을 하며 진심 어린 속내를 드러내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내와 임종 체험을 하면서 유서를 읽으려다가 <못 읽겠다. 많이 표현 못 해서 미안하다. 사랑한다>라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며 편지를 읽어 많은 이들을 눈물짓게 했습니다.



아빠본색을 통하여 보여준 이준혁의 모습은 <가정적이고 친구 같은 아버지 시간 날 때마다 가족 여행을 가는 다정다감한 아버지지만 이준혁은 늘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아빠가 배우라는 것을 이해한다기보다 그냥 그러려니 하는 것 같다. 특별하진 않고 여러 직업군 중 하나라고 생각하더라>



이준혁 스토브리그

이준혁은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코믹스러운 연기를 했던 이준혁은 스토브리그에서는 악역 캐릭터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드림즈에 복수하기 위해 드림즈 선수들의 에이전트가 된 고세혁의 장면은 다수의 명장면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고세혁이 스카우트 팀장일 당시 뒷돈을 챙겨 해고당하는 과정부터 선배라는 이유로 새로운 팀이 된 양원섭에게 반항하는 장우석의 모습 등 이준혁은 스토브리그에서 없어서는 안될 고세혁의 모습을 잘 그려내고 있지요.


이준혁은 감초같은 역할로 이제는 대중들에게 무척 친숙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이준혁이 앞으로도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몇대몇 하면 허참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허참은 오랫동안 여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그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은 가족오락관으로 아직까지도 회자 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입니다.



가족오락관은 당시 인기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였는데요. 가족오락관을 26년동안 진행했으며, 수많은 연예인들이 가족오락관을 거쳐갔습니다.



허참 프로필

허참 나이는 1949년 11월 30일생입니다. 70대의 나이지만 여전히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허참의 건강관리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허참 본명은 이상룡으로 허참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1970년 서울의 쉘부르라는 음악 다방 MC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1972년 지상파 방송국이었던 TBC 동양방송의 7대 가수쇼 MC로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허참은 197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내면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허참의 전성기를 만들어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KBS 간판 장수 프로그램이었던 <가족오락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허참은 가족오락관을 1984년부터 2009년까지 진행을 하면서 국민 MC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런데 허참의 원래 꿈이 MC가 아니라 연기자였다고 하지요.



허참 아내(부인) 이은주

허참 부인은 허참이 음악다방 DJ로 활동을 할 때 만나게 됩니다. <종로 2가 쉴브르 음악다방의 DJ로 활동하던 시절 고정적으로 찾아왔던 손님 중 절세미모가 두명 있었다. 신청곡이 이미 나가고 있지만 그 두 사람이 다방으로 들어오면 늘 즐겨듣던 노래로 바꿔 틀었다. 이건 DJ만의 특권이었다>



<비가 오는 날 보고 있다가 사람들이 우왕좌왕하길래 비닐우산을 집사람에게 전해줬다. 그 다음 자연스럽게 밑에 제과점에 우산받으러 갔다가 만나기 시작했다>


허참 아내는 병치레를 겪으며 고생을 많이 하기도 했는데요. 허참이 방송에서 아내의 병세 때문에 눈물을 흘렸던 적이 있습니다. <나이들어 병치레를 하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타깝다. 당사자도 힘들지만 옆에서 보는 사람도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이 아프다>



허참은 그리고 아침마당에 출연을 하여 아내에게는 섭섭한 점이 없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내가 아내를 속상하게 했지. 아내가 날 속상하게 한 것은 없다. 왜냐면 같이 살아야 섭섭한 게 있다. 허구한 날 방송이나 행사 때문에 전국을 다니다 보니까 부부인가 싶을 정도로 얼굴 보기가 힘들다. 또 제가 전원주택에서 36년 생활을 했다. 거기서 아버지, 어머니랑 같이 살다 보니까 잘 못 봤다. 아내는 아이를 키우고 전원주택에 반찬을 해오는 정도였다. 제가 방송 라디오 등에 매달리다 보니까 36년이 훌쩍 갔다>


허참의 아내가 참 많이 고생을 한 것 같네요. 그렇게 고생한 것을 허참도 잘 알고 있기에 두 사람은 여전히 잉꼬부부처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게 아닐까요?



