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구라는 최고의 방송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지만 사연이 참 많은 방송인입니다. 인터넷 방송을 통하여 독설을 시원하게 하는 방송인으로 화제를 모으기 시작했고, 2004년부터 공중파에 진출하여 안정적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지요.


김구라는 오랜 무명 생활을 이겨내고 방송인으로 완벽하게 성공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 과정에 많은 일들이 있었지요.



자신이 인터넷 방송에서 했던 말과 행동들에 대해서 사과를 하기도 했고, 여러 논란으로 아직까지도 악플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탄탄한 멘탈을 가지고 있는 김구라는 이 모든 것을 이겨내고 현재 예능 블루칩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구라 프로필

김구라 나이는 1970년 10월 3일생입니다. 김구라 데뷔는 1993년 SBS 2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약 10년 정도 무명 생활을 극복하고 톱스타 반열에 오른 것이 대단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김구라 결혼은 1998년 전아내 이선정과 했으며, 가족으로는 김구라 아들 김동현이 있습니다.(김동현 나이는 1998년생입니다.)



김구라 아내 이신정

김구라 아내 이신정과의 사연은 방송 언론에서도 상당히 많이 다뤘고, 잘 알려진 내용입니다. 김구라는 부인 이신정의 외모에 반해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집안 사정으로 인하여 결혼을 빨리 했는데요. 김구라 아버지의 퇴직에 앞서 결혼을 서둘러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구라가 오랜 무명 생활로 수입이 없었지만 아내는 김구라를 대신하여 일을 하는 등 내조를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김구라 전부인 이신정은 성격이 화끈하고 인간적으로 참 괜찮은 사람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를 이용하여 김구라 아내에게 빚보증을 부탁하거나 돈을 빌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지요. 김구라가 크게 인기를 얻었지만, 아내의 빚을 갚아주기 수차례였고, 2014년 이신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빚이 수십억원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지요.


이 논란으로 김구라는 2015년 8월 25일 협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김구라는 이혼 후 아내가 남긴 빚을 자기가 떠안았고, 이를 갚기 위해서 쉬지 않고 일을 한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김구라가 공항장애와 많은 빚을 지게 된 것은 아내의 영향이 컸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 같네요.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 생각

한 번의 결혼 실패를 경험한 김구라는 항상 결혼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을 방송에서 언급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결혼을 한다는 것이 사실 쉽지 않은 일이며, 안정적이고 순탄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것 역시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혼자서 남은 인생을 살아가야 하는 것에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김구라였는데요. 최근에는 열애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2020년 1월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최초로 고백했습니다.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한 이유에 대해서는 <주위에서 계속 엮으려 하니까 그 분들한테 실례라고 생각해서 얘기를 한 거다>


<제가 나이가 있지 않냐. 이혼도 하고, 애도 스무 살이 넘었다. 그래서 함부로 얘기할 수 없었다>



<혼자살 순 없다.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순 없지만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해야 한다> 결혼식에 대해서는 <결혼식은 안 할 거다. 난 그냥 극비로 해서 식구들끼리 해야 한다. 내 나이가 좀 그렇다. 뭐 그 정도만 하자>라며 솔직하게 답을 했습니다.


김구라의 나이를 생각한다면 남은 인생을 혼자 사는 것보다 재혼을 하는 것이 김구라 본인을 위해서 잘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결혼 생활에 실패를 했다. 그런데 애 엄마랑 찍은 사진들이 아직도 남아 있다. 난 그걸 버리지 않았다. 이혼도 내 과거의 한 부분이기에 버리지 않았다>


김구라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현실적인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옳고 그름을 빨리 인정하고 그것을 잘 받아들이지요. 어쩌면 사회적 분위기가 김구라 같은 사람을 원했고, 이를 통하여 김구라가 뜰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한 번의 결혼 실패를 교훈 삼아 만약 김구라가 재혼을 하게 된다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