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장혁은 큰 공백 없이 꾸준히 영화, 드라마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복 없이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오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말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한 배우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장혁 프로필
장혁 나이는 1976년 12월 20일생입니다. 장혁 키는 174cm이며 장혁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입니다. 장혁 학력은 서울예대, 단국대학교이며 데뷔는 1997년 드라마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장혁은 과거 부산에서 태어났지만 서울과 부산을 오가면서 학교를 마쳤는데요. 데뷔를 할 당시 조각 같은 외모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혁 역시 스타의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는 드라마 <학교> 출신인데요. 카리스마 반항아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요.

장혁은 드라마에서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1999년 당시 최고의 휴대폰 브랜드였던 삼성전자 애니콜 2대 전속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승승장구. 톱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장혁을 대표하는 작품이라고 한다면 2010년 드라마 <추노>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드라마와 OST가 큰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도 회자되는 드라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노에서도 장혁은 남자다운 몸과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그에게 인생 최대의 오점이 있는데 바로 병역 비리입니다. 

 


장혁 군대 병역비리
장혁은 2004년 10월 연예계 병역비리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2000년 병역 비리 브로커에게 돈을 주고 신장질환이 있는 것처럼 속였고, 이것이 수면 위로 드러나면서 재검 이후 다시 현역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장혁은 병역비리에 대해서 변명이나 토를 달지 않고 반성하며 성실하게 군생활을 마쳐 어느 정도 인지도가 개선이 되었지요. 장혁은 2013년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자신의 병역비리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그때가 내 인생에서 내가 제일 병신처럼 보였다>라고 밝히며 깊이 후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실 비속어기 때문에 삐 처리될 줄 알았지만 방송에서는 필터링 안된 상태로 나왔고, 장혁이 제대로 반성하고 있음을 보여주려고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사나이에 출연함과 동시에 본인의 과거가 다시 드러날 것을 알면서도 출연하며 자신의 죄를 다시 한번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장혁 아내(부인) 김여진
장혁 부인은 1974년생으로 장혁보다 2살 연상입니다. 장혁 부인 직업은 전문 무용수였고, 두 사람은 헬스클럽에 함께 다니며 만나게 되었습니다.

 


장혁이 김여진의 필라테스 댄스 수업을 들으면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장혁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처음부터 마음에 들어서 일부러 필라테스 수업을 신청한 것입니다.

장혁 아내는 장혁이 병역 비리로 제 입대를 하면서 군대에 있는 동안 그를 묵묵히 기다려 주었고 6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두 사람은 집안의 결혼 반대를 겪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혼전 임신으로 아들이 먼저 태어나면서 집안의 반대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2008년, 2009년 연년생으로 출산한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장혁은 오래전부터 결혼을 빨리해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결혼 이후 더욱 활동에 집중하며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고 유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영화 <강릉>을 통하여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장혁은 <죽어도 되는 아이>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사극 드라마 <붉은 단심>이 방영 예정에 있습니다.

장혁은 여러 예능에 출연하여 남자답고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하며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영화 <마녀>는 약 300만 명의 관객을 모으며 준수한 성적을 거두었고, 특히 마니아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으며 차기작에 대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마녀> 주연배우 김다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김다미는 마녀를 통하여 그해 신인상을 휩쓸었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마녀 2 제작 개봉일
<마녀>가 흥행을 하면서 <마녀 2>의 제작과 개봉에 대중들은 큰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마녀 2>의 제작이 계속 미뤄졌고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사업을 철수하면서 제작이 무산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박훈정 감독이 기존 시나리오를 엎고 새로운 시리즈로 여성 액션 영화를 제작하기로 발표를 했고, 주연 배우였던 김다미의 출연이 불확실해졌으며 영화 마녀와는 다른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2020년 10월 박훈정 감독이 새로운 배급사인 NEW와 손을 잡고 협상을 통해서 제작을 재개했으며, 2020년 12월 김다미가 아닌 신인배우 신시아가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녀 2>는 벌써 촬영을 끝내고 제작을 하고 있는 상태로 알려졌으며 개봉일은 2022년 또는 2023년 상반기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신시아 프로필 누구?
<마녀 2>에 갑작스럽게 주연으로 캐스팅된 신인배우 신시아는 누구일까요? 신시아 나이는 22세로 알려졌으며, 신시아 학력은 서울 소재의 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시아는 배우 경력이 거의 없으며, 광고 모델로만 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신시아 배우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생소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시아 소속사는 김다미 소속사와 같은 앤드마크이며 김다미와 비슷한 140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주연 배우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신시아가 <마녀 2>의 주연배우로 캐스팅되어도 괜찮을까요?

