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호정은 연기파 배우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과 임권택 감독이 인정한 연기파 배우인데요. 김호정은 주로 뛰어난 작품성을 가진 영화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호정은 2020년 6월 4일 개봉되는 김희정 감독의 영화 프랑스여자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호정 프로필

김호정 나이는 1968년 3월 10일생입니다. 김호정 데뷔는 1999년 영화 <침향>을 통하여 대중적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호정 소속사는 투이컴퍼니입니다.


김호정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김호정 남편, 김호정 이혼 등에 대한 정보는 전혀 없습니다. 아무래도 오랜 연극배우 생활을 하다보니 결혼이 많이 늦어지고 있는 것 같네요.



김호정은 연극무대에서 오랜 활동을 했습니다. 이 때문에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라는 평가를 받고 있지요. 1999년 영화계에 진출한 김호정은 2000년 봉준호 감독의 데뷔작 <플란다스의 개>를 통하여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후 2001년 문승욱 감독의 영화 <나비>로 로카르노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파 여배우로 영화계의 주목을 한 몸에 받게 되지요.


김호정은 임권택 감독도 인정한 배우인데요.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작품인 <화장>에서 오랜 투병으로 죽어가는 아내 역할을 맡아 극한의 체중감량과 삭발 투혼으로 백상예술대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호정은 영화 <화장>에서 암 투병 환자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투병 경험을 고백하기도 했지요. <역할을 준비하면서 다큐멘터리를 많이 참고했다. 배우가 자신이 잘 알 수 있는 연기를 할 때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많이 아파본 경험이 있고, 주변에도 아픈 사람이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괴롭지만 수월하게 자신감을 가지고 연기하지 않았나 생각한다>



<이 영화가 들어왔을 때 무조건 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투병하다 죽는 역할이어서 처음엔 못 하겠다고 얘기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누군가는 해야 될 거고, 배우의 운명이란 이런 건가 생각하면서 담담하게 찍었다>


김호정 연기력 기반

김호정이 연기파 배우로 성공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연극, 배우라는 역할을 맡을 때마다 자신의 삶을 온전히 그 역할에 쏟아붓기 때문입니다.



<연극은 내 삶의 일부이고 나는 무대에서 내가 살아 있다는 것을 느낀다. 누가 나에게 취미가 뭐예요. 좋아하는 운동이 뭐예요? 이런 것을 물어보면 대답할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 그냥 한 작품, 한 배역을 맡으면 온전히 그 사람이 되었다가 작품이 끝나고 나면 깨끗이 나를 비운다>



<초조하게 다음 작품 뭐할까 조바심 내지 않고 쉬면서 여행도 하고 친구도 만나면서 나 자신을 털어낸다. 그래야 다음 배역을 온전히 흡수하고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으니까 아 그러고 보니 결국 다 인 것 같다. 연극을 하지 않았다면 내가 뭘 하고 살았을까 한번도 생각해 본 적도 없고 생각할 수도 없다>



김호정의 연기를 보면 그 캐릭터 자체에 온전히 들어가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이 때문에 그녀의 연기가 더 진솔하게 느껴지고, 집중이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언젠가 작품성뿐만 아니라 상업적으로도 큰 성공을 거둔 작품에 김호정이 출연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김호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배우 김선영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감초 같은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선영이 배우로서 인정을 받고 뜨기 시작을 한 것은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인데요. 이후 여러 CF와 드라마, 영화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지요.



김선영 프로필

김선영 나이는 1976년 4월 12일생입니다. 김선영 고향은 부산 출신이며, 학력은 한림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지요. 데뷔는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선영은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흥미를 가지게 됩니다. <중학교 3학년 때 국어선생님이 제 인생을 결정하신거죠. 당시 국어선생님께서 졸업 작품으로 학급 연극을 권했어요. 그래서 혼자 의상도 만들고 각본과 연출까지 맡아서 연극을 무대에 올리면서 이게 바로 내가 할 일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 연극 인생은 이미 그때 시작이 된 거죠>



이후 김선영은 대학교 시절 연극동아리에 가입하여 본격적으로 연극을 시작하게 되지요. 김선영은 연극 배우로 출연을 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는데요. 연극 뷰티퀸, 연극열전3 등 여러 연극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김선영 남편 직업

김선영 남편 이승원 직업은 연극 연출 겸 영화감독입니다. 이승원 나이는 1977년생으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나왔지요. 두 사람 사이에는 딸 한명이 있습니다. 김선영 남편 이혼, 김선영 이혼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두 사람의 인연 역시 연극을 통해서인데요. 이승원 감독은 2004년 단편 영화 모순으로 연출 첫 데뷔 이후 11년만인 2015년 장편 영화 <소통과 거짓말>을 연출하게 되지요. 그리고 현재 꾸준히 독립영화 감독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20년 연출한 <세 자매>라는 영화에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가 출연하게 됩니다.



