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준-오연서, 이준의 모습이 너무나 홀가분해 보였다!

지난 2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엠블랙 이준과 배우 오연서가 가상결혼 생활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러나 서로 상처만 남긴 가상결혼 생활이었기 때문인지 마지막 방송 역시 찜찜한 기분을 기분을 지울 수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만났던 장소에서 마지막 작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처럼 서로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는데요. 서로 겨우 말을 꺼내더니 그동안의 바쁘고 힘들었던 상황과 서로에 대한 미안함을 털어놓았습니다.


처음 만난 카페에서도 어색한 분위기가 계속되었습니다. 오연서는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은 도자기 인형에 서로의 얼굴을 그려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준은 처음 만난 연못으로 오연서를 데리고 갔고, 그곳에서 동전을 던지며 처음 만난 날처럼 소원을 빌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포옹을 나누며 6개월여의 가상결혼 생활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이준은 차마 촬영 중에 오연서에게 전달하지 못했던 편지를 제작진에게 전해줄 것을 부탁했는데요. 편지를 건네받은 오연서는 <창선이 스럽다>며 떨리는 마음으로 편지를 읽었고, 이준은 편지를 통하여 오연서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상처만 남긴 가상결혼 생활
이준과 오연서의 마지막 모습은 아름답고 훈훈하게 그려졌지만, 사실 이들의 이별은 아름다울래야 아름다울 수가 없었습니다. 잦은 논란으로 서로 상처만 남은 결혼생활이었기 때문입니다. 오연서는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논란이 시작되었는데요. 열애설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과정에서 매끄럽지 못했고, 이준은 최근 자신의 팬카페에서 힘든 심정을 남기면서 논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결국 이준-오연서 시청자들로부터 비난을 받음과 동시에 하차의 압박을 받았습니다. 서로 스케줄로 인한 하차 이유라고 하지만, 속사정은 이런 잦은 논란이 가장 큰 원인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준과 오연서는 방송 초반 '집착 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마지막은 서로 상처만 남기고 가상결혼 생활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이준의 모습은 너무나 홀가분해 보였다!
이준은 오연서의 말처럼 <끝까지 창선이 스러웠습니다> 자신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오연서에 전달했고, 남자답게 오연서의 행복을 빌어주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헤어지는 이준의 뒷모습은 너무나 홀가분해 보였던 것 같은데요. 눈물을 펑펑 흘리던 오연서의 모습과 대조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인터뷰에서는 마치 큰 짐을 하나 내려놓은 듯 홀가분한 표정이었습니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본 이준은 오연서를 정말 진심으로 대했던 것 같았으며, 오연서의 열애설로 많은 상처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이준에게는 상처만 주었던 가상결혼 생활 종료가 오히려 홀가분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연서 안티팬만 만든 우결 가상결혼 생활
오연서는 이준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면서 초반에는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동안의 이미지와 다르게 빈틈 있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고, 의외의 여성스러움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았지요. 무엇보다 이준을 대하는 모습에서 진정성이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이준이 이상형이라고 하면서 우결을 시작했고,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 때에도 이상형과 우결을 하는 것은 자신이 최초라며, 이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자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연말 시상식 때에도 열애설이 난 이장우 대신에 이준을 택하면서 우결에서 보여준 그녀의 모습이 진심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이장우와 열애설로 우결을 통해서 만들었던 좋은 이미지를 다시 원점으로 되돌리고, 오히려 안티팬만 더 늘어나게 된 것 같습니다. 오연서에게 우결이란 안티팬만 만든 가상결혼 생활이었던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의 가상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우리 결혼했어요!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어야 했음에도 이준-오연서 커플은 서로 상처만 남긴 결혼생활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결은 앞으로도
가상과 현실 사이에서 이런 논란이 얼마든지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2AM의 조권이 한 인터뷰를 통해서 말했던 것처럼 가상결혼이지만 진짜 연애를 한다. 진짜 결혼을 했다고 생각을 하면 팬들 역시 더 많이 좋아해 준다라는 것을 우결 출연자들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결에 출연하는 동안만이라도 대중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요? 최소한 상대 배우를 위해서라도 열애설 만큼은 정말정말 조심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