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는 최근 자신의 가족과 함께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항상 밝게만 보였던 이윤지는 여러 가지 가족사가 있었는데요.


대중들은 그런 이윤지의 모습은 공감하기도 하고, 이윤지의 진솔한 모습에 많은 감동을 받고 있었습니다.



이윤지 프로필

이윤지 나이는 1984년 3월 15일생입니다. 이윤지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인데요. 이윤지 남편 정한울과 딸 정라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윤지는 박현빈과 사촌관계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윤지는 2004년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이윤지 남편 정한울 결혼스토리

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은 치과의사입니다. 이윤지는 2014년 9월 27일 서울여의도 64 빌딩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윤지 남편은 10년 동안 알고 지낸 지인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식 당시 일반인 남편을 배려하여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10년 동안 지인으로 알고 지내면서 배려심이 깊고 듬직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지요. 당시 소속사에서는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 되었다>고 언급을 했습니다.



이윤지와 남편 정한울은 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처음이 의사와 환자로 가까워지고 지인이 되고, 연인사이가 된 후 결혼식 까지 올리게 되지요.


두 사람은 같은 서울에 살면서 다른 장소에서 다시 우연히 만나게 되었고,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자상하고 배려심이 많은 남편 정한울과는 2015년 10월 6일 딸 정라니를 낳게 되었고, 최근에는 둘째를 임신하여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것을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



이윤지 오빠 

이윤지가 대중들에게 크게 달라지게 보였던 점은 자신의 오빠를 공개를 하면서입니다. 이윤지는 오빠가 조금 특별한 오빠라고 밝혔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병을 얻었고, 남들과 다른 오빠였습니다.



<오빠가 다른 친구들의 오빠와 다르다는 것을 어릴 때부터 느꼈다. 내 입으로 철이 빨리 들었다고 말하는 것은 이상할지도 모르지만 항상 내가 누나다. 세 살 많은 동생이 있다고 생각하고 지냈다><내가 배우 일을 하는 것도 내가 가진 특별함 모두 오빠한테서 왔다고 생각한다>



이런 사연이 알려지면서 이윤지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나왔는데요. 고등학교 때부터 오빠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누구나 사실 이런 행동을 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윤지는 오빠를 누구보다 잘 챙기며 큰 감동을 주었던 것 같네요.



이윤지 가족을 보면서 참 예쁜 가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윤지가 지금처럼 예쁜 가족으로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