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스윙스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NS 활동, 예능 출연 등 다양한 활동도 이어가고 있는데요. 스윙스는 현재 헬스장과 카페를 운영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윙스 프로필
스윙스 나이는 1986년 10월 14일생입니다. 스윙스 본명은 문지훈이며 서울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9년간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 때문에 한국어 발음이 조금 느끼하게 들릴 수도 있는데요. 한국어와 영어가 모두 유창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스윙스는 거친 청소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전과는 없지만 보호관찰을 2건이 있음을 고백하기도 했지요.

 


스윙스 음악 스타일
스윙스는 힙합 본토의 느낌을 잘 살리는 뛰어나고 그루 비한 랩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한국 힙합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작사 방식을 내세워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지요.

 

스윙스는 비유의 고급스러움이나 문학적 완성도에 연연하지 않고 기존 래퍼들이 상상하지 못한 비유 대상을 가져와 랩을 했다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가사 수준이 다소 떨어진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반대로 신선하다는 평가를 많이 받기도 했지요.

 

 

스윙스 임보라 결별이유
스윙스는 래퍼로도 주목을 받았지만, 모델 임보라의 열애설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임보라는 상당히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두 사람을 미녀와 야수 커플이라고 부르기도 했고, 스윙스가 임보라를 자주 언급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하지만 스윙스는 임보라와 결별을 했는데요. 결별 이후 SNS에 사진을 내리면서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스윙스는 임보라와의 결별을 반년 만에 인정을 했습니다.

<저와 교제했던 임보라씨와의 결별에 대해 거의 반년 동안 이야기가 나왔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언급하고 싶지 않아서 지금까지 침묵했지만 지내보지 끝맺음을 해야 한다고 판단되어 이렇게 알리게 되었다>

<임보라 씨와 저는 헤어진 사이가 맞지만 서로의 앞날을 계속 응원한다>

 


스윙스는 SNS에서 임보라가 너무 좋아서 엄청난 애정 표현을 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본인들이 직접 결별에 대해서 이유를 밝히지 않았으며, 성격 차이로 결별을 했다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스윙스 결혼 생각
스윙스는 임보라와 함께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연애와 결혼의 생각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스윙스와 임보라가 만난 첫날 스윙스에게 3번의 고백을 받았고 그 고백을 모두 거절했다. 4번의 고백 끝에야 스윙스의 마음을 받아줬다>

 


<임보라가 결혼에 대한 생각이 별로 없으며 스윙스와 평생 연애하자>라고 밝히기도 했지요. 이런 서로 다른 결혼관이 결별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스윙스는 임보라와의 결별 이후에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임보라 역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임보라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무려 140만 명이 될 정도로 인풀루언서로 엄청난 활동을 이어가고 있지요.

 

 

스윙스와 임보라 커플이 대중들의 부러움과 관심을 받던 커플이었기에 이들의 결별에 큰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데요. 두 사람이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