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미경은 매년 한 편이상의 작품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는 중견배우입니다. 과거에는 뛰어난 미모의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은 양미경은 현재 다양한 중년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미경 프로필

양미경 나이는 1961년 7월 25일생입니다. 양미경 고향은 제주도이며, 학력은 숭의여자전문대학교 응용미술학과이지요. 양미경 데뷔는 1983년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양미경은 1984년 드라마 미망인의 지나가는 사람 역으로 처음 등장을 했다가 이후 수많은 드라마에서 주로 단역을 맡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3년 드라마 <대장금>에서 한상궁 역으로 크게 인지도를 높였지요. 20대~30대에는 여배우로서 큰 사랑을 받지는 못했지만 40대를 넘어서면서 점차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이제는 어엿한 중견 배우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양미경은 이후 여러 드라마에서 가슴 시린 모성애 연기를 선보였고 주인공들의 어머니 역으로도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양미경은 슬프고 애절한 연기를 할 때 그 존재감이 드러나는데요.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온 몸으로 연기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양미경 남편 허성룡 직업

양미경 남편 직업은 KBS에서 조연출로도 일을 했던 허성룡이라는 사람입니다. 두 사람은 가요드라마 <바람 바람 바람>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되는데요. 자전거 타는 장면에서 양미경이 한강에 사고로 빠지게 되고, 그 때 양미경을 구해준 사람이 지금의 남편 허성룡이었던 것 같습니다.


<살집이 있어서 안 좋아했는데 그 이후로 그 사람이 너무 멋져 보이더군요>



그렇게 양미경은 남편 허성룡을 알게 되었고 좋은 기억을 가진채 헤어지고 두 사람은 6개월 후 우연히 방송국 로비에서 촬영대기를 하다가 또 만나게 됩니다. 그렇기 대화를 시작한 두 사람은 대화를 하면할수록 잘 통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사귀기 시작한 것입니다.



양미경은 예쁜 미모의 소유자로 잘생긴 남자 배우와 많이 촬영을 했을텐데요. 외모 보다는 그 사람의 심성과 성격을 중요시 했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결혼 상대로 상당히 현명한 선택이었지요.


그러다 두 사람은 6개월 연애를 하고 1988년 5월 2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후 허성룡은 KBS 예능국 피디를 그만두고 대경대 방송연예과에서 강의를 하다가 모 선박회사 임원으로 일하게 됩니다. 후에는 국회방송에서도 일을 했다고 알려져 있지요.



양미경 이혼, 양미경 재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양미경은 과거 친 남동생이 양미경 매니저 일을 하면서 수익금 정산 등의 문제로 남동생과 갈등을 빚기도 했는데요. 이 때문에 가족 관계가 상당히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재판 결과 양미경의 승소로 당시 재판부는 <누나의 출연료를 횡령하고 가족에게 행패를 부렸음에도 오히려 누나를 무고하는 등 죄질이 좋지 않다며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합니다>



이 당시 양미경은 연예계 은퇴 기로에 있었지만 남편이 옆에서 큰 힘이 되면서 잘 극복했고, 지금처럼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양미경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오랫동안 사랑 받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주병진은 코미디언 출신으로 톱MC의 자리에 오른 인물입니다. 코미디언, MC뿐만 아니라 사업가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는데요. 개그맨 출신으로 톱MC 자리에 오른 최초의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병진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 메인 MC를 시작으로 주병진쇼 등 주로 토크쇼를 맡아서 진행했는데요. 주병진은 코미디언 출신답게 방송 전반에 영향을 끼치며 재치와 순발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갔습니다.



주병진 프로필

주병진 나이는 1959년 4월 19일생입니다. 주병진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주병진 키는 175cm입니다. 주병진 학력은 중앙대학교이며, 데뷔는 1977년 TBC 전속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지요.



주병진은 최고의 인기스타가 되었고 이후 속옷사업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도 했습니다. 주병진의 앞길은 거침없었고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독이 되었던 것일까요? 주병진은 음주운전과 불법 도박 등 불미스러운 사건에 여러 차례 휘말리며 불명예스럽게 이름이 다시 거론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 주병진은 <개밥 주는 남자>라는 예능에 출연을 했고, 예능 게스트로도 간간히 출연을 하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병진 아내(부인) 결혼 생각

