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드라마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작품은 현재 KBS2에서 방영 중인 경찰수업이라는 작품입니다. 진영, 차태현, 정수정, 홍수현 주연 작품으로 웃음과 재미를 모두 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홍수현 역시 주연 배우 중의 한 명으로 결혼 이후에 출연하고 있는 첫 작품인데요. 불혹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수현 프로필
홍수현 나이는 1981년 2월 15일생으로 고향은 강원도 홍천군입니다. 홍수현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이며 데뷔는 1996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지요. 현재 홍수현의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수현은 예능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했고, 도시적인 외모와 다르게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남성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홍수현은 환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호감을 받는 여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홍수현 인기 이유
홍수현은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호감을 얻게 되었는데요. 엉뚱하면서도 코믹한 반전매력을 자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도시 어부>에 출연을 하여 최초의 여성 게스트로 출연을 했고, 어복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수현은 이를 계기로 마이크로닷과 인연이 닿았고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지만 마이크로닷 사건 등 여러 이유로 결별을 하게 됩니다.

홍수현은 168cm의 큰 키에 청순가련형의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상당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홍수현은 몸매 관리를 위해서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않고 꾸준히 관리를 한다고 밝히기도 했지요.

 


홍수현 남편 직업 결혼 이유
홍수현은 지난 2021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홍수현 남편 직업은 변호사 출신의 의사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사실이 알려지자 홍수현은 결혼에 대해서 이렇게 밝히기도 했습니다.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결혼을 안 할 이유가 없다>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하여 최대한 조용히 식을 치를 예정이다. 모든 일정은 비공개다. 혼전임신은 절대 아니다. 드라마 촬영도 열심히 하고 있다>

홍수현은 과거 결혼에 대해서 <평생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안 할 이유는 없다. 가장 좋은 것은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는게 우선이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도 했지요.

 

홍수현은 결혼 이후 첫 작품인 <경찰수업>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인기에 한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배우 김민정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순조롭게 이어진 배우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에 상당히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현재는 드라마 <악마판사>를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정 프로필
김민정 나이는 1982년 7월 30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민정 키는 166cm이며 데뷔는 1990년 드라마를 통하여 아역 데뷔를 했습니다. 요즘 남자 배우들의 키가 워낙 커서 김민정을 상당히 단신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실제로는 작은 키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지요.

 


김민정 학력은 한양대학교 출신으로 김민정 소속사는 WIP입니다. 김민정은 1990년대에 아역 스타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아역배우로 성공을 하면 성인배우로는 성공할 수 없다는 연예계의 불문율을 깨고 가장 성공한 아역 출신의 배우로 성장을 했습니다. 아역배우에서 성공을 한 대표 남자 배우는 유승호가 있지요.

 


김민정은 아역 배우로서의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이 아역 배우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는데요. 나름대로 파격적인 작품에 여러번 출연을 하며 성인배우 김민정의 이미지를 만들어갔다고 할 수 있지요.

김민정은 특히 남성팬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러 예능 방송에 출연을 하여 애교도 많고 스킨십도 많이 하는 성격 그리고 예쁜 외모와 탄탄한 몸매 때문에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김민정 결혼 언급이유
김민정은 한국 나이로 40대입니다. 그리고 저명한 동명이인들이 이미 결혼을 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드라마 속 작품에서도 결혼을 한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아직까지 미혼입니다.

 


김민정은 과거 나이 때문에 결혼에 대해서 몇 번이나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기 때문에 결혼 시기를 놓친 것 같네요. 김민정은 소통이 되는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자신이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을 할 수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민정을 이상형으로 꼽는 남자 배우들이 많이 있는데요. 김민정 본인이 아직까지 결혼에 대해서 큰 생각이 없는 것 같네요.

김민정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여러 작품을 통하여 꾸준히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활동한 시간에 비해서 본인을 대표할 수 있는 큰 히트작이 없다는 것입니다.

 


김민정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배우로 꾸준히 활동을 해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정경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를 하고 있는데요.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정경호는 이미지도 상당히 좋은 배우이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호감형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경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배우 정경호 프로필
정경호 나이는 1983년 8월생으로 정경호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정경호 키는 184cm이며 데뷔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정경호 아버지는 톱작가 김수현 작가와 콤비로 유명한 드라마 연출가 정을영입니다. 정을영 PD는 중년 여배우 박정수와 오랜 연인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박정수는 정경호를 아들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 결혼 생각
정경호는 드라마 슬의생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드라마 속에서 절친 유연석이 신현빈과의 결혼 계획을 세우며 많은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김준완(정경호)은 안정원(유연석)에게 <결혼은 언제 하냐? 나도 같이 살면 안 될까?>라고 진심으로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오랜 연인 사이로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벌써 10년 가까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늘 방송에서 수영을 언급할 때에 여자 친구 수영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 모두 30대이며 정경호의 경우 2022년에는 40대가 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경호와 수영은 아직까지 결혼 계획이 없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대중들의 경우 이들이 워낙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 두 사람에게는 이런 대중들의 생각이 부담감으로 느껴지지 않을까요?

 

정경호가 대중들에게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수영과 행복한 연인 사이로 오랫동안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