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유석은 꾸준히 일일드라마와 아침드라마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유석은 뮤지컬 배우로 먼저 데뷔를 했고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김유석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유석 프로필
김유석 나이는 1966년 9월 22일생으로 김유석 학력은 동국대학교, 러시아 셰프킨 국립연극대학교 대학원입니다. 김유석 데뷔는 1998년 영화 <강원도의 힘>으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일이이육컴퍼니입니다.

 


김유석은 고등학교에 입학을 하면서 연기자의 꿈을 키우게 됩니다. 하지만 본인의 외모에 자신감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재수생이라고 속이고 극단 산울림 정식 면접을 보게 되면서 워크숍 단원으로 들어가게 되지요.

 


김유석은 러시아로 유학을 가게 된 이유는 대학교 동국대학교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었고 교환학생 자격으로 유학을 떠난 것입니다. 말이 통하지 않았지만 6개월이 지나 말문이 트였고 러시아 연극과 음악, 발레 등을 공부하게 되지요.

 


그리고 김유석은 배우 박신양과 함께 러시아 유학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신양이와 동국대 연극과 동기예요. 당시 러시아 유학 생활동안 한방을 사용했어요. 결국 신양이는 2년간 러시아에서 공부하다 사정이 있어 저보다 일찍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어요>

김유석 부인(아내) 박수정
김유석은 아내 박수정을 러시아 유학에서 만나게 됩니다. <민재엄마는 그때 러시아로 어학연수를 왔어요. 술자리에서 자주 봤죠. 그리고 연수가 끝나고 한국으로 귀국했는데 서로 멀리 떨어지게 되니까 너무 그립고 애타게 보고 싶더라구요>

 


<결국 일년 후 다시 유학을 와서 우린 더 친하게 되었어요. 아내와 썸을 타다가 결정적으로 김치로 서로 엮이게 되었어요. 어느날 시장에 갔더니 고려인들이 재배한 배추가 있는데 그걸 사서 배추를 절이고 이틀을 기다리니 김치가 되었어요. 지금의 아내에게 그 김치를 선물했는데 그걸로 게임 끝이었어요>

 

 

<사실 아내와의 첫만남이 화폐를 교환할 때였다. 우연히 동양인을 만나게 되었는데 한국말을 하더라 너무 반가워서 서로 정보교환을 했다. 내가 라면을 구하고 싶다니 아내가 자기 집으로 초대했다. 그때 아내의 집에는 라면에 김치에 소주도 있었는데 술에 취해 우리 일행중에 한명이 잠을 잤다. 그리고 남은 한 명이 또 두시간을 혼자 이야기하더라. 결국 나는 한 마디도 못하고 집으로 가겠다고 나왔는데 아내가 나를 따라나왔다>

 


<당시 눈까지 내렸는데 그때 아내와 뽀뽀를 했다. 눈 오는날 눈 맞으면서 뽀뽀를 한 것이다. 마치 영화 러브스토리의 풍경 같았다>

결국 두사람은 1996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후 아들 2명을 낳게 되지요. 김유석은 한국으로 돌아와 결혼 이후 한동안 연기실기에 대한 강의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1998년 33살이라는 다소 늦은 나이에 영화 <강원도의 힘>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김유석은 사생활을 거의 노출하지 않고, 조용히 결혼 생활과 배우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한 때 김유석 이혼이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지요.

 

김유석이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작품을 통하여 좋은 연기를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달샤벳 출신의 우희는 현재 배우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우희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배우를 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고 연기력도 점차 안정적으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우희의 활약을 앞으로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희 프로필
우희 본명은 배우희입니다. 우희 나이는 1991년 11월 21일생으로 고향은 부산출신이지요. 우희 데뷔는 2021년 달샤벳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으며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입니다.

 


우희는 데뷔 전 2009년 돈보스코 청소년 댄스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여러 힙합 댄스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습니다. 달샤벳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비바걸스>로 데뷔를 준비했지만 결국 무산이 되고 달샤벳으로 데뷔를 하게 되지요.

 


우희는 2012년 달샤벳의 비키의 탈퇴 이후 새롭게 합류를 한 멤버로 예쁜 비주얼 때문에 합류를 늦게 했지만 달샤벳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그러나 소속사에서 우희에게 분량을 몰아줘서 같은 멤버였던 지율이나 가은이 안타깝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요.

우희 연기력
우희는 달샤벳에 합류하여 비주얼 멤버로 활약을 했고, 소속사에서도 우희의 가장 큰 장점을 비주얼로 꼽으며 밀어주기 시작했습니다. 우희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비주얼뿐만 아니라 보컬도 상당회 괜찮다는 것인데요. 합류 직후부터 달샤벳의 고음 부분을 거의 대부분 담당하던 수빈의 부담을 덜어주기도 했습니다.

