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은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예쁜 외모와 큰 키 때문에 팔등신 미녀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때가 있었습니다.


정가은 프로필

정가은 나이는 1978년 6월 20일생으로 고향은 부산 출신입니다. 정가은은 방송인이자 탤런트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정가은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tvN롤러코스터이지요.



정가은 본명은 백성향이었으나 현재 백라희로 개명을 했는데요.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을 입상한 후 광고, 뮤직비디오,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정가은 전남편 결혼

정가은 결혼은 2016년 1월 30일에 했습니다. 정가은 전남편은 동갑내기 일반인 사업가로 결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가은은 결혼 발표를 SNS를 통하여 했는데요. <평생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 생겼어요. 내년 1월이면 저도 품절녀가 된답니다. 예쁘게 살께요. 메리크리스마스, 드레스 피팅 중>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정가은 결혼 당시 임신 9주에 접어들었다고 하는데요. 혼전 임신이었기에 정가은의 결혼이 서둘러지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소속사에서는 정가은의 결혼을 임신과 관계없이 진행 중이었던 사안이라고 밝혔지요.


정가은 전남편이 일반인 사업가였기 때문에 결혼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정가은 이혼이유(이혼사유)

정가은은 2017년 12월 결혼 약 1년을 조금 넘긴 시기에 파경을 맞아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정가은 이혼사유(이혼이유)에 대해서 소속사에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두 사람은 비록 다른 길을 걷게 되었지만 각자의 길을 응원하고 지지하고 있다. 모든분께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 아울러 오랜 시간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대화를 나눈 끝에 내린 선택이니만큼 넓은 이해 부탁한다>고 밝혔습니다.



정가은은 비록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지는 못했지만 누구보다 예쁜 딸을 얻었고, 딸 아이와 함께 하는 모습을 SNS를 통해서 공개하는 등 이혼을 했지만 당당하고 행복한 모습을 보이려고 많은 노력을 했지요.


그러나 정가은 전남편이 정가은에게 큰 피해를 주었는데요. 정가은 전남편의 사기행각으로 고소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기간은 물론 이혼 후 단 한 번도 생활비 양육비를 받지 않았다>



<정가은 전남편이 결혼 직적인 2015년 12월 정가은 명의의 통장을 만들었다. 이혼한 후인 2018년 5월까지 이 통장과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하여 총 66회, 약 132억원 이상을 편취했다. 또 정가은에게 사업자금, 체납 세금 납부 돈이 필요하다며 2016년 10월과 2017년 6월 총 1억원 이상의 재산상 이득을 편취했다. 자동차 인수 목적으로 정가은 명의의 인감도장까지 가져갔지만 돌려주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정가은은 연예인이라는 공인의 입장에서 이러한 사실이 기사화되면 방송 및 연예 활동이 지장이 될까봐 정가은 전남편이 세금을 낼 수 있도록 돈을 입금했다고 합니다.



정가은의 이런 주장이 사실이라면 정가은의 남편과 결혼 생활은 사기 그 자체였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에도 정가은은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국내최초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에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가은이 싱글맘으로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응원해주고 싶은데요. 아픈 상처를 빨리 이겨내고 다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