허참 건강관리

허참의 동안외모는 전설적인 MC 송해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허참은 자신의 건강 관리법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는데요.



허참은 커피 대신에 러시아산 차가버섯 분말로 만든 차를 끓여마시고,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자전거 타기 100번, 가위치기 운동 20번을 한다. 코어 운동도 복식호흡으로 하고 있다. 2년째 하고 있는데 상당히 도움이 된다>


허참은 2008년 건강검진에서 대장 용종을 발견했는데 그 후 총 5차례에 걸쳐 용종 제거 시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허참이 건강하고 동안 외모로 살아가는 비결 중의 하나는 오랜 전원생활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40년 가까이 전원생활을 하면서 농촌 생활을 겸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전원주택에서 살고 있는 허참은 식습관을 위해서 직접 농사를 짓기 시작했다고 하지요. 전원주택에 살려면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야 하는데 이런 것이 허참의 건강에도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2020년 72살의 나이에도 여전히 건강하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허참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최근 가수 리쌍의 멤버가 컴백을 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리쌍의 멤버는 개리와 길이지요. 두 사람은 모두 좋지 못한 일로 인하여 방송을 한동안 쉬었고, 다시 복귀를 하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여론의 시선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습니다.


가수 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길은 힙합 듀오였던 리쌍에서 랩과 보컬을 맡았으며, 허니 패밀리 시절 킬이라는 예명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길로 고쳤습니다.



길 프로필

길 본명은 길성준입니다. 길 나이는 1977년 12월 24일생이며, 소속사는 매직맨션, 길 와이프(배우자)는 9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이며, 길 자녀로는 아들 1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요.



길 음주운전 사건

길이 오랜 방송을 쉬고 자숙을 하게 된 것은 음주운전 때문입니다. 음주운전도 단순한 음주운전이 아니라 삼진아웃 즉 3번의 음주운전에 적발된 것으로 많은 이들을 실망하게 만들었습니다.



길 음주운전 역사는 첫번째가 2004년이고, 두번째가 2014년 그리고 3번째가 2017년입니다. 총 3회의 음주운전 행위로 인하여 법원으로부터 구속영장을 받았고, 8개월간 복역을 했습니다.


길은 2004년 첫번째 음주운전 후 2014년 5월 서울 합정역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적발이 되어 면허가 취소되었습니다. 그러다 길은 박근혜 정부의 광복 70주년 대규모 특별사면 당시 면허취소 처분을 사면 받게 되지요.



길은 2014년 4월 음주운전 당시 무한도전의 멤버로 활동을 하고 리쌍 앨범이 큰 인기를 끌면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당시 길은 0.109%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모든 방송에 하차를 하는 동시에 두번째 음주운전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큰 비난을 받게 되었지요.


음주운전이라는 큰 실수로 길은 모든 것을 잃었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한도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던 당시엿고,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길은 두번째 음주운전 후 자숙기간을 거쳐 2016년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을 하며 방송에 복귀를 하게 됩니다. 그런데 2018년 6월 또 한 번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다시 방송에서 하차를 하고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지요.


당시 길의 혈중알코올농도가 0.16% 상태로 또 한 번 면호 취소 수준을 겪게 되었습니다. 길은 음주운전 삼진아웃제에 걸려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 받았습니다.



길 아내(부인) 결혼이야기

길은 음주운전 3번에 걸리면서 활동을 중단한 채 최근까지 자숙을 이어왔습니다.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음주운전 3번에 대한 대중들의 분노는 여전히 가시지 않았지요.