주병진은 한갑이 넘은 나이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병진은 한 번도 결혼을 한 적이 없으며, 주병진 아내, 주병진 부인 이혼 등의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주병진은 과거 꽃뱀사건에 휘말리면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주병진이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것은 여자에게 배신을 당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해서 완전히 질려버린 것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병진은 미우새에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주병진의 집도 공개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서울 한복판이 정원이 있는 넓고 웅장한 빌라에 살고 있었습니다. 주병진의 집에는 없는 것이 없었으며 심지어 사우나까지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주병진의 내부에 사우나가 있었는데 거기에는 화장대에 의자가 두개 있었습니다. <아내를 위해 만든 공간이다>


<자타가 공인하는 성공을 하기 전에 결혼 안하겠다고 했는데 남들은 인정하는데 나는 아직 인정 못하고 있다.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다. 아직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고 있다. 젊게 보이기 위해서 관리를 한다>



<청바지 입으려고 살을 빼고 항상 염색을 한다. 염색 안하면 머리의 80%는 흰머리다> 주병진이 독신주의자라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독신주의자는 아니고 아직까지 결혼을 할 만한 여성을 만나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병진 사업 성공

주병진은 속옷 사업에 큰 성공을 했고 수백억원이 넘는 돈을 벌었습니다. 하지만 돈이 행복과 직결되지는 않는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회사를 코스닥에 상장시킨 뒤 수백억원의 목돈이 들어왔지만 허탈했다. 나아가야 할 목표가 없어졌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의 목표는 끝인가라는 생각에 사로잡혔다>


<행복하기도 했지만 1~2달이면 끝이다. 그 이후의 허전함은 말로 다할 수 없다.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외로움도 커져갔다>


<수백억원을 벌었지만 혼자 남고 결혼도 못했다. 사업에 대한 욕심 때문에 (결혼) 때를 놓쳤다>


주병진은 방송에 자주 출연을 하지 않은 이유도 그동안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그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예능 프로그램은 사양을 하려고 한다. 그게 앞으로의 내 방향이다. 트라우마 때문이다>



<트라우마가 있어서 누군가 나에 대해 사실과 다른 이야기를 하거나 부풀려서 평가를 하고 상상을 해서 이야기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마치 교통사고를 한 번 낸 사람이 인도에서 뛰는 사람만 봐도 가슴이 덜컥 내려앉는 것처럼 말이다. 그래서 방송을 극도로 자제하게 된다>


주병진은 60세가 넘겨서 뮤지컬에도 도전을 하고 꾸준히 노력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사건에 휘말리면서 본인이 원하는대로 활동을 하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 것 같은데요. 주병진이 앞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김준호는 개그콘서트를 대표하는 코미디언으로 활약을 했다가 예능에서도 꾸준히 활동을 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준호는 대중적인 코미디언으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남자의 자격, 1박 2일 등에 출연을 하면서 높은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김준호는 뼈그맨으로 불릴 정도로 예능, 개그감을 가지고 있고 센스도 있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김준호 프로필

김준호 나이는 1975년 12월 25일생입니다. 김준호 고향은 충청남도 대덕군 기성면 가수원리이며, 김준호 키는 168.8cm입니다. 김준호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이며, 현 소속사는 절친인 김대희가 설립한 회사입니다.



김준호 데뷔는 1995년 연극배우로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 출신입니다. 김준호는 원래 SBS 5기 개그맨으로 강성범, 심현섭, 지상렬과 동기입니다. 어린 나이부터 개그맨 활동을 하다가 군복무 이후 SBS 코미디 계보가 끊어진 상태에서 KBS에서 다시 신인 개그맨으로 출발하며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김준호는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상당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절친 김대희와 함께 개그콘서트를 이끌어갔던 인물인데요. 개그콘서트를 통하여 인지도를 쌓았고, 예능에도 진출을 할 수 있게 되었지요.



김준호는 개그맨 활동을 하면서 도박 사건이 터지면서 한 동안 공백기를 가진 적이 있습니다. 이후 김준호는 자신의 자숙 인생을 개그에 접목시키며 다시 부활에 성공을 했고, 2014년에는 개그콘서트와 1박 2일을 통하여 최고의 활약을 하게 되지요.


김준호 부인(아내) 이혼이유(이혼사유)

김준호는 돌싱입니다. 방송을 통해서 그의 이혼 사실이 잘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김준호 전부인은 뮤지컬, 연극배우였던 김은영이라는 인물입니다.



