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보이그룹 유키스로 활약을 했던 가수 일라이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일라이가 아내와 이혼을 한 사실 그리고 쇼윈도 결혼 생활을 전부인(전아내) 지연수가 방송을 통하여 고백을 했기 때문이지요.

일라이 프로필
일라이 본명은 엘리슨 킴입니다. 한국명으로 김경재이며 일라이 나이는 1991년 3월 13일생입니다. 일라이 국적은 미국이며 재미교포 3세 출신이지요.

 


일라이는 유키스 멤버로 활동을 하며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중국어도 잘해서 중국에서 액션배우로 활동한 경력도 가지고 있지요.일라이는 원래부터 꿈이 영화배우였는데 이 때문에 연기 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일라이 아내(전부인) 지연수 프로필
일라이 전아내는 방송인이자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지연수입니다. 두 사람은 연상 연하 커플로 방송에 많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지연수 나이는 1980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의 나이차이입니다.

 


일라이 결혼 이혼 논란
일라이 아내 지연수와 결혼과 이혼에 대한 논란이 방송을 통하여 알려지며 일라이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라이는 결혼 발표 과정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멤버들에게 결혼을 한다는 것을 SNS에 통보식으로 올렸으며 혼인신고와 속도위반 사실을 오랫동안 숨기고 뒤늦게 발표를 했기 때문이지요.

일라이는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을 하면서 유부남 그룹의 이미지를 굳히게 되는데요. 방송을 통하여 아내와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그러나 이것은 쇼윈도 부부의 모습이었을뿐 일라이 전부인 지연수가 힘들었던 결혼 생활을 고백하며 논란이 되고 있지요.

 


일라이와 지연수는 2020년 11월 결혼한지 5년만에 이혼을 했으며 아이는 전부인이 양육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일라이 전부인 지연수는 이혼 후 양육비도 못 받고 지금은 아이를 혼자 키우느라 일도 못하고 신용불량자가 되어 생활고에 시달린다며 고백을 했습니다. 지연수는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을 하여 이혼심경을 고백하기도 했지요.

<쇼윈도 부부로 오랜 기간을 지냈다. 솔직히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 이혼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은게 살고 싶었기 때문이다. 나도 사람이라서 행복해지고 싶었다>

 


<내 불행을 들키고 싶지 않았다. 혼자 많이 외로웠다. 일라이도 힘들 거라고 생각했고 무언의 약속처럼 아이에게는 상처 주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려 각자 분리된 삶을 살았다>

 


<한국에서 일이 없어 함께 미국가기로 결정했다. 같이 미국에 갔는데 영주권을 위한 서류가 부족해 나 혼자 한국에 돌아왔다. 그리고 하루 뒤 전화로 이혼 통보를 받았다> <일라이가 이중국적인데 작년에 한국 국적이 소멸되면서 서류상 미국 국적의 미혼 남성이다. 나는 한국국적의 유부녀다 일라이가 제안한 재결합이란 서류 정리를 하지 않고 자기는 미국에서 가족들과 살고 나는 한국에서 아이와 사는 것이었다. 생각의 차이가 좁혀질 수 없었다>

 

 

지연수가 이렇게 결혼 생활과 이혼 과정을 공개하면서 일라이에 대한 비난은 피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유키스로 활동을 하면서 매끄럽지 못했던 결혼 발표 그리고 이혼 과정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방송에서 그렇게 가정적인 모습을 보였음에도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은 좋지 못한 시선을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쩌면 앞으로 양육비 문제로 논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혼 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연수가 아이와 함께 앞으로는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