 


우희는 아이돌 출신이지만 의외로 연기력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이 때문에 달샤벳 활동 이후 빠르게 다양한 작품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웹드라마부터 드라마, 영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하면서 점점 내공을 쌓고 있습니다.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외모는 한층 더 성숙되었으며, 배우로서의 여성미까지 더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는 순발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지요.

 


우희는 몸매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우희는 자신의 몸매 관리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걷기운동을 많이 하고 활동량을 늘려 많이 움직이는 게 확실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몸이 무거워지는 느낌이 들면 음식섭취를 줄이고 물을 많이 마신다. 그리고 빨리 잠들어버린다. 야식 안 먹고 빨리 자는 게 진짜 도움이 된다. 평소에 폭식을 많이 하는 식습관이 있는데 조금씩 자주 먹는 식습관으로 바꾸고 나니 저절로 살이 빠지더라>

 

가수 활동과 연기, 배우 활동까지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우희의 가능성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걸그룹 아이돌 가수 우희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배우로서 진심으로 인정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임채무는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로 두리랜드라는 놀이공원 운영자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임채무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 두리공원을 만들었는데요. 만년 적자를 벗어나지 못한 두리랜드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임채무 프로필
임채무 나이는 1949년 9월 2일생으로 임채무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임채무 데뷔는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임채무는 단역 자리를 전전하다가 1984년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통하여 멜로 연기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게 됩니다.

 


임채무가 배우 활동을 하면서 몇 번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2006년에는 돼지바 광고로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2002년 월드컵 이후 만들어진 광고로 임채무의 표정 연기가 압권이었지요.

 


임채무는 무명배우 생활을 거의 11년 동안 했지만 누구보다 끊임없이 노력하면서 무명 배우 생활을 이겨내게 됩니다. 임채무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보다 성실하게 배우 생활을 했다는 것입니다. 한결같은 태도와 자세로 존경을 받았지요.

<배우 생활을 40년 넘게 하면서 가장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은 연기상도 부와 명예도 아니다. 지금까지 리허설 대본 연습에서 단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이 없었다. 극중 며느리로 나오는 김유미가 오늘도 선생님 때문에 1등을 놓쳤다고 억울해하더라>

 


<예전에는 수백대 1의 경쟁률을 뚫어야 방송국 공채를 통해 배우가 될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겉모습만 그럴 듯하면 배우가 될 수 있다. 그러다보니 기본이 안 된 배우들이 드라마에 나오기도 하는데 그런 드라마는 안본다. 방송인으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있는데 그런 후배들을 보면 속이 상한다>

임채무 아내(부인) 박인숙
임채무 부인 박인숙은 1976년 MBC 공체 7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성우였습니다. 임채무는 아내와 소개팅을 통하여 처음 만났는데요. 임채무는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만난지 15분 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임채무 부인 집안에서도 임채무와 결혼을 처음에는 반대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연예인이라는 이유 때문이었지요. 하지만 임채무는 끝까지 설득했고, 결혼 승낙을 받은 후 3달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임채무는 배우 생활을 너무 성실하게 한 덕분에 가정을 돌볼 시간이 많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임채무 자녀들에 아버지 임채무와의 어린시절 추억이 없다는 것에 아쉬움을 보이기도 했지요.

 


임채무 아내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남편을 감당하기 힘들어 이혼 생각도 했다. 바쁜 남편으로 인해 혼자 남아야 했다. 둘째 아이가 태어나니 더 이상 아이 둘을 아빠 없는 자식으로 만들 수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 꼬리를 내렸다>

 

 

임채무는 1989년부터 놀이공원 <두리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채무가 1973년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하고 단역으로 활동할 당시 장흥에서 사극을 많이 찍었다고 합니다. 이때 이렇게 풍광 좋은 곳에 가족과 놀러 올만한 곳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하지요.

임채무는 그때부터 경기도 장흥 일대의 땅을 사모아서 결국 1만평이 넘는 땅을 마련했고 놀이동산 두리랜드를 만들게 됩니다. 개인 사업자인 임채무로써는 운영에 힘이 부칠 수 밖에 없었는데요. 임채무는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두리랜드 운영으로 인한 빚이 160억원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빚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다. 어린 아이들이 놀러와서 내게 밝은 얼굴을 보여주고 가는 걸로 만족한다>

두리랜드는 돈이 없어 놀이공원에 입장하지 못한 가족을 보고 입장료를 없앴다는 일화가 있는데요. 임채무가 오랫동안 두리랜드를 잘 운영해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배우 이효춘은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중년 배우로 어머니 역할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효춘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이효춘 프로필
이효춘 나이는 1950년 2월 16일생으로 고향은 광주 출신입니다. 이효춘 학력은 광주여자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효춘은 과거 특유의 청초하고 여성미 넘치는 얼굴로 1970년대 전성기를 보냈었는데요. 멜로드라마의 단골 여주인공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효춘 데뷔는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고, KBS를 거쳐 MBC에서도 활동을 했습니다. 이효춘은 김자옥, 김영애와 함께 MBC 트로이카로 불리기도 했지요.

