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탁재훈은 현재 고정프로그램은 없지만 다양한 예능에 꾸준히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송감 예능감이 뛰어나 악마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을 하기도 하지요. 최근 탁재훈은 미운우리새끼에서 보여주는 활약은 상당한데요. 이상민과 함께 간간히 출연하면서 보여주는 탁재훈의 모습은 상당히 임팩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돌싱 탁재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탁재훈 프로필

탁재훈 나이는 1968년 7월 24일생으로 컨츄리꼬꼬로 큰 활약을 하던 가수입니다. 영화배우 그리고 드라마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탁재훈 본명은 배성우이며, 고향은 서울 출신인데요. 가수로 데뷔는 1995년 1집 <내가 선택한 길> 솔로 가수로 먼저 시작을 했습니다.



이후 1998년 신정환과 함께 컨츄리꼬꼬를 결성하여 신나는 댄스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었지요. 독특한 컨셉, 신정환 탁재훈 모두 뛰어난 예능 감각을 가지고 있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탁재훈 전부인(아내) 결혼

탁재훈 전부인 이효림씨와 방송에도 몇 번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탁재훈 집안과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의 집안이 상당한 재력가로 탁재훈 아버지 배조웅씨는 국민레미콘의 오너 겸 CEO였습니다.


그리고 탁재훈 아내 집안은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들었으며, 1999년 진보식품으로 상호를 변경했지요.



이 때문에 탁재훈 부인과의 결혼 당시 정재계 많은 인사들이 참여를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탁재훈 부인은 예쁜 외모로도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1997년 슈퍼모델 출신으로 프랑스와 영국에서 미술과 디자인을 전공하는 엘리트입니다. 그리고 요리 연구가로도 활동을 하면서 활발한 대외 활동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탁재훈 부인 나이는 8살 연하로 1976년생으로 알려져 있고, 서울예술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탁재훈은 부인과 2001년 결혼을 했으며,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배소욜, 아들 배유단이 있습니다. 그리고 탁재훈 재혼 탁재훈 부인 재혼 등의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탁재훈 부인 이혼이유

탁재훈은 2014년 6월 이혼소송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때 연예계에서 이혼 소송 중이라는 루머가 나오기 시작을 했는데요. 양육권 등을 놓고 소송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여러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탁재훈은 이혼 소송 기사가 나왔을 당시 부부관계의 회복을 원했던 것 같은데요. 밝은 목소리로 <절대 그런일 없다. 잘 살고 있다>라며 이혼 소송 중이라는 사실을 부정하기도 했습니다.



탁재훈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결혼 후 성격 차이로 꾸준히 갈등을 겪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탁재훈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여러 가지 논란을 일으키며 탁재훈 부인 이효림씨와의 감정의 골이 깊어졌고, 이를 풀기 위하여 서로 많은 노력을 했지만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탁재훈 본인의 경우 이혼 당시 합의이혼을 하며 조용히 끝내려고 했지만, 재산 분할과 양육권 문제로 의견 대립이 생기면서 이혼소송으로 법적 싸움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성격차이가 있었더라고 하더라도 탁재훈이 지각이나 도박 등으로 논란이 되지 않았다면 이혼까지 가지 않았을까 하는 안타까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탁재훈은 이런 여러 논란이 있었음에도 현재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하여 간간히 방송에 출연을 하며 이제는 완벽하게 방송 복귀를 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여전히 탁재훈은 예능을 살리는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활약 역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민과 함께 동병상련의 처지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탁재훈이 앞으로는 큰 논란 없이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