김은영씨는 김준호가 남자의 자격에 출연을 할 때에 함께 출연을 한 적이 있는데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당시 필리핀과 한국을 왔다갔다 한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김준호 김은영은 2000년 11월부터 연애를 시작했고 대학로 술집에서 우연히 부인 김은영을 본 김준호가 첫눈에 반해 작업을 건 것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준호 아내 나이는 2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2006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김준호는 아내 김은영과의 결혼 생활 중에도 별거설, 이혼설 등 다양한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김준호와 결혼을 한 직후부터 유학을 가서 김준호 혼자 살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김준호 자녀가 있는 상태였다면 기러기 아빠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김준호는 자녀가 없고 결혼 후에 아내가 영어 공부를 하고 싶어서 필리핀으로 유학을 떠났고 그것을 김준호가 뒷바라지 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요.



김준호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갖기 전에 아내의 소원을 들어주려고 소원이 뭔지 물어봤는데 김준호 부인이 해외유학을 가보고 싶다고, 영어를 배우고 싶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김준호가 필리핀 어학연수 1년 코스를 제안하고 1년 뒤에 돌아와 애기를 갖고 결혼 생활을 하기로 약속을 했다고 하지요.


그런데 김준호 아내는 어학연수를 마치고 나서 필리핀에서 사업을 하고 싶다고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외향적이고 사업 아이템도 좋아서 김준호가 적극적으로 도와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새 2~3년이 지났고 2009년 김준호 도박 사건으로 아내의 사업은 무산 되었고, 한국으로 귀국을 했다고 하지요.



어떻게보면 이때부터 서로의 갈등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김준호가 재기에 성공을 하고 아내는 필리핀으로 돌아가 사업 구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결국 성격차이로 이혼까지 하게 된 것입니다.


김준호 이혼이유(이혼사유)에 대해서는 오랫동안 떨어져 있다 보니 서로에게 소홀해진 데다 성격 차이로 인해서 결국 각자의 길을 택했다고 밝혔지요. 김준호는 2018년 1월 22일 합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김준호는 이혼 전 <나혼자산다>에도 출연을 하여 아내를 뒷바라지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아내에 대한 댓글과 루머로 상당히 심란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처럼 김준호는 여러 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아내와 합의이혼을 하게 되었고, 현재는 돌싱이 되었네요.


김준호는 제대로 된 결혼 생활도 하지 못하고 고생만 하다가 이혼을 한 것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아직 김준호가 젊고 능력이 있는만큼 좋은 여성을 만나서 다시 재혼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배우 강세정은 현재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막힌 유산>이 시청률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강세정의 인지도 역시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배우 강세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사실 이전 작품에서 그렇게 큰 활약을 했던 배우가 아니고 톱스타급 배우라고 할 수 없기 때문에 강세정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강세정 프로필

강세정 나이는 1982년 1월 15일생입니다. 강세정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이며, 강세정 키는 165cm입니다. 강세정 데뷔는 2000년 파파야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으며, 강세정 소속사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세정은 가수 출신인데요. 2000년 아이돌 걸그룹 파파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파파야가 안타깝게도 지금은 크게 기억되는 걸그룹이지만 데뷔를 할 당시 상당히 기대가 되는 걸그룹이었습니다.


신선함과 친근함을 가지고 있었으며 기존의 걸그룹과 다른 분위기의 귀여움과 발랄함을 가지고 있었지요. 강세정은 파파야에서 비주얼 담당 멤버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귀엽고 깜찍한 외모로 파파야의 막내였습니다.



강세정 파파야 해체이유

강세정은 순해 보이는 착한 인상과 큰 눈, 귀여운 외모로 파파야에서 비주얼 에이스로 활약을 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핑클, SES와 같은 당시 활동했던 다른 걸그룹과 차별함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2001년 2집 활동을 마친 후 파파야는 갑작스럽게 해체됩니다. 강세정은 과거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을 하여 파파야 해체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소속사 사장과 불화가 있었다. 그리고 멤버간의 불화와 겹친 데다가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 강세정은 파파야로 뜰 수 있었던 기회를 놓치게 되었고 결국 연기자로 전향을 하게 됩니다.


고나은에서 강세정으로

파파야시절 강세정은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전업 이후 고나은이라는 예명으로 걸그룹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게 되지요.