길은 자숙기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결혼이라는 것입니다. 길 결혼은 018년 3월 일반인 여자와 결혼을 했으며 혼인신고까지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길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지요. 하지만 혼인신고 기사가 난 후 6개월만에 아들을 낳아 아빠가 되었다는 사실이 또 알려지게 됩닏. 길 아내는 서울예대 연극과를 졸업한 9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11세 연하의 여성이라고도 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길 부인이 일반인이고, 처음에 길이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기에 그에 대한 비난도 상당했습니다. 길이 본격적으로 방송 복귀를 안했고, 활동을 하지 안않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거의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길이 어느 정도 방송 활동을 하게 된다면 많이 자신의 아내(부인)에 대한 이야기도 언급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길은 아이콘택트를 통하여 3년 동안의 자신의 근황와 앞으로의 생각 등을 언급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직까지 여론이 상당히 좋지 않은만큼 길의 방송 복귀가 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과 함께 가수 활동을 했던 리쌍의 멤버 개리에 대해서도 싸늘한 여론을 보이고 있는만큼 앞으로 리쌍 멤버들이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규한은 현재 드라마, 영화 그리고 예능 MC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와 <끝까지 간다>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이규한 프로필

이규한 나이는 1980년 8월 4일생입니다. 이규한 학력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중퇴했지요. 이규한 데뷔는 1998년 MBC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규한 집안은 상당히 부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러나 이에 대해서 이규한이 언급을 했습니다. <실제 제 모습은 굉장히 평범해요. 유복하게 자라긴 했지만 재벌, 준재벌은 아니예요. 내가 만약 갑부였다면 직접 드라마를 제작했을 거예요>



<제가 어려서부터 고집이 셌어요. 하고자 하는 일이 있으면 끝까지 밀어붙이는 성격이죠. 처음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아버지가 그 일은 한 번 시작하면 나중에 그만두기 힘들텐데 그 일을 해서 성공할 수 있고, 자신이 있다면 해봐라고 말씀하셨어요>


이규한 여자친구

이규한은 비혼주의자이지만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내가 사귄 사람 중에서 제일 기억나는 사람은 6년 정도 만난 친구인데 1년을 쫓아다녔다. 알게 된지 1년 만에 사귀게 되어서 6년 정도 만났다. 굉장히 고마운 것이 군대를 다 기다려줬다는 점이다. 그런데 군대를 제대하고 보니 연기에 미련이 남았다. 여자친구는 연예인과 만날 생각이 없다며 반대했다>



<결국 여자친구 몰래 혼자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 내이름은 김삼순에 캐스팅 되었고, 여자친구에게 그 사실을 알렸다. 당시 지금 그만두면 너무 후회될 것 같아 다시 일을 해야겠으니 이해해주지 않겠냐고 했다. 여자친구는 이별을 통보했다>



이규한 결혼 생각

<결혼에 대해 여전히 부정적이다. 결혼이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라 할 생각이 없다는 뜻이다. 친하게 어울리는 친구가 13명 정도 있는데 그 중 9명이 장가를 갔다. 하지만 행복해 보이지 않는다. 아내와 함께 있는 친구들을 보면 부자연스러운 느낌이다>


이규한은 과거 연애사를 공개하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8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있다. 성인이 되었을 때부터 알게 되었고,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사귀기 시작한 것은 작년부터다. 학교를 갓 졸업한 일반인이다. 제가 원래 결혼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 친구를 만나보니 미래에 대한 걱정이 커진다>



어떤 연인과 만나고 있고, 그 연인에 따라서 결혼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2019년 방송된 서울메이트3에서 다시 결혼 생각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결혼하고 싶어지지 않냐라는 질문에 <저는 그렇지 않다. 사실 비혼주의자다. 저는 일이 너무 재밌다. 일과 결혼했다>라고 말을 했지요.


이규한은 우다사에 출연을 하며 김경란과 핑크빛 가능성도 기대를 해봤는데요. 그러나 김경란은 이규한의 성격이 좋고, 자상하다고 언급을 하면서 <그래도 이규한은 아니다. 여자친구 있다>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규한이 현재 만나고 있는 여성이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비혼주의자이지만 어떤 여성을 만나느냐에 따라서 이규한의 결혼 가능성도 기대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결혼을 하지 않는 것이 결혼을 한 것보다 행복한 인생을 살 수 있다면 꼭 결혼을 해야 한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인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니까 말이죠. 아무튼 이규한이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그가 과연 결혼을 하지 않고 언제까지 독신으로 살아갈지 지켜봐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