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를 하고 있는데요.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요.

 


정경호는 이미지도 상당히 좋은 배우이기 때문에 대중들에게 호감형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경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배우 정경호 프로필
정경호 나이는 1983년 8월생으로 정경호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정경호 키는 184cm이며 데뷔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정경호 아버지는 톱작가 김수현 작가와 콤비로 유명한 드라마 연출가 정을영입니다. 정을영 PD는 중년 여배우 박정수와 오랜 연인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배우 박정수는 정경호를 아들처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 결혼 생각
정경호는 드라마 슬의생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드라마 속에서 절친 유연석이 신현빈과의 결혼 계획을 세우며 많은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요. 김준완(정경호)은 안정원(유연석)에게 <결혼은 언제 하냐? 나도 같이 살면 안 될까?>라고 진심으로 물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오랜 연인 사이로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벌써 10년 가까이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경호는 늘 방송에서 수영을 언급할 때에 여자 친구 수영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와 소녀시대 수영 모두 30대이며 정경호의 경우 2022년에는 40대가 되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경호와 수영은 아직까지 결혼 계획이 없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대중들의 경우 이들이 워낙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사랑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이 두 사람에게는 이런 대중들의 생각이 부담감으로 느껴지지 않을까요?

 

정경호가 대중들에게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수영과 행복한 연인 사이로 오랫동안 이어지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