<김선영은 내가 첫 단편을 할 때 만난 배우인데 그것을 계기로 나와 결혼해 같이 살고 있다>


아직까지 남편 이승원이 상업적으로 히트를 친 작품은 없지만, 작품성을 인정 받는 영화 감독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선영은 오랜 연극 무대의 경험을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연기의 폭도 상당히 넓은데요. 김선영의 연기를 보면 흙속의 진주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나를 배우로 세워셨을까에 대해 고민을 한 적이 많아요. 배우라는 것은 연기를 한다는 것은 나 스스로 희희낙락하는 것이 아니라 아픈 사람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라는 것이라고 깨달았어요. 그 인물이 돼 누군가의 아픔과 어려움을 느낄 수 있고 그에 대한 연민과 더불어 응원과 위로까지 해야 하는 것이 배우인 것 같아요>



김선영은 배우로서의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 위한 가치관이 확고한 것 같은데요. 이런 연기에 대한 가치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선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로 오랫동안 남아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강서은 아나운서가 경동그룹 오너 3세 손원락씨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와 손원락 경동그룹 오너 3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 프로필

강서은은 전 KBS 아나운서입니다. 강서은 나이는 1984년 4월 21일생으로 학력은 숭실대학교 불어불문학과이지요. 강서은 아나운서 키는 167cm이며, 데뷔는 2014년 KBS 41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는 다소 늦은 나이에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는데요. 아나운서가 되기 전에 승무원 출신으로 MBN을 거쳐서 30대가 되어서야 KBS 아나운서에 합격을 했지요. 2014년 KBS에 입사한 유일한 여자 아나운서로 지상파에서 최고령으로 합격한 여자 아나운서였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가 맡은 프로그램으로는 KBS 930 뉴스, KBS 뉴스5, 4시 뉴스집중,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도전 골든벨 등이 있습니다.



강서은 남편 손원락 직업

손원락씨는 경동그룹 오너 3세로 경동인베스트 부회장, 경동이엔테크 대표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손원락 나이는 1977년생으로 84년생인 강서은 아나운서와 7살 차이가 납니다.


손원락 나이 때문에 강서은 남편 손원락 이혼, 재혼 등의 루머가 있는데요. 이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동그룹에 대해서 소개해드리자면 경동그룹은 1957년 연탄사업(왕표연탄)을 시작으로 국내 자원개발, 해외자원개발, 엔지니어링 사업, 임대사업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했고, 경동나비엔, 경동도시가스, 경동개발, 경동건설 등의 계열사를 거느린 중견기업입니다.



손원락 부회장은 故손도익 경동그룹 창업주의 손자로 부친인 손경호 회장에 이은 사실상 그룹의 실질적인 후계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동인베스트 경영총괄 부회장과 경동이앤테크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하여 경동그룹 지주사인 경동홀딩스 사내이사, 경동원, 경동, 경동도시가스 기타비상무이사를 맡고 있는 경동그룹 전반에서 경영 행보를 이어가고 있지요.



강서은 손원락 결혼

강서은 아나운서는 지난 3월 25일 KBS를 퇴사했는데요. 퇴사 전까지 장기 휴직 중이었기 때문에 이 기간 중에 결혼을 준비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비밀리에 해외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해외 결혼 이후 국내에서 두번째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올리는 결혼식은 가까운 지인 및 친인척만 초대한 채 비공개로 치러지며 축의금과 화한 역시 받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강서은 아나운서가 KBS 동료들에게 청첩장을 전하면서 알려졌습니다.


강서은 전 아나운서는 경동그룹 주주로도 등재되어 있는데요. 손경호 경동그룹 회장이 보유한 경동도시가스 주식 21만 6991주 중에서 4만 주가 부인인 이동순 여사 등 친인척에게 분할 증여될 때 이 중 5000주를 증여 받았습니다. 강서은 아나운서의 경동도시가스 지분율은 0.08%에 해당됩니다.