 


이효춘 남편 결혼 이혼이유
이효춘은 가족사에 대해서 거의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이효춘은 한 번의 결혼을 했었고 이혼을 하고 딸을 혼자서 키웠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효춘 딸이 2006년쯤에 시카고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지요.

 


이효춘 딸은 1980년대 초 출생으로 알려져 있지요. 이효춘 남편에 대한 사연은 거의 없으며 이혼이유에 대해서도 잘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이효춘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 차이가 아니었을까요?

이효춘은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 출연을 하여 본인의 사생활에 대해서 언급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효춘: <우리 나이쯤 되면 우리를 여자로 생각하지 않아?>

이효춘: <만나는 사람이 있으면 좋겠다. 밥 먹고 술만 먹자고 한다. 상대가 진심이라면 받아줄 생각이 가끔 있다. 내가 눈이 높은 여자다. 선 봤네 만났네라는 말을 듣기 싫다>

 


이효춘: <나는 평생 혼자 살았지. 제일 보기 싫은 프로그램이 부부가 나와서 깨 쏟아지는 프로그램이다. 다들 성공해서 사는데 왜 나는 외롭게 사나 싶다. 그런 프로그램은 안 본다>

<어렸을 때부터 연상보다 연하에게 인기가 많았다. 연하남이 날 귀엽게 본다. 나이가 무슨 상관이냐?>

 

인생은 60부터라는 말이 있듯이 이효춘이 기회가 된다면 좋은 남성을 만나 연애도 하고, 노년 생활을 외롭지 않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70대가 되었음에도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효춘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게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김세정은 현재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구구단으로 활동을 했던 김세정이 이렇게 연기까지 대중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데요. 세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세정 프로필
세정 본명은 김세정으로 나이는 1996년 8월 28일생입니다. 세정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이며 데뷔는 2016년 아이오아이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세정은 2016년 TV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0>에서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했습니다. 세정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기본기가 탄탄하고 비주얼이 뛰어나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좋아하는 인물이라는 것입니다. 

 


세정은 털털하면서 밝은 성격과 강한 멘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구구단 활동을 할 당시에도 미나와 함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였습니다.

 

 

 

김세정 구구단 해체이유
김세정은 걸그룹으로 활동을 하면서 보컬과 댄스, 비주얼 모든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복면가왕에 출연을 하여 가왕전에 오를 정도로 탄탄한 보컬실력도 가지고 있지요.

김세정과 미나가 구구단을 대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었기 때문에 구구단의 해체가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데요. 구구단은 2020년 12월 31일 공식적으로 활동을 종료했습니다.

 

 


구구단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구구단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하고 심도 있는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했다>라며 구구단의 해체를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었습니다.

사실 구구단의 해체설이 여러차례 돌았던 상태였는데요. 세정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할 당시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자취를 시작했다>라며 근황을 전했고 숙소를 나온 이유가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했습니다. 이 때문에 구구단의 해체가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었지요.

 


구구단의 해체 이유는 사실상 오래전부터 예견이 되었습니다. 2018년 11월 미니앨범 발매 이후 약 2년간 팀 활동을 멈추고 개인 활동만 이어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8명의 멤버라는 수가 부담이 되었을 것이며, 걸그룹 판도를 뒤집어 놓을만큼의 큰 인기가 없었던 것이 해체의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팀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미나와 세정이 I.O.I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이들의 개별활동 그리고 다른 멤버들과 너무 큰 차이의 인기 수준때문에 팀을 이어가기가 쉽지 않았을 것 같네요.

 

김세정 배우

김세정은 이제 가수보다 배우로서의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경이로운 소문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김세정은 <학교2017>을 통하여 첫 공신 연기를 선보였었는데, 첫 연기 당시에는 연기력 논란을 겪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배우 인생을 본격적으로 펼치는 신호탄이 되었습니다.

 


배우로서의 흥행력을 처음으로 증명했을뿐만 아니라 연기력에서도 호평을 받을만큼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냈기 때문입니다.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의 인기와 함께 본인의 인지도도 상당히 높아졌고, 배우로서의 김세정의 모습이 앞으로 더 기대되는 것 같습니다.

 

김세정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