강세정은 2007년 <아현동 마님>을 시작으로 <내 인생의 황금기>, <녹색마차>, <보석비빔밥>, <자체발광 그녀>, <무정도시>, <결혼의 여신>, <정도전>, <내남자의 비밀> 등에 출연을 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2014년까지 고나은으로 활동을 한 강세정은 3년 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지요. 그리고 2017년 <내 남자의 비밀>부터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고, 2020년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주연배우 공계옥 역을 맡으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강세정은 내년이 되면 40대에 접어들었는데요. 파파야 걸그룹으로 실패를 한 이후 연기자로도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기막힌 유산>을 통하여 이제야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강세정 남편 결혼 언급 이유

강세정의 연관검색어에 강세정 결혼, 강세정 남편 이혼 등과 같은 연관검색어가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강세정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아무래도 오랜 공백기를 가진 적도 있고, 나이도 40대가 가까워졌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강세정은 위장 결혼에 대해서 다뤄지면서 강세정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공계옥 역을 맡고 있는 강세정은 위장 결혼 사실을 당당히 밝혀 화제가 되고 있지요. <그만해라. 제가 공계옥이다. 위장 결혼 당사자다> 아무튼 강세정은 실제로 결혼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뒤늦게 뜬 스타 강세정. 아직까지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을 통해서만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에 그녀가 차기작을 어떤 작품으로 선택하고, 예능, 토크쇼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느냐에 따라서 그녀의 배우 인지도는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세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현재 군복무 중인 박보검은 최고의 청춘 스타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박보검은 바른 생활의 모범생 이미지에 잘생긴 외모 큰 키 등 많은 것들이 대중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지요.


박보검 프로필

박보검 나이는 1993년 6월 16일생입니다. 고향은 서울출신으로 박보검 키는 182cm입니다. 박보검 학력은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학과이며 데뷔는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박보검은 영화 차형사, 명량, 차이나타운 등에 출연을 했는데요. 사실 이 때까지만 하더라도 잘생긴 남자 배우로만 알고 있었지만, 드라마 각시탈을 시작으로 참 좋은 시절, 너를 기억해, 응답하라 1988에 출연을 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지요.



특히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박보검 자체가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지요.


박보검 어린시절

박보검은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유명합니다. 어릴때 기독교라는 종교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게 되지요.



<내가 신생아 때 너무 아팠다. 결국 병원에서는 치료할 수 없다고 하더라. 그때 부모님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교회에 갔고 결국 내가 씻은 듯이 나았다>


<내 이름 박보검은 본명이다 보배로운 보에 칼 검자를 쓴다. 교회 목사님이 지어주셨는데 아직 같은 이름을 본 적이 없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든다>



박보검은 매주 일요일마다 다니는 교회에서 피아노 반주를 하게 되는데요. 어릴 때 수영과 함께 피아노를 꾸준히 배웠다고 합니다. 예체능에도 상당히 뛰어난 인재였던 것이지요.


박보검이 지금처럼 밝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집안의 환경도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2남 1녀 중 막내예요. 위로 저보다 10살, 9살 누나와 형이 있어요. 그래서 러여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어요. 제가 평소에 애교도 있어요>



박보검은 교회를 꾸준히 다녔고, 부모님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모범생 스타일로 성장을 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가정환경이 지금의 박보검을 만들었고, 최고의 청춘스타가 될 수 있었던 발판이 된 것 같네요.


박보검 파산 채무관계

박보검은 평범하게 어린시절을 보내다가 아버지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한 때 힘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할 당시에도 가족의 빚으로 상당히 힘들었지요.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악성 채무자의 아들 석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박보검이 거의 이 역활과 비슷하게 채무에 대해서 고통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박보검이 졌던 채무는 아버지의 사업으로 미성년자일 때 생긴 연대보증 관련 사안으로 전했다>



박보검은 지금과 같은 인기를 얻기 전이라서 아버지가 진 채무를 갚을 능력이 되지 못했습니다. <2014년 말 개인 채무를 갚지 못해 서울중앙지법에 파산 면책을 신청했다. 법원은 작년 3월 이 신청을 받아들여 파산을 선고했다>


<박보검이 졌던 채무는 집안 사정으로 미성년자일 때 생긴 연대보증 관련 사안으로 알려졌다> 아무튼 박보검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연예 활동을 열심히 했고 지금과 같은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된 것 같네요.



박보검 군입대
박보검 군대는 2020년 8월 31일 해군으로 군입대를 했고, 2022년 4월 30일 전역 예정입니다. 박보검은 군악병으로 군복무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박보검은 군입대를 앞두고 tvn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금 박보검의 청춘과 너무 잘 어울리는 드라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입대 전에 미리 촬영을 끝낸 작품이라서 박보검이 군입대를 했어도 여전히 그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그의 군입대 공백이 다소 짧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박보검이 군생활을 열심히 하고 건강하게 복귀를 하길 바라며, 늘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