그러나 영화의 작품성과 흥행만 한다면 큰 우려가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김다미 역시 <마녀>를 통하여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그해 최고의 신인으로 톱스타 반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신시아 역시 다양한 얼굴에 매력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연기력만 받쳐준다면 충분히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마녀2>가 대중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게 될지 기대가 되며, 배우 신시아의 대중들의 반응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네요.

반응형

배우 정혜인이 최근 영화, 방송 활동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 <여타짜>가 최근 개봉을 했고, 여자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정혜인 프로필
정혜인 나이는 1990년 9월 20일생입니다. 정혜인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이며, 정혜인 키는 172cm입니다. 정혜인 학력은 성균관대학교이며 소속사는 ZEN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혜인 데뷔는 2007년 박효신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정혜인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숏컷 헤어스타일입니다. 방송에서 자주 숏컷을 하고 나와서 상당히 중성적인 이미지로 변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드라마 <시지프스>에서 긴머리로 매력적인 여성의 모습도 보여줬지만 숏컷 헤어스타일을 자주하면서 숏컷이 잘 어울리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정혜인 골때녀
정혜인은 골때녀를 통하여 축구하는 강한 여성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짧은 머리와 중성적인 이미지 때문인지 마치 만화 주인공에 나온 축구 선수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정혜인은 골때녀 예능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인지도를 많이 높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혜인이 축구도 잘하는 이유는 오랫동안 현대무용을 했기 때문인데요.

 


정혜인: <축구도 마찬가지 액션도 마찬가지고 제가 잘하는 모든 운동의 베이스는 현대무용이었다. 현대무용을 오랜 시간 배우다 보면 내 몸을 어떻게 써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저희 배우들은 대사로서 감정을 표현하지만 현대무용은 몸으로 말하다 보니 거기서 시작된 몸의 움직임을 액션에도 적용하고 축구에도 적용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정혜인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여성인데요. 이제 배우로서 전성기를 시작하는 단계이기 때문에 결혼보다는 일이 우선이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혜인 여타짜
정혜인은 영화 <여타짜>를 통하여 또 다시 과감한 숏컷으로 변신을 했습니다. 오자와 역을 맡은 정혜인은 여자인데 남자인 척하는 캐릭터를 상당히 잘 소화해냈으며, 잘생쁨 외모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정혜인이 숏컷으로 워낙 인상 깊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숏컷, 중성적인 이미지가 굳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드는 것 같은데요. 시지프스에서 긴 머리의 매력적인 모습도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기 변신은 언제든지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혜인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최근 전종서가 이충현 감독과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배우 감독 커플이 탄생하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전종서는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로 앞으로 활동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종서 프로필
전종서 나이는 1994년 7월 5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전종서 키는 167cm이며 학력은 세종대학교입니다. 전종서 데뷔는 2018년 개봉한 이창동 감독의 영화 <버닝>을 통해서 데뷔를 했는데요.

 


전종서는 데뷔와 동시에 영화가 큰 주목을 받으면서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습니다. 전종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뚜렷한 이목구비 개성적인 외모와 몽환적인 느낌의 배우라는 것입니다.

 


전종서 연기력
전종서는 영화 <버닝>을 통하여 상당히 매력적인 배우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신인답지 과감한 장면을 찍기도 했는데 반라로 아프리카 부시맨의 춤을 추는 모습 그리고 담배를 피우는 모습 등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전종서는 2020년 11월에 개봉한 이충현 감독의 장편영화 넷플릭스 <콜>에 출연을 하여 인상적인 연쇄 살인마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에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전종서는 이 작품으로 제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전종서는 이처럼 연기력으로는 신인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18년 첫 데뷔작을 칸 영화제 진출작인 <버닝>으로 시작했고, 넷플릭스 영화 <콜>이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할리우드로 진출한 작품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이 베니스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하면서 데뷔 이후 차근차근 배우로서 유명세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전종서 남편 결혼 생각
전종서는 1994년생으로 4살 연상의 이충현 감독과 열애를 하고 있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의 접점은 넷플릭스 영화 <콜>이었습니다.

 


<버닝>을 통하여 전종서를 본 이충현 감독은 알 수 없는 느낌과 신비함을 느껴 전종서에게 러브콜을 보냈고, 전종서는 이충현 감독의 시나리오가 좋았고 함께 작업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주변에 숨기지 않고 당당하고 자연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전종서는 과거 <아는 형님>에 출연을 하여 결혼 생각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난 결혼을 빨리하고 싶다. 내가 행복한게 1번이라고 생각한다. 부모님이 되게 행복하게 사는 것을 보면서 컸다>라며 결혼을 빨리 하고 싶은 이유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콜>을 통하여 커리어와 사랑 두 가지를 얻은 전종서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