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여자3호 화제의 드레스, 알고 봤더니...

지난 15일 방송된 짝 33기 ROTC 특집에서는 갓 제대한 7명의 남성과 5명의 여성들이 출연하여 서로 짝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화제가 된 여성은 단연 여자 3호였습니다.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청순한 얼굴, 요리사라는 직업에 어린 동생들을 자신이 키웠다고 말할정도로 생활력이 강한 여성이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일이든지 꼼꼼하고 시원스럽게 잘 해결하며, 청순한 외모와 다르게 털털하고 생활력이 강한 모습을 보이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짝 여자3호 화제의 드레스, 알고보니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옷!
여자 3호는 등장부터 남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청순한 얼굴에 볼륨감이 그대로 드러나는 파란색 원피스를 입고 애정촌에 들어서는 그녀를 보면서 남자들은 방금 CF를 찍고 온 것 같지 않냐? 며 CF의 노래까지 흥얼거렸습니다. 포카리 XXX. 라라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여자 3호는 또래답지 않은 생활력과 진솔함 그리고 이제 막 제대한 남자들에게 군대 음식만 먹었을테니 맛있는 밥도 해줘야겠다고 생각하는 개념있는 여성이었습니다. 덕분에 중간 도시락 선택에서는 SKY 대학 출신의 남성들로부터 선택을 받으며, 짝 33기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녀의 이 모습들이 모두 거짓이었던 것일까요? 전문대 요리과를 나와 오로지 요리 외길인생을 걷고 있다는 그녀의 말과 다르게 자신이 모쇼핑몰을 운영하면서 피팅모델로 활동하는 모습을 네티즌들로부터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쇼핑몰로부터 비춰지는 여자 3호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는데요. 요리사 외길 인생을 걸었다는 그녀의 말과는 다르게, 온갖 화려한 비키니수영복부터 다양한 옷을 입고 찍은 모델사진이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파란드레스 역시 알고봤더니 쇼핑몰에서 자신이 입고 찍었던 옷 중 하나였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의 부정적인 반응을 의식한 탓인지 현재는 메인사진이 바뀌었고, 모든 사진이 비공개로 전환이 된 상태이지요. 그리고 현재 해당 홈페이지의 게시판에는 네티즌들의 비난의 글로 가득하답니다...

짝 여자3호 쇼핑몰 모델 활동, 미리 말했더라면...
사실 그녀가 쇼핑몰을 운영했다던지, 피팅모델로 활동했다는 것은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방송에서 그녀가 했던 말과 달랐다는 점. 미리 이야기하지 않았다는 것에 네티즌들이 배신감을 느끼고 비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의 프로필에서는 요리사 이외에는 그 어떤 말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현재 요리사이면서
'생활을 위하여 투잡으로 피팅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 한마디만 했더라면 네티즌들의 반응은 지금과는 많이 다르지 않았을까요? 생활력이 강한 여자 3호가 부지런히 여러 활동을 하고 있구나? 정말 생활력이 강한 여자이구나? 라며 오히려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도 많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일반인이 쇼핑몰의 홍보수단으로 워낙 많이 방송에 출연하였고, 나중에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비난을 받은 사례가 많이 있었기 때문에 보는 시청자들의 입장에서는 방송을 통하여 보여진 그녀의 모든 행동이 거짓으로 비춰질 수 있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짝 33기의 여자 3호가 오로지 요리 외길인생을 걷고 있던 여성이 아니라, 쇼핑몰 운영, 피팅모델 등으로 활동했다는 것이 뒤늦게 밝혀지면서 비난을 피하기가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아직 다음회 방송분이 남아 있는 만큼 다음회 방송에서는 그녀의 모습이 어떻게 비춰질지, 네티즌들은 또 어떻게 받아들이게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거나 쇼핑몰 피팅모델이 짝에 출연하는 것 자체가 문제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방송을 통하여 이윤을 창출하고 쇼핑몰의 홍보를 위해서 출연한다면, 방송 자체의 순수성을 의심 받을 소지가 충분합니다. 그리고 상대 출연자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고 할 수 있지요. 따라서 이런 논란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짝 출연자들에 대한 제작진의 각별한 주의(사전점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