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화장품, 비오템 옴므 4가지 라인!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사랑을 전하는 특별한 날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서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던 남성에게 선물과 함께 사랑을 고백했을텐데요. 발렌타인 데이 선물은 어떤 것을 하셨나요? 개인적으로 남자 선물 중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것은 바로 화장품입니다.

남자 선물 추천, 화장품이 좋은 이유!
요즘 남자들도 피부 관리에 상당히 많은 신경을 씁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남자들의 선물을 구입할 때에도 화장품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의외로 화장품을 선물로 받으면 좋아하는 남자들이 상당히 많이 있어요. 그래서 앞으로는 어떤 선물을 구입할까? 고민하지 말고, 마땅히 선물해야 할 것이 없다면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자신이 선물해준 화장품을 받고 피부가 깨끗해지면 자신에게도 좋은 일일테니 말이죠.


원빈 화장품 비오템 옴므
비오템 옴므는 원빈 화장품으로도 유명한데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자 배우 중의 하나인 원빈이 모델로 있기 때문에 남자나 여자들에게 무척 인기 있는 화장품입니다. 원빈은 나이가 35세가 되었음에도 아직까지 깨끗하고 동안의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그 비결이 아마도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잘 선택하여 꾸준히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원빈은 너무나 멋진 남자임이 틀림 없을 것 같아요. 원빈 비오템 옴므 화보를 보고 있으니 정말 빠져들어갈 것 같네요^^


원빈이 소개하는 비오템 옴므 화장품은 총 4가지 라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신의 남자 친구의 스타일에 따라서 선물해야 할 화장품이 달라질 수 있도록 4가지 화장품을 추천할 수 있는데요. 남자의 스타일과 그에 맞는 화장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나쁜 남자에게 괜찮은 하이 리차지 3 STEP
요즘 나쁜 남자가 대세라는 말이 있지요. 하이 리차지 화장품은 피로의 흔적을 지워주며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주는 화장품입니다. 클렌저, 토저, 에너지샷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클린제는 피부 피로의 흔적인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줍니다.
토너는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전달해주고요.
에너지샷은 핍부에 즉각적인 수분, 생기, 활력,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로션입니다.


자신의 남자 친구가 나쁜 남자 스타일이라면 이런 화장품 라인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나쁜 남자라서 더 끌리는 매력. 이런 화장품이 비결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2. 큐트한 연하남에게 괜찮은 아쿠아파워 3 STEP
아쿠아파워 3 STEP는 촉촉한 보습 케어를 해주는 화장품입니다. 연하 남자 친구의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맑게 만들어주는 화장품인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화장품의 색깔도 상큼하고 귀여운 것 같네요. 아쿠아파워는 클랜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랜저는 피부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해줍니다.
토너는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생기를 부여하는 워터 젤 타입입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속부터 촉촉한 수분으로 채우는 보습 로션입니다.


요즘 연하남과 사귀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데, 연하남의 귀여운 매력과 피부를 더욱 귀엽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아쿠아파워 화장품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3. 멋진 오빠에게 괜찮은 포스 수프림
포스 수프림 라인은 피부 보습 관리와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화장품으로 자신보다 연상인 멋진 오빠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포스 수프림은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렌저는 피부의 불순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토너는 피부 노화의 징후를 개선해주고 젊고 매끈하게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토너입니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속부터 풍부한 영양으로 채워 탄력 잇게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로션입니다.


자신 보다 연상인 든든한 오빠에게 포스 수프림을 선물해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모든 면에서 최고로 멋지고 완벽해보이는 오빠에게 딱 맞는 선물이 아닐까 생각해요.

4. 편안한 동갑내기 남친에게 괜찮은 UV 디펜스 SPF 50+ 오일프리 BB
요즘에는 선크림이나 BB크림을 바르는 남자들이 많이 있는데요.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남자들에게 선크림과 BB크림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와 오일프리 BB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면,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는 끈적임이 없이 매일 로션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오일프리 BB는 자외선 차단은 기본,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주름개선 효과까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지요.


선크림이 필요하면 UV 디펜스 자외선 차단제를, 피부를 보다 깨끗하게 보이고 싶다면 오일프리 BB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동갑내기 남친의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면 UV 디펜스 SPF 50+ 오일프리 BB를 선택해도 좋을 것 같네요^^

4가지 라인 어떻게 보셨나요? 남자친구의 스타일에 따라서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으니 어떤 화장품을 사야 할까?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제 남편은 저보다 나이가 어린 연하남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쿠아파워 3 STEP가 너무 괜찮을 것 같은데요. 남편의 피부가 깨끗한 편인데, 보다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발렌타인 데이나 남편의 생일 때 이런 비오템 옴므 화장품을 선물하면서 멋진 레스토랑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해보는 것이 저의 작은 소망인데요. 화려하고, 거창하지는 않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도 그 어떤 이벤트가 부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때에는 특별한 이벤트 없이 지나갔지만, 다음 남편 생일에는 꼭 비오템 옴므 화장품 선물과 함께 조용한 곳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거창한 이벤트보다는 작은 선물과 함께 서로 함께 좋은 공간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원빈 발렌타인데이 화장품, 비오템 옴므 어떤까요? 어떤 남자가 받아도 좋아할 것 같지 않으신가요? 남자친구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비오템 옴므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