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출신의 연우가 배우 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우는 모모랜드라는 걸그룹 센터 출신으로 걸그룹 당시 돋보이는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모모랜드 활동과 함께 배우 활동을 병행하던 연우는 지난해 12월 30일 모모랜드 떰즈업 발표전 모모랜드를 탈퇴하게 됩니다.



모모랜드는 9인조에서 6인조를 그룹을 축소하여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기존 모모랜드 멤버였던 연우, 태하, 데이지가 탈퇴하여 6인조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모랜드에서 낸시와 함께 대표적인 비주얼 멤버로 독보적인 인기를 얻고 있던 연우의 탈퇴는 모모랜드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연우는 모모랜드로 활동할 때보다 배우로 더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 배우 연우의 모습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연우 프로필

연우 본명은 이다빈입니다. 연우 나이는 1996년 8월 1일생으로 연우 고향은 충청북도 충주시입니다. 연우 키는 170cm이며 학력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이지요. 연우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연우는 170cm의 큰 키에 늘씬한 몸매 그리고 외모까지 예쁘서 모모랜드로 활동할 당시 모모랜드 활동 외에도 예능 활동으로도 활발하게 활동을 했었는데요. 연우를 통하여 모모랜드의 기대가 상당했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었지요. 하지만 아쉽게도 연우는 모모랜드에서 탈퇴를 하게 됩니다.


모모랜드 연우 탈퇴이유

모모랜드 연우는 주이와 함께 개인 활동을 가장 많이 했던 멤버였습니다. 연우는 예를 들어서 배우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AOA 설현이나 소녀시대 윤아 같은은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지요.



이 때문에 연우는 모모랜드 멤버들과 함께 활동을 하지 않고 개인 활동을 할 때가 많았는데요. 2019년 6월 개인스케줄 때문에 모모랜드 팀 활동의 불참과 팬카페 글 삭제 등으로 탈퇴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처음 연우의 탈퇴설이 나왔을 때에는 소속사에서 부인하며 연우가 모모랜드 활동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약 6개월이 지난 후 다시 연우의 탈퇴설이 불거졌고, 결국 탈퇴를 하게 됩니다.



연우 탈퇴이유는 소속사에 따르면 <배우 활동과 병행하는 것을 무리라고 판단하여 팀을 떠나 당사 소속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배우 활동을 병행하는 아이돌 가수들의 경우 개인활동과 그룹 활동에 애로 사항이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연우 역시 이를 동시에 활동하기에는 많이 힘들었던 것 같네요.


걸그룹 탈퇴를 하고 개인 활동을 하는 경우 처음 시작이 어려울 수도 있는데, 연우는 모모랜드 탈퇴 이후 오히려 더 활발한 활동을 하며, 다양한 작품의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는데요. 연우의 노력도 그만큼 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연우는 유명한 배우나 연예인이 되고 싶은 그런 욕심은 없다. 그냥 건강하고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 그게 최종 목표다>라며 자신의 목표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연우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