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는 인기 있는 아이돌 멤버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에는 예능뿐만 아니라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는데요. 육성재의 가족과 그의 생각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육성재 프로필

육성재 나이는 1995년 5월 2일생으로 고향은 수원 출신이지요. 육성재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동신대실용음악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육성재 데뷔는 2012년 3월 22일 비투비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육성재 집안 어린시절

육성재의 집안은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유복하게 성장을 했습니다. 육성재 아버지 직업에 대해서 언급도 했었는데요. <아버지는 회사 CEO이다. 반도체 사업을 하는데, S전자과 같이...>



육성재는 데뷔 당시 한창 인기를 얻고 있었떤 서인국과 많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인국이 형을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데뷔 초에도 서인국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고, 나를 모르는 사람들도 그렇게 알아봐 주는 경우가 많았다. 요즘 연기도 잘 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이런 분을 닮아 자랑스럽다>



닮은 외모만큼 육성재는 서인국의 길을 많이 걷고 있는 것 같은데요. 서인국처럼 가수 출신으로 데뷔를 하여 배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육성재는 인기 예능 <집사부일체>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예능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더 큰 인기를 얻게 된 것 같습니다.


육성재 여자친구 이상형

육성재는 과거 SNS에 여자친구라고 언급을 하며 사진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육성재의 장난이었는데요. 팬들은 그런 그의 모습을 재미있게 봐주었습니다.


육성재는 아직까지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여자친구에 대해서도 관심이 참 많을 것 같은데요. 레드벨벳의 조이와 함께 우결에 출연을 하면서 하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젊은 선남선녀의 모습이 너무나도 예쁘게 보였던 것 같네요.




<이상형은 귀엽고 자상하고 적극적이며 눈매가 크고 검은 긴 생머리 여자이다. 섹시하지만 나에게 귀여워 보이려고 애쓰며 배곱이 예쁘고 마른 체형의 글래머스한 여자가 좋다.



<허리를 감싸고 해변을 걷고 싶다. 영화도 보고 놀이동산도 가고 밥도 같이 먹고 싶다. 저를 잘 파악했으면 키는 168에서 170 정도의 모델 같은 사람이 좋다.


육성재가 만약 실제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이렇게 당당한 모습을 공개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육성재는 2020년 JTBC의 첫 수목드라마인 <쌍갑포차>에 출연을 하여 배우 황정음과 호흡을 맞출 예정인데요.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 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쏙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힐링극입니다>



육성재는 쌍갑포차에서 갑을마트 고객센터 직원이자 쌍갑포차 알바생 한강배로 출연을 할 예정이지요.



육성재가 드라마를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이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육성재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훈훈한 외모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오랫동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