재벌가와 아나운서 출신의 결혼이라는 점에서 대중들의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대선 현대비앤지스틸 사장과 노현정 전 KBS 아나운서,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와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의 결혼에 이은 재벌과 아나운서 출신의 결혼인만큼 강서은 전 아나운서와 손원락 부회장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배우 한예리는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입니다. 한예리는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큰 스캔들 없이 꾸준히 활동하는 배우 중의 한 명인데요. 한예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예리 프로필

한예리 나이는 1984년 12월 23일생입니다. 한예리 키는 162cm이며,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이지요. 데뷔는 2005년 단편 영화 <사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한예리 학력은 국립국악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무용과 출신입니다. 한예리 본명은 김예리인데요. 한예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한예리 어머니가 인터넷에서 김예리를 검색하니 동명이인이 너무 많아 하나밖에 없는 한예리가 어떻겠냐며 추천하여 예명 한예리로 활동을 하게 된 것입니다.



한예리 결혼 이상형 생각

한예리 나이가 30대 중반이 넘었기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 하는데요. 동안 외모 때문에 한예리가 30대 중반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예리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 마리텔에서 언급을 한 적이 있지요. <양조위를 정말 좋아한다. 그분은 80세라도 결혼하고 싶다. 철이 없나보다>


한예리는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스캔들도 거의 없었는데요. 연기력에 모든 집중을 받고 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예리 연기력

한예리는 전통예술원 무용과 재학 중 영상원 무용 지도를 도와주며 영화계에 발을 드리게 됩니다. 무용과 출신이지만 한예리는 연기에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특히 독립영화계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며 연기력을 쌓아갔습니다.



한예리는 출연한 영화에서 북한, 조선족 관련의 배역을 많이 맡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누구보다 북한, 조선족 배역을 잘 소화해내고 사투리 역시 잘 소화해내 연기력에 호평을 받게 된 것입니다.


이후 일반 멜로역, 청춘드라마 등에서도 활약을 하며 조선족, 북한 관련 배역을 벗어내며 호평을 받기도 했지요.



한예리는 생후 28개월부터 무용을 배우기 시작했는데요. 어렸을 때부터 해왔던 무용을 그만두고 연기력을 인정 받는 배우로 성장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노력과 열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예리의 또 다른 장점은 작은 체구, 동안 외모 때문에 폭넓은 배역을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목소리가 굉장히 좋고 매력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예리는 <가족입니다>에 출연하는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서 소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긍정적이면서도 배려도 많은 캐릭터다. 그래서 밝은 기운으로 현장에 가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굉장히 밝은 캐릭터다>


개성적인 외모,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한예리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이선희의 안타까운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선희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이자 여성보컬리스트. 1980년대 중후반을 휩쓴 여자 가수 중에서 이선희를 빼놓을 수 없지요.



이선희는 자그마한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가창력을 바탕으로 1980년대 인기 정상을 구가했고,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에게 회자되는 가수입니다.


이선희 프로필

이선희 나이는 1964년 12월 14일생으로 고향은 충남 보령시입니다. 이선희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1984년 MBC 강변가요제로 데뷔를 했지요.



이선희는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지 30년이 넘었음에도 젊은 세대 가수들과의 전성기가 아닌 현재 가창력을 논할 때에도 레전드 디바들과 함께 언급되는 가수이지요.



이선희는 데뷔한 지 30주년이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현역 여자가수들과 수업이 비교되고 회자되고 있는 현역 보컬리스트입니다. 1980년대의 대중적인 인기를 넘어 현재 가수로서의 위상은 당대 여가수들 중 이선희가 가히 압도적인 원탑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선희 전남편 결혼 재혼

이선희는 두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1992년 1월 자신의 매니저였던 윤희중씨와 결혼을 했고, 성격차이로 1998년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전남편 윤희중씨가 사망을 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렸지요.



시간이 많이 지난 후에 이선희는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이선희 재혼 남편 정모씨에 대해서는 언론을 통하여 거의 알려져 있지 않았는데요. 언론을 통해서 공개하지도 않았고, 이선희 본인 역시 남편에 대해서 전혀 언급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선희는 지난 2006년 11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재혼에 대해서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자가 일반인이자 사생활 노출을 꺼리기 때문에 비밀 결혼을 했으며, 당분간 미국 대학에서 체계적으로 음악 공부를 할 계획이다. 남편 덕분에 용기를 내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선희 전남편 직업은 재미사업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2006년에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희 재혼 남편 정모씨는 한 매체를 통해서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재혼 할 당시 이선희와 관련된 악의적인 보도에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고 말이죠. 아무래도 이선희 남편에 대해 확인되지 않은 루머로 마음 고생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이선희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이선희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이선희 이혼 소식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올 초에 이미 협의 이혼을 했다>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이선희 전남편 정모씨의 장기간 해외 체류로 인해 협의이혼 전에도 상당 기간 별거를 했고, 성격 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희는 재혼 이후 밝은 모습으로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며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이혼을 했다는 것이 상당히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이선희가 이혼의 상처를 하루빨리 극복하기를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로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