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복귀작, 무릎팍 도사여야 하는 이유!

1년여 동안의 공백을 깨고 강호동이 지난달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조만간 복귀를 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예능계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었던 강호동의 복귀 예상만으로도 연예계에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대중들은 과연 그가 어떤 프로그램으로 언제쯤 복귀를 하게 될 것이냐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강호동 복귀작 무릎팍 도사여야 하는 이유!
강호동의 복귀작으로 SBS 스타킹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강호동의 첫 복귀작은 무릎팍 도사였으면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호동이 지난해 9월 연예계 잠정은퇴를 선언하고 무릎팍 도사는 라디오스타로 대처되어 방송 되고 있는데요. 강호동이 없는 무릎팍 도사는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다른 MC와의 교체도 불가능 했었지요. 이 때문에 수많은 팬들은 강호동의 잠정은퇴 선언과 함께 무릎팍 도사의 폐지를 무척이나 아쉬워했던 것 같습니다. 이런 팬들을 위해서라도 강호동의 첫 복귀작은 무릎팍 도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MBC 인기 토크쇼가 없다.
무릎팍 도사는 도사컨셉을 토크쇼에 도입하여 다소 황당한 컨셉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꽁트 토크쇼로 스타들의 고민들은 듣고 그것을 풀어주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매주 방송이 될 때마다 화제가 되었으며, 꾸준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MBC 간판 토크쇼 프로그램 중의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강호동의 잠정은퇴와 함께 무릎팍 도사는 폐지가 되었고, 현재 MBC에서는 과거 무릎팍 도사처럼 내세울 수 있는 인기 토크쇼 프로그램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호동역시 복귀를 하게 되면 무릎팍 도사를 굳이 버리지 않을 것 같은데요. 강호동과 함께라면 무릎팍 도사도 다시 인기를 얻고, MBC 간판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강호동만큼 강렬한 MC가 없다.
요즘 토크쇼를 보고 있으면 뭔가 허전하다는 생각과 함께 방송이 끝나면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출연하는 게스트에 따라서 시청률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고 있기 때문에 그 만큼 MC들의 활약이 미비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요. 강호동만큼 강렬하고, 대중들에게 기억에 남는 진행을 해주는 MC가 없기 때문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동안 무릎팍도사에서 보여주었던 강호동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무릎팍 도사 역시 과거와 같은 인기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호동이 잠정은퇴를 선언하고 연예계에서는 강호동을 대처할 수 있는 인물을 찾으려고 고심을 했지만, 과거와 마찬가지로 유재석을 제외하고는 이렇다 할만한 대처 인물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 때문에 강호동의 복귀로 다시 한 번 예능계가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스타킹? 무릎팍 도사? 아니면 새프로그램? 강호동이 첫 복귀작으로 과연 무엇을 선택할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1여 년간의 공백을 통하여 본인 역시 논란이 되었던 문제들에게 대서 스스로 많은 반성을 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동안의 삶을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선언하고, 기왕지사 복귀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면 좀 더 겸허한 자세로 대중들에게 속죄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